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김밥 맛집 진김밥 먹어봤다 은평구 1티어인 곳

아카홀릭(a.k.aholic) 2021. 9. 21. 09:08
728x90
반응형

 

김밥 맛집 진김밥 먹어봤다

은평구 1티어인 곳

 

오늘은 과거에도

몇 번 먹어보긴 했지만

내가 직접 포장해서 먹으면서

촬영을 했기에ㅋㅋㅋ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친구네 집에 방문하면서

친구는 밥을 먹었고

나는 식전이라 무언갈 먹어야했는데~

또 금방에 은평구 1티어 김밥 맛집.

진김밥이 있으니 김밥을 먹어야겠다 싶어

가게 앞에 줄이 있는지 확인하고

타이밍이 기가막혀서

얼른 포장해서 먹었다.

오늘은 이 이야기이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u91m5f94H

 

진김밥

서울 은평구 연서로 130-1

map.kakao.com

 

먼저,

김밥 맛집 진김밥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130-1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역촌동 1-46

 

전철역 구산역에서

바로 보일정도로 가깝게 있고

나는 이미 위치를 알고있어서

방문하는게 어렵거나 하진 않았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김밥 맛집 진김밥이 위치하고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여기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6:30 - 19:00

토요일, 일요일

06:30 - 16:00

명절만 휴무

[연락처]

02-354-7776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겠다.

 

참고로저 가게 앞에 계신분은

내 다음 손님이시다.

내가 주문하고 결제한 뒤

김밥을 기다리면서

살짝 가게 앞 사진을 찍었다.

 

여기를 이렇게 지나가면서

줄이 없었던 때를 못봐서

부지런히 구매해버린 것.ㅋㅋㅋ

친구왈.

타이밍 잘 맞추면 이럴때도 있다고~

평소에는 항상 손님이 있더라고.ㅋㅋㅋ

 

일단 가게 그렇게 체크하고~

 

 

다음은 김밥 맛집 진김밥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을 참고하면 된다.

딱 보면 느낌 팍.

가격 왜이렇게 착해?!

아~이정도 가격은

하는 곳이 더러 있다고~?

오케이 일단 가격만 체크하고 넘어가자고~ㅋㅋ

 

그리고 이 곳은 홀이 있는 식당이 아니라

포장을 하는 포장전문점이다.

따라서 위 메뉴판을 보고

가게 앞에서 메뉴를 고른다.

그리고 웨이팅이 있으면 줄을 서서 대기.

한팀 한팀 순차적으로 주문을 받고

결제를 한다음 김밥을 포장해준다.

어쩌면 느려보일 수도 있는데

그때 그때 한줄 한줄 싸주시는 거니

침착하게 기다리면 된다.

나도 가게 안을 들어가본적이 없다.

 

이날 내가 주문한 메뉴는

진김밥 1줄,

소고기김치볶음김밥 1줄.

이렇게 2줄 5천원.

이럼 조금 싼 것 같은 느낌이려나?

(나는 엄청 싸다고 생각)

일단 이렇게 체크해두면 된다.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결제.

웨이팅이 없어서

거의 바로 결제하고 주문완료!

내가 주문하는 찰나에

아까 저 위에 보이던 손님이 온 것.

 

그분은 처음 방문하는 것 같더라고.

나는 몇번 먹긴했고

이번에 직접 구매하는 것은 처음!ㅋㅋ

 

 

그렇게 잠시 기다렸다가

김밥을 받아서 돌아왔다.

식사는 친구네서 먹었지.ㅋㅋㅋ

 

얼른 넘어가보자고~

왜 은평구 1티어라고 설명하는지

얼른 포장 열어봐야 알겠지?ㅋㅋ

 

 

짠~

김밥 맛집 진김밥의 김밥들이다.

좀더 얇은 윗줄이 그냥 진김밥.

소고기김치볶음김밥은

그 아래 두툼한 김밥이다.

 

일단 두께는 실해보이는데~

단면도 확인해봐야지!

 

 

먼저,

다양한 김밥을 먹어봤는데

이번에 진김밤에서 처음 먹어보는

소고기김치볶음김밥을 확인해봤다.

 

사진 한 장으로 설명 다되겠지?

김밥에 밥보다

속이 훨씬 더 많은 것이

진김밥의 메인이 될 큰 특징이다.

이게 김밥에 밥을 먹는 것보다

간이 잘 배어있는 속을

푸짐하게 먹는 느낌이다.

밥보다 속이 훨씬 더 많아.ㅋㅋㅋㅋ

 

 

그리고 소고기김치볶음김밥은

김, 밥, 김치로해서 먹는

수제 김치김밥에서

더 풍부한 맛이다.

아무래도 속 종류가 다양하니까~

 

그리고 살짝 매콤해서 좋더라고.

물리는 것도 없고.ㅋㅋㅋ

 

 

그리고 가장 시그니처인

김밥 맛집 진김밥의 진김밥.

 

그냥 김밥도 없는 속없이

있을 속은 다 있고

이역시 일반적인 가게 김밥들보다

속이 훨씬더 많고 풍족.

 

이래서 먹으면 간도 더 잘 맞고

맛도 더 풍부하고~

은평구 1티어는 괜히 1티어가 아니야~

맛은 이런데 가격은?

완전 저렴한 가격에 다양성도 있고

그 모든 김밥의 구성이

위 사진들 처럼 푸짐하고,

2줄 5천원해서 든든하게 한끼 해결이지!

 

 

이번에 처음 직접 구매해서 먹었는데

은평구 1티어에서,

이동네에서 1탑이라고 하던 추천에

완전 공감할 수 있었던 경험이다.

 

김밥 맛집 진김밥.

외부에서 일부러 방문해서

포장해 먹는 분도 있을 정도로

여기서 유명한 곳이니

나도 이렇게 공유해본다.

 

나는 앞으로도 종종 먹을거라~

나중에 혜윰님도 챙겨드려봐야지.ㅋㅋㅋ

 

그럼 이렇게 공유해보고

나는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김밥

#맛집

#맛집추천

#김밥맛집

#구산역

#연신내

#은평구

#진김밥

#소고기김치볶음김밥

#가성비

#분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