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연남동 밥집 연남정 한식뷔페 함바집 개좋아

아카홀릭(a.k.aholic) 2022. 2. 23. 23:50
728x90
반응형

 

연남동 밥집 연남정

한식뷔페 함바집 개좋아

 

오늘은 얼마전에

동네 친구를 만나면서

친구 로컬 맛집.ㅋㅋㅋ

친구에게 얻어 먹었던 저녁.

연남동 밥집 연남정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시간이 되면 맞춰서 보는 친구인데

이날도 만나서 밥을 같이 먹으려고

동네를 스윽 돌아보던중

자기가 자주 가는 곳이 있는데

여기 한식뷔페로 괜찮다고~

점심도 자주 먹고

저녁에 먹어도 괜찮으니 갈래?

오 그래? 가자! 좋지!

이렇게 해서 방문한 곳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tn0oYTDzh

 

연남정

서울 마포구 연남로 79

map.kakao.com

 

먼저,

연남동 밥집 연남정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로 79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364-25

 

우리는 동네이고

친구가 자주 가는 가게라서

찾아가는게 어렵지 않았다.

나도 자주 다니는 길목이라서

가게의 유무만 모르고 지나쳤지

위치는 너무 잘 아는 곳이었네.ㅋㅋ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연남동 밥집 연남정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0:30

매달 2, 4번째 토요일(정기 휴무)

일요일 휴무

 

[연락처]

010-5525-5045

 

[기타사항]

단체석,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곳에 관련된

연남정 소개글도 있더라.

가정식부페를 전문으로하는 곳으로

농림축산식품부 안심식당 인증업소라고 한다.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라고 하니

깔끔한 곳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이런 곳이 있었는지 몰랐네.ㅋㅋㅋ

언제 생긴겨?ㅋㅋ

 

 

그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자리에 착석하면서

연남동 밥집 연남정 가게 느낌 참고.

 

옆쪽으로는 손님들도 있고

우리 식사중에는

손님들도 이 자리를 앉아서

더 다양한 사진은 생략.

방해될 순 없지.

그냥 어떤 느낌인지만 참고.

 

그리고 우리는 들어가니

친구가 확실히 단골은 단골인게

스윽 들어가니 너무 자연스럽게

2인이요~하고 들어가더라.ㅋㅋㅋ

가게 사장님도 알아서 인사하시고.ㅋㅋ

클라스 보소~

 

1인 7천원이고

후불로 결제하면 된다.

 

 

그렇게 자리를 잡고

2인이라고 말씀드리고

바로 연남동 밥집 연남정

한식뷔페 시작!

 

 

 

 

짜잔.

이렇게 다양한 음식이 있따.

내 과거에 다녔던 건설현장 근처

함바집과 비슷한 한식뷔페.ㅎㅎ

 

종류가 참 다양한 뷔페라서

가성비로 먹긴 이런 곳이 좋긴하지.

나도 종종 한식뷔페가 당겨서

찾아가서 먹는편이다.ㅋㅋㅋㅋ

 

이 메뉴들은

기본적으로 나오는 친구들이랑

사장님이 그날 그날 조금씩 다르게

계속 로테이션을 돌리는 것 같더라.

 

 

그리곡 돈까스와 제육처럼

메인이 될 메뉴들도 있고

이날은 카레도 있더라.ㅋㅋㅋ

 

친구 말로는

점심과는 살짝 다른 메뉴라고.

생선도 나오기도 하고

불고기라던지 그런 것도 나온다고~

 

연남동 밥집 연남정을

나는 처음 와보는데

이 동네에 이런 가격으로

이렇게 운영할 수가 있구나~싶었다.

이동네 월세때문에 7천원 쉽지 않을텐데.ㅎㅎ

그리고 한식뷔페는

사장님 손맛이 기본적으로 좋아야되는

약간 손맛 자신있어야 가능한 곳인데

(시간에 다양한 메뉴, 그리고 맛까지 쉽지 않다)

오 여기 깔끔한 거 포인트인가봐.

좋더라고?!

 

위 사진에 음료와 술도 있으니

필요한 사람은 함께 할 수도 있고~

 

 

그렇게 이날

내가 연남동 밥집 연남정에서 담았던 한접시.

음식을 남기지 않는 선에서

좀 더 퍼서 먹어도 되고

국물도 있는데 나는 국물 생략.

위 반찬들만으로도 배부르게 먹었다.

역시 한식이 좋긴 좋아~

친구 덕분에 로컬 맛집으로

괜찮은 곳을 알게되었네.ㅋㅋㅋㅋ

종종 친구랑 만나면 올 듯?!ㅋㅋ

만족.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완료하고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친구야 잘 먹었다.ㅋㅋㅋ

#연남동밥집

#연남정

#한식뷔페

#함바집

#한식

#연남동점심

#연남동저녁

#로컬맛집

#먹트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