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혜윰님과 즐겼던 팝업스토어

아카홀릭(a.k.aholic) 2021. 9. 25. 20:06
728x90
반응형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혜윰님과 즐겼던 팝업스토어

 

오늘은 바로 며칠 전

혜윰님과 소식을 접하고

부지런히 다녀왔던

잇한 팝업스토어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사진 좋아하는 분,

갬성 챙기시는 분,

인스타에 사진 한 장

깔롱지게 업데이트하실 분,

신선한 경험과

필카에 대해서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오늘의 주인공은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리추얼 아지트 팝업스토어다!

 

후지필름!

팝업스토어!

재미질 것 같아서

얼른 다녀왔지.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l-hYFSr4p

 

프로젝트렌트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0

map.kakao.com

http://kko.to/fW043Zrf0

 

프로젝트렌트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43

map.kakao.com

 

먼저,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팝업스토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6호점 위치]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길 50 1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383 1층

 

[3호점 위치]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길 43, 2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307 2층

 

지에도 두 군데를 표시했는데

두 군데 모두 팝업스토어이다!

간단하게 6호점, 3호점으로 표현하자면

6호점은 스토어 스타일로 소품 숍 느낌이

조금 더 강한 팝업스토어이고

3호점은 체험과 이벤트 등으로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많은

팝업스토어로 이해하면 좋을 것 같다.

 

우리는 물론 모두 방문했고

6호점, 3호점 순으로 방문했다.

그래서 이어지는 공유 내용들도

시간 순서에 따라서 표현해보겠다.ㅋㅋ

그럼 이렇게 체크하고 이동~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6호점에 도착하면

위 사진과 같은 건물과 함께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팝업스토어가 위치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앞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함께 공유!

 

 

[6호점 연락처]

0507-1390-3869

 

[운영 기간]

9 . 14 ~ 10 . 3

(추석 휴무 9/20,21,22)

 

[운영시간]

오후 12시 ~ 오후 7시

 

이 정도만 정리하면 될 것 같고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연락처로 문의해도 좋지만

아래 내가 상세페이지 링크도 첨부하니

거기서 참고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 같다.

잘 나와있더라고~

 

 

그렇게 팝업스토어 앞에 스윽 가니

위 사진들처럼

해당 행사의 안내와 함께

아까 언급했던

3호점, 6호점 안내도 되었었다.

간단히 인지만 하고

이따가 포스팅에서

두 곳 모두 참고해보자고~ㅋㅋ

 

일단 스토어에 들어가기 전에

이번 소소일작X마세슾

리추얼 아지트 팝업스토어에 대해서

간단히 인해하고 넘어가자.

 

소소일작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

SOSOILJAK Ritual AGIT

 

소소일작은 소소한 일상 속

아날로그 감성 사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한국후지필름의 사진 문화 캠페인이라고 한다.

 

이 캠페인에 대한 팝업스토어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되겠다.

가볍게 체크만 하고 바로 안으로 들어갔다.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직원분들이

반갑게 반겨주면서

위와 같은 카드를 주셨는데~

 

사진 인화 50% 할인,

포토북 30% 할인,

셀피 프리 쿠폰,

혜택 안내서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쿠폰셋이었다.

이거 꼭 챙기시길.

물론 알아서 챙겨주시지만

방문 예정이라면 꼭 챙겨라.

그 이유는 아래 나올 것이다.ㅋㅋㅋ

 

 

그렇게 기본적인 안내받고

6호점을 스윽 둘러봤는데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고

팝업스토어에 맞게 할인까지!

 

여담으로 혜윰님은

후지필름 인스탁스도

갬성 있게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에 들어가는 필름,

아래 사진 참고!

 

 

일반적인 필름뿐만 아니라

위 사진처럼

필름 자체가 잇한 디자인인 것도 있어서

혜윰님이 저렴하게 구매하기도 했다.

 

또 한 가지 팁!

3만 원 이상 구매하게 되면

랜덤박스처럼 뽑기를 할 수 있고

뽑아서 나오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쉽게 우리는 2만 원대라 못했지만

이왕 가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런 혜택과 이벤트도 꼭 챙기시길~

 

생각하면 나랑 혜윰님은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팝업스토어에 가서

즐겨볼 것들은 전반적으로

사악 둘러보고 즐겨봤네.ㅋㅋㅋㅋㅋ

개이득!

 

 

그리고 추가적으로

한국후지필름 하면 역시 갬성인데

그냥 지나칠 수가 없지!

 

팝업스토어에 꾸면 진

잇한 갬성들을

또 내 카메라로 담아봤다.

어떤 느낌인지

갬성 참고하면 되겠다.

 

손님들도 많아서

최대한 피해를 안 주려고

후다닥 찍은 감이 있지만

그냥 숍에서

스윽~ 구경하기에도 좋은 듯.ㅋㅋ

 

개인적으로 인스탁스와 필름

요 라인들이 재미있었다.ㅋㅋ

구매해서 그런가~?ㅋㅋ

 

 

아직 끝난 게 아니다.ㅋㅋㅋㅋ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이벤트가

방문자들에게 큰 재미지~ㅋㅋㅋ

 

위 사진처럼

간단한 멘트와 함께

이름, 연락처를 적어 넣고

추첨을 통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팁!!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신다면

꼭 이 이벤트도 해보시길.

이렇게 이벤트 해서

갑자기 연락받아서 선정되면

다~꿀팁 공유한

나의 덕분이라는 것을...ㅋㅋㅋㅋ

 

 

그렇게 6호점을 구경하고

이대로 끝낼 수가 없지.

약간 앞에 6호점이 스토어 느낌이라면

3호점은 이벤트 체험 존과 같다.

얼른 가보자고~

 

위 지도에 표시된 것처럼

3호점은 6호점과 멀지 않고

걸어서 1분 남짓?

위 사진에 보이는 건물에 있다.

그럼 도착했으니 기본 정도 한 번 더!

 

[3호점 연락처]

0507-1335-0402

 

[운영 기간]

9 . 14 ~ 10 . 3

(추석 휴무 9/20,21,22)

 

[운영시간]

오후 12시 ~ 오후 7시

 

 

그렇게 확인하고

얼른 안으로 이동했다.

2층이라서 올라가는 길에

바로 이렇게 갬성 인테리어가~

이쁘길래 또 사진으로 담았지~ㅋㅋ

 

 

그렇게 3호점에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역시나 반겨주셨다.

그리고! 여기서!

아까 내가 중요하게 말했던

쿠폰북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들 중에

셀프 촬영 무료 쿠폰을 제시하면

위 사진처럼 QR코드 쿠폰으로 바꿔준다.

이 쿠폰으로

위 팝업스토어에 있는

셀프카메라 촬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약간 옛날 스티커 사진 촬영 갬성으로~

아래 또 관련 사진이 있으니

이따가 좀 더 보자고~ㅋㅋㅋㅋ

 

그럼 이쯤에서

너무 다양하기도 하고

우리도 다 즐기지 못했는데

간단하게나마 정리해서

어떤 이벤트들이 운영되는지

공유해 보도록 하겠다.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팝업스토어 이벤트

 

1. 웰컴키트 증정 & 방명록 이벤트

체험 쿠폰팩 3종 키트 증정과

리추얼 모먼트 방명록 추첨 이벤트

(이거 우리가 앞에서 했던!)

 

2.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3만 원 이상의 구매 고객 대상

인스탁스 및 소소일작 한정판 굿즈 등

100% 당첨 럭키드로우 기회 증정

(이건 앞에서 구매하면서 언급했던!)

 

3.무료촬영이벤트와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스토어에 안내된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소소일작 리추얼 스티커 증정

(이건 아래 공유해놨음!)

 

4.업사이클링 DIY 액자 만들기 체험 이벤트

다 쓴 인스탁스 필름 팩을 가져오면

업사이클링 액자 만들기를 위한

DIY키트 선착순 증정

(이건 못해봤지만 구경했음!)

 

5. 포토 키오스크 더 셀피룸 무료촬영 체험 이벤트

셀피룸은 위에 언급한 내용이고,

셀피룸은 이제 해보려고!ㅋㅋㅋ

 

※모든 체험기회와 경품은

1인1회 한정 제공이라고 한다.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어차피 방문할 예정이면

재고를 위해서 얼른 다녀오시길!ㅋㅋ

 

 

그렇게 이벤트도 간단히 알아봤고

직원분의 안내와 함께

역시나 팝업스토어 내부에

느낌있던 소품들과 인테리어 공유.

 

나는 이런 갬성이 좋더라고~

그래서 후지를 사용하기도 하고~ㅋㅋㅋ

 

 

짠.

우리가 앞에서 참고해봤던 이벤트 중에

포토키오스크.

여기서 편하게 인화도 할 수 있는 것.

와 세상 진짜 좋아지긴 했어.

 

 

그리고 계속해서

내가 아까 체험존같다고 한 이유.

이렇게 이벤트도 운영되면서

갬성있는 인테리어 장소가 있었다.

 

이역시 이벤트를 통해서

촬영을 해주시는 곳이기도 한데

다른 분들 방해가 안되는 선에서

위 사진을 담을 수도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구도와

내가 좋아하는 색감으로

한장 한장 담는 맛.

이게 사진의 맛이라고 생각한다.ㅋㅋㅋ

 

무료촬영 이벤트로 사진도 찍어주셨는데

그 사진은 혜윰님이 간직하고 계신다.

무척이나 혜윰님이 여길 좋아하셨어~

 

데이트로도

부담없이 즐거울 것 같은 코스.

남친분들 참고하시고

여친분들 다녀오시고~ㅋㅋㅋ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까.ㅋㅋ

 

 

그리고 소품 앵글.

또 내가 좋아하는 갬성으로.

 

여담으로

소품 인테리어가 좋아서

사진찍는 맛이 나는 곳이기도 하다.

 

그냥 가볍게 폰으로 찍어서

인스타나 카톡 등

SNS배경으로 사용해도

충분히 좋을 갬성들.ㅋㅋㅋ

 

아마 독자분들은

그 느낌이 뭔지 아실 것이다.ㅋㅋ

 

 

그리고 3호점 팝업스토어 가운데

체험존으로 테이블이 있었고

위와 같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다.

사진으로 살짝 보면

이미 방문하신 어떤 분이

이벤트 진행하고 계셨다.ㅋㅋㅋ

슬쩍 구경해봤지.ㅋㅋㅋㅋ

 

위 사진으로 보면

내가 앞에서 정리했던

이벤트와 클래스도 언급되어있다.

 

음..잘 모르겠다고?

그럼 하단에

해당 홈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거기서 더 알아보면 되겠다.

더 자세하게 나와있다.ㅋㅋ

 

 

그리고 가장 포인트.

아까 계속 언급합 셀피룸.

입장하면서 교환했던 쿠폰으로

이 셀피존에서 위사진과 같이 촬영할 수 있다.

 

심지어 소장을 위해

위 사진처럼 2장을 나오더라고?

이렇게 우리는

추억거리를 소장품이 또 생겼다.

그것도 사진으로!

 

 

여기 방문한 모든 분들이

줄서서 너무 행복하게 즐기시더라.

친구분들이 와서 우정샷도 찍으시던데

어찌나 귀엽고 좋아보이던지~

(20대 초반 분들인 것 같았어~ 귀여워~ㅋㅋ)

 

여튼 방문 팁으로

여긴 꼭 체크하고 촬영하시길!

이거 어디가서 촬영하려면

생각보다 돈이 좀 드는데

후지필름 갬성도 즐기고 체험도하고

얼마나 좋아!ㅋㅋㅋ

 

 

그렇게 추억 가득 안고 마지막은

혜윰님을 찍어드린 사진!

아까 이벤트로 무료촬영받으면서

살짝 혜윰님도 찍어드렸다.

 

또 내가 찍는 맛이 있으니.ㅋㅋ

모델이 좋으니 찍는 맛이나는 구만.ㅋㅋㅋㅋ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혜윰님과 팝업스토어 데이트.

사진을 좋아하는 우리는

너무 즐겁고 재미있던 시간이었다.

 

여담으로

바로 옆에 서울숲이 있으니

묶어서 즐기면 최고.

실제로 우리도 그랬으니까!!

 

그럼 이렇게 싹 공유했으니

독자분들은 충분히 이해했을 것 같고

더 자세한 내용을 위해

소소일작 팝업스토어 해당 홈페이지

링크를 아래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시길 바란다.

 

그럼,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www.fujifilm.co.kr/other/soso_campaign.asp

 

후지필름몰 | 인스탁스 공식몰 | FUJIFILM MALL | 사진 전문 | INSTAX

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포토북, 이어앨범, 사진인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마트폰 프린터 피킷 등 판매

www.fujifilm.co.kr

 

 

#한국후지필름

#소소일작X마세슾

#소소일작X마세슾팝업스토어

#굿즈

#후지필름

#소소일작

#갬성

#실내데이트

#홀릭이랑혜윰이랑

#팝업스토어

#마세슾

#파이세이프스페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