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혜윰님과 커피 마시기

아카홀릭(a.k.aholic) 2021. 4. 25. 23:48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혜윰님과 커피 마시기

 

오늘은 쬐금 지난 이야기인데

혜윰님과 함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커피를 마셨던 내용을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현재 스벅 어플이

업데이트되었더라고??

그래서 첫화면이 다르던데

보여지는 화면을 달라도

사용하는 방법은 같으니

사이렌오더를 사용하는 독자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별다방 사이렌오더 본론으로 가보자.

본로으로 고!고!

 

 

짠.

스타벅스 어플의 모습이다.

여기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려면

먼저 회원가입과 로그인 정도.

이건 필수로 진행되어야 한다.ㅋㅋ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사이렌오더 버튼 클릭.

 

 

그럼 위와 같이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화면으로 넘어온다.

여기서 먼저 원하는 메뉴를 고르는데,

메뉴가 다양하고 많네..ㄷㄷ

계속 스벅 어플을 사용해보니

시즌별로 신메뉴는 계속 나오고

시즌에만 판매하더라.

 

그래서 매번 메뉴가 많아보이는 듯.ㅋㅋ

 

 

그렇게 이날 선택한 메뉴는~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ㅋㅋㅋㅋㅋ

역시 얼죽아인가보다.ㅋㅋ

 

뜨아인지 아아인지,

컵은 일회용인지 개인 머그컵인지,

사이즈와 옵션 등의 선택사항을

상황에 맞게 선택해주면 된다.

 

 

음~

다른 건 어렵지 않으니 패스하고

퍼스널 옵션이 뭐냐면,

위와 같다고 볼 수 있다.ㅋㅋ

시럽이나 얼음 등

개인적인 옵션이라는 소리인 듯.

 

세세하게 설정할 때

이 옵션을 사용하면 될 것 같다.

 

뭐~

우리는 특별히 설정할 게 없었다.

사이즈만 그란데로 똭.

 

 

그리고 한가지 더.

뭐 특별한 옵션은 아니고

스벅 아메리카노 그란데는

에스프레소 3샷이 기본일 것이다.

여기에 가볍게 샷추가.

4샷으로 올려서 주문했다.

 

 

이왕 별다방 먹는거

아주 쓰고 타게 먹어야

아이고 쓰다~

하면서 즐길 수 있으니.ㅋㅋㅋ

 

향과 단맛보단

타고 쓴맛으로 간다.ㅋㅋㅋ

그렇게 샷하나 올려서 적용하기!

 

 

메뉴선택하고

세세한 옵션 적용하고 확인.

다음은 결제하는 단계이다.

스벅카드, 신용카드 등

원하는 결제방식도 선택해야하고

스타벅스 지점이

가까운 곳 근처러 잡히게 되긴하는데

내가 방문한 지점

또는

내가 방문하려는 지점에

맞는지도 잘 체크.

 

이날 나는

스벅 쿠폰이 있어서

쿠폰을 싹 사용했지.ㅋㅋㅋ

 

 

당시 보유하고 있던

스타벅스 쿠폰들의 모습이다.

 

여기서

사이렌오더 전용이었던

골드 BOGO쿠폰.

이것을 사용했다.

 

당시 3일남은 유효기강으로

부지런히 혜윰님과 사용했지.ㅋㅋ

 

 

그렇게 쿠폰을 선택하고

쿠폰을 적용할 음료도 선택.

그럼 위 사진처럼

쿠폰이 적용되서

1+1으로 한 잔이 무료.

 

 

이거때문에 이번에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했지.ㅋㅋㅋ

거의 이게 포인트.ㅋㅋㅋ

 

 

그럼 쿠폰을 적용하고

다시 결제하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ㅋㅋ

 

그럼 기본 가격과

적용된 가격도 확인된다.

 

이제 잔금을 결제해야하니

결제를 진행해볼까?

나는 남은 금액을

보유중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보유하고 있는

스벅 카드들이 나열되는데

(카드가 하나면 하나만 나오지!)

이번 음료를 결제할 카드 선택!

어휴 5만원 들어있는 카드도 있다고.ㅋㅋ

 

그리고 결제 및 주문하기 클릭.

 

 

그럼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에서

마지막으로 결제하고

주문하는 지점이 맞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창이 한 번 더나오고

여기서 한 번 더 체크.

 

완전히 주문이 맞다면

결제 및 주문하기!

그럼 주문이 완료된다.

 

 

그럼 내가 주문한 정보가

해당 스타벅스 지점에 전송되고

직원분이 확인하고

음료를 만들어 주신다.

음료를 준비하고

준비가 완료되고

이런 진행에 대한 정보는

위 이미지 처럼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간단하게 체크할 수도 있다.

 

 

우리는 이날

지점에 도착해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한 것이고

음료를 기다리면서

아까 사용했던 쿠폰을 보러

내 쿠폰함을 확인해봤는데

역시나 사용됬더라고.ㅋㅋㅋ

 

 

지난 이야기이지만

여기있는 쿠폰을 모두 사용했고

지금 이 포스팅을 적는 순간에도

스벅 라떼를 한 잔 마시면서

혜윰님과 포스팅하고 있다.ㅋㅋㅋ

 

드립으로 막 넘어와서

핸드 드립에 맛을 들리고 있는데

그래도 체인 탄커피는

즐겨줘야 코리안이지.ㅋㅋㅋㅋ

 

 

그렇게 기다리다가

커피를 받고 나오면서 딱 인증샷.ㅋㅋ

혜윰님이 여기가 좋겠다고

손소 연출해주신 모습이다.ㅋㅋ

그 결과물은 그 다음 사진.ㅋㅋㅋㅋ

 

그렇게 이날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야무지게 쿠폰 적용해서

음료를 알차게 즐겼다.

 

해당 내용을 접하는 독자분들에게

간단히 참고하는 내용이길~

그럼 나는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포스팅을 마무리하 겠다.

 

#스타벅스

#스벅

#별다방

#사이렌오더

#스타벅스사이렌오더

#스타벅스쿠폰

#아메리카노

#아아

#얼죽아

#홀릭이랑혜윰이랑

#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