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성수동 가볼만한 곳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 에어컨의 원조를 만나고오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7. 16. 23:22
728x90
반응형

 

성수동 가볼만한 곳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

에어컨의 원조를 만나고오다

 

오늘은 오랜만에

혜윰님과 함께 방문했던 성수동!

(진짜 오랜만인 듯)

거기서 성수동 가볼만한 곳으로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를 다여왔는데

오늘은 그 이야기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을 고!고!

 

http://kko.to/2ewP_c7-W

 

성수낙낙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9

map.kakao.com

 

먼저, 성수동 가볼만한 곳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9

성수낙낙 1층 캐리어 체인지 팝업스토어

지번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80-6

성수낙낙 1층 캐리어 체인지 팝업스토어

 

우리는 성수역에서 만나

저녁을 먹고 산책하는 스타일로

살살 걸어서 방문했다.

큰 길 위주로 걸어가면 되서

크게 어렵거나 하진 않았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누가봐도 팝업스토어 갬성으로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가 위치하고 있다.

그럼 스토어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금

11:00 - 19:00

토-일

12:00 - 20:00

 

[연락처]

0507-1411-2012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안쪽으로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성수동 가볼만한 곳!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를 즐겨볼까!?

직원분이 오셔서 싸악 설명해주시더라.

(잘 몰라도 스토어 즐기기 개꿀!)

일단 기본 내용을 참고해보면~

 

120년 전 캐리어 박사가

에어컨을 최초로 발명해서

우리의 생활이 달라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20주년 기념이라고~

 

여튼 그런 삶의 변화처럼

일상 속 긍정적인 변화의 바람을 바라는

'체인지(Change) 브랜드 캠페인’ 을

진행하는 것이라고 한다.

 

1920년대 여름 뉴욕 브로드웨이 영화관에

최고의 에어컨을 설치했기에

팝업스토어 인테리어도

당시 영화관의 느낌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ㅋㅋ

www.youtube.com/watch?v=r08Qe2TFlPQ  

 

그렇게 기본적인 설명을 들어봤고 추가적으로

캐리어에컨에 대한 영상 투척!

관심있는 분들은

가볍게 시청해봐도 좋을 것 같다.

캐리어에어컨과 팝업스토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그리고 성수동 가볼만한 곳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를 구경하면서

이벤트들도 참여해봤는데

그 첫번째가 해시테그 이벤트.

 

위 해시테그를 달고 개인SNS에 업로딩 하면

위에 보이는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헬멧에 싹 붙여버려?ㅋㅋㅋㅋㅋ

요거 나도 해봤으니 참고용 사진 첨부.ㅋㅋ

 

 

그리고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의 내부 느낌.

아까 언급했던 영화관 느낌과 함께

(레트로 감성1920년대 뉴욕 극장 갬성)

다양한 굿즈 들도 있었다.

위에 가볍게 사진으로 첨부했으니

간단히 느낌 싹 보면 되겠다.

 

굿즈들은~

티셔츠, 키링, 펜슬,

엽서, 포스터, 보냉백,

유리컵,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오잉! 그리고

오드펠로우즈 아이스크림도 있다고~

 

 

그렇게 싹 구경하면서 다음 이벤트.

요거 참 신선하던데

Change 레코딩 룸이 있더라고?!

 

체인지 미!

체인지 에어!

변화의 슬로건으로

변화를 다짐하는 영상을 기록해서

USB에 담아주는 이벤트.

와 이게 신선하더라고.ㅋㅋㅋ

나도 참여해봤지.

 

물론 직원분이 설명해주셔서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레코딩룸 배경화면도 위 사진처럼

3가지 중에서 설정가능하고

설명 듣고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촬영 스타트해서 레고딩 할 수 있었다.

 

 

짜잔~

그렇게 나도 참여했고

촬영해서 직원분이 USB로 만들어 준 모습.

그냥 레코딩만 해다면 좀 아쉽지.

 

 

짠.

성수동 가볼만한 곳으로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 갬성을

가볍게 녹이면서 추가로

레코딩 룸에서 촬영한 모습.

참고용을 간단히 첨부했으니

느낌 참고하면 되겠다.ㅋㅋ

 

 

그렇게 이벤트 즐기면서 하나 더!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이니 만큼.

에어컨의 원조를 만나봐야지.

 

일단 팝업 방문 시

최대 3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요것도 꿀!

(에어컨, 공기청정기,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등)

 

 

그렇게 쿠폰도 챙기고

사악~

캐리어에어컨들을 만나봤다.

오호 이런디자인이구나~

 

 

그리고 이번에 2022년

18단 맞춤형 에어컨을 봤는데

(신제품이라고 하더라)

제습기 기능도 함께 있다고 하더라고.

에어컨이 심플하게 잘 빠졌더라.ㅋㅋ

 

넓직한 공간이라서

다른 방문개들이랑

설렁설렁 한적하게 구경했다.

그리고 특징으로

아무래도 에어컨 팝업이라

이 공간은 엄청 시원하더라.ㅋㅋㅋ

 

 

그렇게 한적하게 캐리어에어컨 구경을 끝으로

성수동 가볼만한 곳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를

전체적으로 싸악 즐기고 왔다.

쉽게 이벤트도 참고했고.ㅋㅋㅋ

 

혹여 관심있는 분들은

내 인스타 참고하면

이날 참여했던 이벤트를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ㅋㅋ)

참고해볼 수도 있을 것이다.ㅎㅎ

 

뭐 좋은 경험이었고

케리어박사를 알게되어서

또 하나 배우게 되었다.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에어컨의원조

#성수동가볼만한곳

#성수동데이트

#성수동팝업스토어

#캐리어에어컨팝업스토어

#캐리어

#캐리어에어컨

#팝업스토어

#문화생활

#에어컨

#체인지미체인지에어

#성수낙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