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부릉부릉의 모든 것

아카홀릭(a.k.aholic) 2022. 6. 17. 16:48
728x90
반응형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부릉부릉의 모든 것

 

오늘은 얼마 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고양시 여행!

이때 방문했던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고양시를 투어하면서

직접 경험하고 취재하는 일을 하면서

이날 킨텍스 근처에 있으며

또 큰 시그니처가 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관람해봤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tizDs5e_N

 

현대모터스튜디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

map.kakao.com

 

먼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1

 

우리는 팸투어 차량으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고

킨텍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에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다.

위치야 뭐 익숙한 곳이라.ㅎㅎ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 건물과 간판과 함께

(로고라고 표현해야하나?)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이 위치한다.

그럼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연락처]

1899-6611

 

[영업시간]

매일

차량전시(1~2F)09:00 - 20:00

체험전시(유료)10:00 - 19:00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곳에 대한 설명도 있길래

길지않아 함께 담아서 공유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국내 최대의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로

자동차의 탄생 과정과

현대자동차가 추구하는 미래 모빌리티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한다.

오 설명 깔끔하게 되어있네.

이날 우리가 체험하면서 취재한 것이

바로 이 공간들이다.ㅋㅋㅋ

그럼 바로 들어가보자고~

 

 

그렇게 문으로 들어와서 다음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인포 쪽에 있던

관람 요금 표의 모습.

 

전시 관람이 유료로 진행되는데

그걸 참고할 수 있게 한 컷 했다.ㅋㅋ

차량 전시가 아닌

건물 내부로 들어가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 등을

거닐며 체험하는 과정으로

손목 팔찌형 티켓을 받아서 들어갔지 :)

 

 

그리고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1층.

와 눈 돌아갈정도로 차량이 많았는데

차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가 바로 광맥이라고 할 수 있겠다.

 

내가 차량은 잘 모르지만

내가 아는 차량은 다 있는듯.ㅋㅋ

시승해보고 구경해보고

설명 듣고 상담하기 좋을 듯.ㅋㅋ

 

 

그리고 앞부분에 컨셉카(?)

예전에 내가 어렸을 때 봤던 차량들을

전기차로 디자인해서 전시 해놨더라고?!

이건 차량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잘 아는 부분일텐데

내가 정답은 아니여도 언급해보자면

위에 보이는 친구가 그랜저.

구형 그랜저라고 해서

각그랜저 각그랜저라고 했던 친구.

 

각밴츠랑 비슷한 디자인으로

내가 좋아했던 갬성이기도 하다.

이런 차가 나는 좋더라고~

 

 

그리고 이건 소나타라고 하는데

소나타는 내가 자라오면서

디자인도 많이 바뀌고

그 특징을 잘 못잡아내서

나는 그런가보다~했다.

 

소나타라고 하면

과거에 왠만한 사람들은

다 탔던 범용적인 차였지 아마?ㅋㅋㅋ

이름이 반갑더라고.ㅋㅋ

확실히 신형이랑 비교하면

디자인이 진~짜 많이 바뀌긴했어.ㅋㅋ

 

 

그리고 예쁨의 시그니처.

과거에 많았던 포니.

1985년식이 검색되는 것을 보니

내가 엄청 어렸을 때 봤을 것이고

그 살짝 이전 세대에 많았던 차량.

과거의 모델 그 느낌 그대로인지 몰라도

(특히나 외부 느낌)

그 각진 앵글이나 모습이

내 취향과 겹치는게 참 많다.ㅋㅋ

 

요즘 다 곡선 차량들이라

약간 취향과는 거리가 있는데

차가 이렇게 나오면 사고싶을듯.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