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대륙의실수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아주 잇해서 마음에 드는구만

아카홀릭(a.k.aholic) 2021. 5. 2. 23:50
728x90
반응형

대륙의실수 몬스터파워 헤드랜턴

아주 잇해서 마음에 드는구만

 

오늘은 최근 들어서

내가 일할 때 애용하는

잇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내가 일한다고 하면~

상당히 많은 종류가 있다.

프리렌서 다잡러..ㅋㅋㅋ

그 중에 하나는

건설현장에서 덕트팀 일을하는데

현장에서 사용하는 아이템 중에

어두운 곳에서 필수적인 랜턴!

머리에 착용해서 사용하는

헤드랜턴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주인공은

대륙의실수라고 하는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인데

함께 언박싱해보고

그 사용느낌 전달해보겠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고 바로 풀어본

오늘의 주인공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이다.

포장 박스를 보니

제품의 모습이나

기본적인 기능, 스팩 등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최고급 XHP칩이 들어가고

18650 3000mAh 배터리

3개를 넣어 사용하는

충전식 헤드랜턴이다.

뭐 이정도로 하고

얼른 언박싱해서

제품의 구성품이나

기능, 특징 등을 더 알아보겠다.

쿨하게 언박싱!

 

먼저,

언박싱하고 구성품을 나열해본다.

아까 언급했던 것 처럼

충전식 헤드랜턴이고

18650 건전지 3개로

충전하면서 사용하기에

그 배터리가 함께 구성되어있다.

따로 배터리를 구매할 필요 없다는 소리.

그리고 여담으로

나는 대륙의실수 아이템으로

라이트를 2개 더 사용하고 있다.

자전거 라이딩 때문에.ㅋㅋㅋ

(자전거가 2대거든..ㅋㅋ)

그 라이트들과

같은 배터리를 궁요하기 때문에

함께 혼용할 수 있어서

개인적은 사용면에서 개꿀!

스팩상으로 완충기준

최고 밝기로 약 3시간 30분

약한 밝기론 약 12시간

런닝타임을 가진다고 한다.

그리고 함께

5핀 충전케이블도 있고

아래 함께 공유했지만

충전기도 함께 구성하고 있다.

일단 세트로 구성 끝!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메인 주인공인

몬스터파워 헤드랜턴 본체.

한눈에 봐도

딱 어떤 디자인이고

어떤 느낌인지 바로 인식된다.

앞서

대륙의 실수라고 언급했는데

기존 헤드랜턴의 단점을

더욱 높게 보강해서

가성비를 높였고

그래서 대륙의 실수라고 한 것이다.

아까 말했던 칩을 통해서

가시거리와 광폭의 극대화 등

랜턴이 가지는 스팩을

높였다는 것이

초점이 될 것 같다.

그리고 디테일을 좀 보면

랜턴 렌즈 헤드부분.

과거의 제품대륙보다

더 강력한 출력을 만들었다고 한다.

일단 이정도 사이즈라고

내 손을 보면서 체크해보면 된다.

그리고 아까 말했던 것처럼

충전식 랜턴이기 때문에

배러티 넣는 케이스가

해드 뒤쪽에 배치되도록 되어있다.

위 사진들을 참고하면

어떤 식으로

배터리를 넣는지 보일 것이다.

설명을 하면서

바로 사용하려고 세팅!ㅋㅋ

그리고 베터리케이스 옆면에는

USB단자로 충전도 가능하더라

(스마트폰 충전해봤는데 쌉가능)

그리고 마이크로5핀

충전할 수 있는 단자도 있고

캐이스 뒷면에는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불빛이 들어오는 디자인이다.

사진을 보면

옆면에 베터리 잔량이

LED로 표시되는 것도 확인 가능하다.

이정도 전달하면

둑자분들도 충분히 느낌 오실 듯?

참고로 스팩상

방수등급 IPX6등급이라고 한다.

야외 아웃도어에서

비가와도 활용할 수 있지!

그리고 랜턴은 위 사진처럼

각도 조절이 가능하새

사용할 때 필요한 위치로

정확하게 빛을 보낼 수 있다.

 

 

머리에 착용했을 때

손으로 도르륵 움직여도

쉽게 조절되는 정도였다.

그리고 계속해서 랜턴이니

빛에 대해서도 언급해봐야지.ㅋㅋ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은

기본적으로 5가지 모드가 있다.

사진으로 표현한다고

아래 사용하면서

표현한다고 해봤는데

약간 마음에 안들더라고?

그래서 아래 영상도 있으니

거길 참고하면 좋겠다.ㅋㅋㅋ

그리고 영상에서 담은 내용을

참고하면서 추가적으로 체크할 것이

바로 랜턴의 줌기능이다.

넓게 확장해서 비추는 것.

그리고 좁게 필요부분을 비추는 것.

이렇게 줌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랜턴 해드를 위사진처럼

길게 늘리고 짧게 줄이면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건 또 사진과 함께

영상에서도 표현했으니

거기서 참고하면

더 좋을 것 같다.ㅋㅋㅋ

약간 바로 언박싱하고 사용해보면서

줌기능이 어떤 것인가

느낌만 전달해보자면~

위 사진을 참고하면 되겠다.

책상에 비춰지는 빛이

확연하게 모이고 벌어지는

차이가 있어서 확인된다.

빛만 놓고 표현하자면

이렇게 확연한 차이가 있다.

완전 이해 쌉가능.ㅋㅋㅋ


 

밖에서 사용할 때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서

설정할 수 있는 편이고

이역시 머리에 착용하고

손을 이용해서

충분히 설정할 수 있는 편.

체크하고 패스.

그리고 계속해서

헤어밴드가

머리띠로 쓰는 형식으로

머리 둘레를 감싸고

중심을 잡기위해

머리 가운데를 가로지르 게 되어있다.

렌턴, 베터리, 케이블등은

위 사진을 보면서 참고하면 되겠다.

그렇게 디테일을 보면서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에 스팩이나

기본적인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서

가볍게 공유해봤다.

그리고 바로 충전하면서

방에 불끄고 테스트.ㅋㅋㅋ

차 헤드라이트보다

밝은 세기라고 하길래

방에서 사용해봤는데..ㄷㄷ

내 방에 촬영때문에

3가지 조명이 있고

무드등으로 사용하는

밝은 등도 있어서

빛에 대한 효과를

많이 느끼고 사는 나에게

생각보다 큰 충격을 줬다.

주먹보다 작은 라이트가

밝은 것은 또 엄청 밝고

그 빛이 분산되면서

방이 은은하게 밝게 되더라고?

내 큰 조명을 사용해야

그렇게 표현되는 정도 같은데...

일단 잘 작동됨을 확인하고

충전을 완충해놨다.

그리고 다음날.

바로 결전의 날이다.ㅋㅋ

아차!

아까 제품 구성을 언급하면서

충전케이블 언급을 했는데

요것을 또 빼먹으면 안되지!

이렇게

마이크로 5핀 충전기로

함께 사용할 수 있으니

요점도 체크하고 패스~

나는 이미 사용 중인 케이블로

먼저 사용했다.ㅋㅋㅋ

그럼계속해서 다음날.ㅋㅋ

나는 바로 내 출근길에

이 헤드랜턴을 챙겨왔다.

출근의 발검음이

나름 가벼운 편이다.ㅋㅋ

현장체질인가보다.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jU1MUL0d36Q

그래서 준비했다.

내가 직접 현장에서 사용하면서

일하는 도중에는

촬영을 따로 할 여유가 없어서

점심시간(쉬는시간)에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현장에서 사용되는 모습을

간단하게 담은 영상이다.ㅋㅋ

랜턴의 5가지 모드와

줌기능 등의 느낌을

여기에 담았으니

어떤 퍼포먼스가 나오는지

가볍게 참고하기 좋을 것이다.

영상이 길지 않기 때문에

바로 느낌 받을 수 있을 듯.

그렇게 시청하시고 패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그렇게 위 영상이

오늘의 주인공인

대륙의실수!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에 대해

느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나에게 큰 보람이 될 것이다.

이런 독자분들이 하나 둘 모여서

더 많은 사람이 뭉치게 되면

더더욱 많은 이야기와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공유할 수 있다.

1명의 힘은 작지만

모이면 그 흐름은 위대하니까.

인기나 조회수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인위적인 내용보단

나라는 사람이 살면서

경험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내 갬성에 맞게 소소하게 담는 채널이다.

함께 소통하실분들은

소소한 소확행채널에

함께 해주시면 영광이겠다.

꾸준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영상을 시청하시면

충분히 제품 느낌에 대해서

느낌 팍 받을 수 있는데

영상을 시청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또 가볍게 사진을 다뤘지.

그러면서 간단히

내 느낀점도 언급해보겠다.

일단 밝기 정도.

5가지 모드 중에서

3단계의 발기 조절이 있고

위 사진은 빛을 쏘지 않은 상태에서

빛을 쏘는 모습을 촬영했다.

대륙의실수라고 표현하고

차량보다 밝다고 하던 표현이

확실히 인정되는 순간이었다.

또 추가적으로

밝은 곳에서 촬영하고

어두운 곳에서 촬영한 영상도

더 가볍게 만들어서

아래 첨부했으니

이 내용을 더 참고해도 좋겠다.

밝기는 완전 인정.

내가 생활하면서

이렇게 완전 밝은 정도는

없어도 될 것 같은 스팩인데

(나에게 충분히 과스팩.ㅋㅋㅋ)

또 있어서 나쁠 것 없지.ㅋㅋㅋㅋ

그리고 현장에 가등이 기본적으로 있어

전체적으로 그렇게 심하게 어둡지 않은데

사진으로도 이렇게 촬영되면

얼마나 힘이 좋은지를

독자분들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깨알로 줌도 체크해봤는데

넓게 분산되어서

전체적은 모습을 파악하는 상황과

내가 작업하는 부분을

딱 임팩트있게

특정부분 체크하는 상황 등

상황에 맞게 애용할 수 있다.

그리고 아까 말했던 것처럼

현장에서도 햇빛이 많이 들어서

상당히 밝은 곳에서,

(상황 설정하는 차원)

그리고 좀 어두운 곳에

빛을 쏘는 상황으로

가볍게 촬영한 영상이다.

이 랜턴이

꼭 현장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해루질, 낚시, 캠핑, 트레일런닝 등

너무 다양한 아웃도어에서

그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그 상황을 가정해보고

현장에서 표현해본 것이다.


 

독자분들이 이 글을 읽는 다는 것은

아무래도 관련된 취미나 활동이 있고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 일텐데

내가 만족하고 좋다는 표현보다

직접 독자분들이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의

퍼포먼스를 확인하고

느낌 받으시라는 취지이다.

그럼 충분히 설명 되었을 것 같으니

요정도! 패스!

그래서 나는 현재

몬스터파워 헤드랜턴을

현장에 세팅해두고

요긴하게 잘 애용하고 있다.

이번 현장이 끝나면

다시 본업에 좀 더 집중하면서

아웃도어로

캠핑이나 트레일런닝을 다닐텐데

이때 너무 잘 사용할수 있을 것 같다.

야외 활동이 많은 나에게

가성비적으로 다가왔고

대륙의실수라고 언급하는 것처럼

과거 모델보다

더 스팩업시킨 제품이라

이런 부분도 마음에 들었다.

관련 내용을 찾던 분들에게

참고가 되는 포스팅이었으면하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P.S 더 자세한 상을 위해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더 알아보셔도 좋겠다.

나는 제품 전문가는 아니니까 :)

https://smartstore.naver.com/sale114/products/4948701682

 

대륙의실수 가성비 XHP70 헤드랜턴, 해루질 자전거 낚시 등산 작업 캠핑 야외활동시 꼭 필요한 초

기존 가격을 파괴하는 대륙의실수 가성비좋은 후레쉬 수중랜턴 헤드랜턴 판매, 신속하고 친절한 CS 가성비 남성상품 200여가지 전문쇼핑몰 대륙의실수

smartstore.naver.com

 

#몬스터파워

#대륙의실수

#헤드랜턴

#해루질헤드랜턴

#XHP70헤드랜턴

#캠핑랜턴

#랜턴

#충전식헤드랜턴

#낚시랜턴

#아웃도어

#건설현장

#가성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