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에서 식사

아카홀릭(a.k.aholic) 2022. 2. 2. 07:06
728x90
반응형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에서 식사

 

오늘은 얼마전에

혜윰님과 함께했던

일산여행에 대해서 기록해보겠다.

여행에서 역시 빠지지 않는게 먹는 것!

 

고양시를 팸투어로 취제하면서

이런 저런 다양한 곳을 다녔는데

오늘의 주인공은 풍산역 맛집으로

초원축산이라고 하는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이다.

 

우리의 숙소 앞에 있던 식당이고

촬영이 끝나고 숙소 입실.

일산에 살고 있는 친구와 연락.

같이 식사를하자고 하고

우리 숙소까지 방문해줬고

그래서 숙소 앞에 있는 곳 중에서

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아서 방문했고

그곳이 초원축산이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이곳에 또 와서 아침을 먹었다.

오잉 또 왔네?ㅋㅋ

이렇게 먹어 반나절만에 2번 온 곳으로

이날 아침을 먹었던 이야기를 포스팅한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oPt3sJV5A

 

초원한우전문식당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90

map.kakao.com

 

먼저,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90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616-3

 

풍산역에서 걸어서 쪼르르 이동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다.

근처 명소로 애니골도 있으니

포인트 잡고 코스로 잡아도 되고~

주변에 뭐 없고 조용하더라고.ㅎㅎ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의 간판과 함께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이 위치한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간단하게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화요일/설날 휴무

수-월

09:00 - 21:00

 

[연락처]

0507-1310-3462

 

[기타사항]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그리고 이곳의 특징은~

도축부터 유통까지 직접하는 곳으로

품질좋은 고기를

저렴한 금액으로 맛볼실수 있도록

신경쓰는 곳이라고 한다.

도매/소매 문의도 환영하고

병원/학교 관공서/식당납품 전문업체로

규모가 있는 곳이다.ㅎㅎ

 

이런 정육식당 너무 좋지~

퀄리티도 좋고.ㅎㅎㅎㅎ

 

 

그렇게 가게 체크하고 바로 안으로 이동.

어제 밤에도 왔는데 또 왔어요~ㅋㅋㅋ

착석하고 다음은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한방 갈비탕으로 통일.

전날에는 한우국밥과 한우육사시미.

친구와 반주는 뽀너스~

이렇게 야무지게 먹었지.ㅋㅋ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사장님과 잠시 이야기하면서

마침 이 시간이 아침이라

직원분들이 초원축산의 고기들을

정육,발골하는 타이밍이라

잠깐 구경할 수 있게 되어서 촬영.

 

물론 위생을 위해

거리리를 두고 촬영한 것이라

좀 많이 떨어진 모습이지만

그만큼 신선한 고기로

정육점, 정육식당을 운영하고

다른 지역으로 납품도 한다고~

이런 갬성 공유해보고 싶었다 :)

 

어쨌든 이곳의 포인트니까.

 

 

그렇게 구경해보고 바로 음식!

기본반찬 사진이다.

김치도 맛있고

버섯이랑 마늘쫑?

이것도 다 좋아하는 반찬이라

반찬 이즈 굿!ㅋㅋㅋㅋ

 

 

그리고 잠시 뒤 나온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의 한방갈비탕.

 

갈비탕은 혜윰님께서도 좋아하는 음식이고

나도 갈비 잘 먹으니 금상첨화이지.ㅋㅋㅋ

 

 

국물도 깨끗하고 삼삼~

갈비도 큼직하니 든든하고

가위로 잘 발라서

함께 소스에 톡톡 찍어먹고,

국물 호록호록 마시다가

저당히 밥 말아서

국밥처럼 먹어주면 또 맛있지.ㅋㅋ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이

정육점이면서 정육식당이니

고기는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어제 살짝 반주하고 자서 그런지

해장으로 아주 좋더라고.ㅋㅋ

국물도 깨끗하고.

 

 

이렇게 한방갈비탕 한상.

또 가서 먹고싶은데

그 일산사는 친구 대려갸야하나.ㅋㅋㅋ

 

 

그리고 갈비탕에 있던 갈비.

너무 질기지도 않고

또 너무 퍼석거리지도 않고

딱 촉촉하고 맛있던 걸비.

 

이런 갈비만 수두룩 쌓아두고

한잔에 한 점씩

야무지게 먹어보고 싶은데

그런 메뉴가 따로 없잖아.ㅋㅋㅋ

이걸 갈비수육이라고 해야하나.ㅋㅋ

 

 

그렇게 풍산역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 클리어!

 

한우 육사시비와 국밥도 맛있었는데

그건 아쉽게도 이번 포스팅에는 없네.

사진 찾으면 어디 있을 수도 있으니

그건 찾게되면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일단 국물 진짜 좋았던 갈비탕으로

여기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다.

기회되면 또 가도 좋을 곳!

 

글머 이렇게 가볍게 공유하고

나는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풍산역맛집

#맛집

#초원축산

#초원한우

#정육점

#정육식당

#갈비탕

#육사시미

#한우국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