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자외선차단마스크로 현장애서 개꿀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

아카홀릭(a.k.aholic) 2021. 5. 1. 22:44
728x90
반응형

 

자외선차단마스크로 현장애서 개꿀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

 

오늘은 최근에 애용하는

잇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현재 현장에서

꿀탬으로 사용 중인

자외선차단마스크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모델은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이다.

함께 언박싱하고

그 느낌을 공유해보자.

 

바로 본론으로 고!고!

 

 

짠.

먼저 택배를 받아서

바로 꺼내본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의 포장이다.

 

 

가벼운 포 장이고

제품의 기본적인 모습과 함께

뒷면에는 어떤 제품인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가 되어있었다.

 

 

그렇게 스윽 구경하고

얼른 주인공을 만나봐야하니까

바론 언박싱!

 

항상 쇼핑하고

이렇게 언박싱하는 순간이

가장 설레고 즐거운 것 같다.

쇼핑중독인가 싶다.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자외선차단마스크를 꺼낸 모습.

 

보통 햇빛가리개를 찾는 분들은

현장에서 분진이나 햇빛을 막기위한 용도나

아웃도어를 취미로 가지고

야외활동을 많이하는 분들이

피부를 보호하려는 용도로 찾는다.

나역시

아웃도어도 취미로 다양하게 즐기고

심지어 현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있으면 너무 꿀탬인 잇아이템!

 

거기에 위에 보이는 것처럼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는

후디스타일이여서

그냥 마스크를 구겨넣듯이

얼굴에 후디스타일로 만드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딱 얼굴만 오픈되고

나머지 부분들은 덮을 수 있다.

 

이점이 디자인적인 큰 특징인데

제품 살짝 가까이 보면서

또 다른 특징이 있다면

가볍게 공유해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마스크 마감과 함께

손가락이 비치는 것처럼

통풍이 좋은 에어로쿨 원단으로

마스크 전체를 만들었다는 점도

제품이 언급하고 있는 특징이다.

아무래도 착용하면

온도가 유지되고 덥고 땀차고...

야외 활동에서

차단하는 용도로 사용하니

당연히 야외에서 덥겠지.ㅋㅋㅋ

이때 통풍과 쾌적함을

좀 더 높여주는 원단이라는 것이다.

 

원단 위 사진으로

직접 보면서 패스 :)

 

 

그리고 자외선차단마스크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의 큰 특징은

지퍼와 버튼으로

이중고정 타입이 되어있다는 점이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마스크는

그냥 위, 아래 똑같은 원통형 구조로

쓰윽 써서 늘어나는 정도로

얼굴면 대충 노출하는 느낌이다.

(예능에서 유느님이 하는 느낌.ㅋㅋㅋ)

근데 이렇게 후디 스타일에

지퍼를 올리면 딱 얼굴만 노출되고

고정으로 버튼까지 이중.

 

이점이 작지만

실재로 사용해본 나에게는

큰 특징으로 다가왔다.

편하더라고~?

 

그 모습은

아래에 함께 공유했으니

아래에서 참고하면서

또 이야기 하도록 하겠다.

다음으로 패스.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스윽~

자외선차단마스크를 구경했으니

뭐다?

바로 사용이다.ㅋㅋㅋㅋ

 

 

당장 사용해도 문제 없으니

다음날 출근하면서 바로 챙겼다.

 

 

짠.

바로 현장으로 출근.

 

이전에도 계속

일반적인 마스크를 사용했다.

(아까 말했던 원통형 긴~ 늘어나는 마스크)

 

이날부터는 이렇게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를 사용했지.

 

 

짠.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 착용한 모습이다.

정면 측면을 참고하면 된다.

아무래도 현장이다보니

안전모는 필수이고

분진이이 항상 넘치는 곳이다보니

마스크도 필수적으로 사용해서

현재 생생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매일 이런 환경에서

이렇게 세팅하고 일하고 있다.

 

그럼 착용 모습과 함께

어떤 느낌이었는지

착용 느낌도 공유해야지!?

 

 

지퍼와 버튼의 고정과 함께

후디 스타일이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과거의 마스크들은

얼굴을 집어 넣으면서

약간 억지로 폼을 잡아줬다면

이건 그냥 지퍼 내리고 편하게 걸치고

지퍼 쭉 올리면 얼굴만 노출.

(나머지 부분은 덮힌 상태)

거기에 버튼으로 고정하면

따로 압박되는 감도 없이

딱 얼굴부분만 고정 되는 특징이 있다.

그래서 위 사진을 참고하면

분진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거추장스러운 부분이 없다.

 

디자인적으로 참고할 수 있도록

가깝게 관련 부분을 사짐으로 담았으니

이 자외선차단마스크의

디자인과 고정방식 이점을

간접적으로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실내에서 나와서

안전모를 잠시 벗고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 착샷.

(약간 실재 현장 인증샷.ㅋㅋㅋ)

 

통풍이 좋은 원단이라서

더운 것도 일반 마스크보다 덜한 것 같고

빨래해도 금방 마르는 특징이 있어

(나는 이게 솔직히 중요했지.ㅋㅋㅋㅋ)

매일 퇴근하고 빨래해서 널고

다음날 챙겨서 출근하고.ㅋㅋㅋ

아주 편하게 사용 중이다.

 

 

요즘 주말에 날이 흐려서

아웃도어 취미를 못 즐겼는데

등산, 라이딩 등

날좋은날 취미생활에

바로 챙겨서 사용해도 참 괜찮을 것 같다.

만족하면서 사용 중.ㅋㅋㅋㅋ

 

그렇게 내 경험을

독자분들과 공유하면서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럼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https://smartstore.naver.com/tightend/products/5518996506%EF%BB%BF

 

타이트엔드 후드 선쉐이드 후드형 얼굴 햇빛가리개 : 타이트엔드

[타이트엔드] 스포츠 유틸리티 브랜드 타이트엔드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햇빛가리개

#자외선차단마스크

#얼굴가리개

#타이트엔드후드

#선쉐이드

#얼굴햇빛가리개

#아웃도어

#마스크

#디자인

#개꿀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