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연남동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 지인과 점심으로 뚝딱

아카홀릭(a.k.aholic) 2021. 5. 14. 23:28
728x90
반응형

연남동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

지인과 점심으로 뚝딱

 

오늘은 조금 지난 이야기로

지인과 오랜만에

연남동에서 함께 점심을 먹었던

소소한 일상을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연남동이라고 하면

또 우리가 나고 자란 곳이다.ㅋㅋ

그런데 막상 자주 지나다니면서

따로 음식점에 들어가보진 않았는데

(동네를 더 안가는 거지 뭐~ㅋㅋㅋ)

 

이번에 지인과 오랜만에 만나서

식사를 하기위에 방문한

연남동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이

오늘에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얼른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LUgiEULD0

 

리틀파파포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80

map.kakao.com

 

먼저,

연남동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80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561-3

 

여긴 동네이기도 하고

경성중고에서 홍대까지 가는 길중에

식당이 모여있는 길이라

여기에서 먹기로 정하고 걷던 중

쌀국수?

어? 괜찮네.

고고씽.

이렇게 방문하게 된 것이다.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느낌 싹 있게

연남동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이 위치하고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내용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Last order 21:00

Break time 없음

<연락처>

02-322-2249

 

<기타사항>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그리고 가게에 대한 설명도 있었는데,

쌀국수를 재래식으로

클라식하게 만들었다는 특징이 있다고~

 

일단 이렇게 알아봤고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연락처에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럼 얼른 안으로 이동~

 

 

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딱 베트남 갬성의 구성과 메뉴.

 

 

이날 주문했던 메뉴는

지인과 가운데 두고

다양하게 먹어보자고 해서

차돌박이 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호치민식 군만두(짜죠).

이렇게 주문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니

차돌박이 쌀국수와 함께

숙주와 양파가 나왔다.ㅋㅋ

 

쌀국수는 역시

고수가 좀 들어가줘야~ㅋㅋㅋ

근데 고수는 없더라고?

말하면 챙겨주는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호불호가 있다보니

없이 나오는 것 같다.

(나는 다 잘 먹는디.ㅋㅋㅋㅋ)

여튼~

쌀국수에 레몬 살짝 있으니

육수에 레몬향이 은은~

이국적인 맛이 확실했다.

 

그리고 숙주나 절임양파는

기호에 맞게 넣어먹으면 된다.

 

쌀국수는 언제나

은은한 맛과

소화 잘되는 면으로 먹지.

크~

 

 

그리고 거의 비슷하게 나온

연남동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의

파인애플 볶음밥.

복음밥과 파인애플의 조합은

태국의 시그니처 아닌가?

일단 중요하지 않아.

맛있게 먹는게 중요하지.ㅋㅋㅋ

 

한국식 볶음밥은

파인애플이 없으니

맛이 또 이국적이지.ㅋㅋ

 

뭐랄까...?

난 그래도 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이 이상하게 아니라

개인 취향이 쌀국수에 더 가깝다.ㅋㅋ

 

 

그렇게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

일단 메인 디쉬 2개 세팅해서 먹고.

 

 

그리고 이어서 나온 사이드.

약간 짜죠 없으면 섭섭하지.

이게 혜윰님이랑 먹으면

상당히 많은 양이라

먹을까 말까 고민되는데

역시 남자 2명은 쌉가능인가.ㅋㅋㅋ

 

참고로 이날 먹고나서

이후에 친구랑 한 번 더 방문했는데

그땐 배불러서 짜죠는 생략했었다.

메인이 그렇게 적은 양이 아니라는 것.ㅋㅋ

성인 1디쉬 쌉가능.

 

 

그렇게 지인과 함께

이런 저런 이야기하면서

(아재들의 살아가는 이야기)

연남동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에서

메인2, 사이드1개로

폭풍식사를 했다.

 

 

확실히 쌀면이

소화도 편하고 맛도 괜찮아~

건강해지는 느낌이야~~ㅋㅋㅋㅋ

 

 

그리고 마무리로 클리어 인증!

쌀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거나 찾아먹기보다

가~아끔 혜윰님이 당기면

그때 찾아가서 같이 즐기는 정도인데

이렇게 연남쪽에도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3호점이 있다.

가보니까 괜찮다.

이정도로 기억하고 기록해본다.

 

그럼 독자분들은 참고하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맛집

#맛집추천

#연남동

#연남동맛집

#쌀국수

#리틀파파포

#리틀파파포3호점

#파인애플볶음밥

#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