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자전거마스크로 숨쉬기 편하게 브로니스 스포츠마스크

아카홀릭(a.k.aholic) 2021. 10. 4. 23:56
728x90
반응형

 

자전거마스크로 숨쉬기 편하게

브로니스 스포츠마스크

 

오늘은 최근

나의 생활에 빠지지 않는

생활형 아이템을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오늘 아이템은 자전거마스키이다.ㅋㅋ

나에게는 생활형으로도 사용되는

애정하는 마스크인데~

자전거마스크로 숨쉬기 편하게

디자인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

꼭 자전거 뿐만 아니라

런닝, 바이크,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사용할 수 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인

브로니스 자전거마스크의 모습이다.

나도 사용하고 혜윰님도 챙겨드리려고

(혜윰님도 이제 자장구 라이더니까.ㅋㅋㅋ)

2개를 준비해봤다.

 

일단 포장으로 디자인 느낌 참고하고

바로 언박싱해봐야지!

언박싱!

이때가 가장 설레고 기분 좋지.ㅋㅋ

 

 

그렇게 언박싱을 하고

가장 먼저 만났던 것이

제품의 설명을 도와주는 안내서.

 

 

간단하게 한장으로 되어있었고

앞면, 뒷면 모두 첨부했으니

독자분들도 참고하면 되겠다.

 

제품의 부위 설명이나

특징들을 체크할 수 있을 듯.

 

 

그리고 나는 안내서말고

바로 직접적으로

브로니 자전거마스크를 만났다.ㅋㅋ

 

잠깐 디테일 좀 보면서

제품의 특징도 체크해보겠다.

 

 

먼저,

마스크의 앞부분.

입과 코가 닿는 부분으로

격한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호흡을 편하게 해주는 디자인이다.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서

관련 내용을 확인해보니

브로니스 프리미엄 원사로

만들어진 마스크라고 한다.

 

외부 유해균 차단에 뛰어난 원단,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 착용감,

SPC50+ 자외선 차단효과,

공기순환 구조로 속건과 쿨링감.

 

그리고 추가적으로

신축성과 함께 심리스 무봉제 마감으로

이물감 없는 착용감까지 고려하여

디자인된 마스크라고 한다.

 

이렇게 보니

원단과 디자인이

이렇게 다양한 효과를 주는구나

세삼 느끼게 되는 것 같네.ㅋㅋ

 

참고로,

이 내용은 앞선 안내서에서도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자전거마스크 옆쪽으로는

귀에 걸어서 곳정할 수 있도록

귀걸이 디자인이 되어있다.

 

시보리하고 하지,

신축성있는 편성물이라고 하는데

이 시보리가 마스크 앞뒤로 강하지 않아

자국이 남거나 불편하지 않다.

대신 고정력을 위해

적당한 시보리와 함께

이렇게 귀에 걸 수 있다.

위 내용은 아래

내가 착용한 모습도 첨부했으니

어떻게 사용되는지

아래에서 참고하면 될 것이다.

 

여담으로 이런 디자인이 없었을 때

그냥 원통형 커버(마스크)에

양쪽을 적당히 찢어서

귀걸이 구멍을 만들기도 했지..ㅋㅋ

 

 

그리고 뒷면,

브로니스 자전거마스크는

듀얼필터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HPS/MPG

(앞면/뒷면)

이렇게 디자인 되어서

격환 활동에 호흡을 중심으로 두냐,

유해균 차단을 더 중신으로 두냐,

이런 상황을 두고 세팅할 수 있겠다.

 

나는 주로 운동할 때는

호흡이 거칠게 되니까 앞면을 사용,

그리고 생활할 때는

뒷면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그렇게 사용중이다.

 

 

그리고 앞에서 언급했던

심리스 무봉제 마감.

사진으로봐도

보들보들 부드러운 원단과

마감처리가 깔끔한 것이 보인다.

 

그럼 이렇게 알아보고 바로 착용.

사용해보면서 느낀점 공유해야지.ㅋㅋ

 

 

짠.

브로니스 스포츠마스크 착샷!

귀에 걸리는 방법.

착용했을때 코와 입으 위치.

그리고 호흡을 위한

공기 순환 입체 패턴도 체크.

 

착용하면 어떤 모습인지

위 사진들로 체크하면 되겠다.ㅋㅋ

 

 

그리고 이건 실사용모습.

먼저 자전거라이딩때 착용한 모습이다.

 

실제 라이딩 중의 모습이고

달리는 중이기 때문에

촬영에 제약이 있었다.

당연히, 안전을 위해서..ㅋㅋ

 

라이딩 전의 모습과

라이딩하면서 모습을 함께 첨부하니

착용한 느낌을 참고하면 될 듯하다.

 

요즘 계속 야무지게 사용중이라고~

 

 

잠시 신호등 기다리면서

착용샷 느낌으로 찰칵.

딱 입부분이 호힙하기 좋게 되어있다.

이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그리고 하나 더!

바이크를 타면서 스포츠마스크로.

호흡도 편하고 착용감도 좋아서

이렇게 생활에서 착용해도

충분히 편하고 좋더라고~

 

 

바이크도 마찬가지로

교통의 안전을 위해서

신호에 걸렸을 때

빠르게 한 장찍은 것이다.

(실사용 모습을 담기위해)

그래서 앞차의 브레이크등으로

사진이 붉게 보이는데

이건 적당히 양해바란다.ㅋㅋ

 

오픈페이스 헬멧을 사용하는데

호흡이 편하게 되다보니

슬라이드를 내리더라도

내부에 김도 덜 생기고

주행하는데 아주 용이하더라고~

 

 

요즘 밖에 운동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

마스크도 없이 런닝하고

자전거타고 바이크타고

무 마스크분들이 많으신데,

아마 호흡때문에 그렇겠지?

 

그럴 때,

브로니스 자전거마스크로

편한 호흡과 함께 마스크 착용하면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 듯.ㅋㅋ

나는 데일리에서도

착용하고 촬영다니곤 한다.

착용감이 편하고 목뒤도 보호되어서

살타는 것도 많이 보호된다.ㅋㅋ

만족!ㅋㅋㅋ

 

이렇게 가볍게 이야기를 공유해보고

나는 포스팅 마무리!

더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https://bronis.co.kr/

 

브로니스

믿을 수 없는 가벼움, 경험해 보지 못한 상쾌함,깃털 같은 착용감의 브로니스(Bronis) 퍼포먼스 사이클삭스, 자전거양말

bronis.co.kr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브로니스

#스포츠마스크

#기능성마스크

#자외선차단마스크

#등산마스크

#자전거마스크

#브로니스

#마스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