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KIZEN 키젠 에어쇼파 누워서 멍때리기 개꿀

아카홀릭(a.k.aholic) 2022. 7. 17. 03:48
728x90
반응형

 

KIZEN 키젠 에어쇼파

누워서 멍때리기 개꿀

 

오늘은 나의 취미인

캠핑, 아웃도어, 피크닉 관련 포스팅이다.

요즘 이쪽 좋아하시는 분들 많지?ㅋㅋ

나도 예전부터 살살 좋아하기 시작해서

전투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잘 즐기고 있지 :)

 

그렇게 오늘의 주인공은

이런 피크닉, 캠핑에 잘 활용할 수 있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아이템!

KIZEN 키젠 에어쇼파이다.

 

에어쇼파 처음 나왔을 때

완전 신박하고 인상적이었는데

키젠 에어쇼파는

여기서 하나 더 진화한 친구라고~

그래서 얼른 챙겨봤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고.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모습이

택배로 받아서 언박싱하는

KIZEN 키젠 에어쇼파의 모습이다.

항상 이때가 가장 설렌다.ㅋㅋㅋ

 

 

그리고 함께 들어있던 가이드.

기본적으로 에어쇼파를 만드는 방법이

그림으로 간략하게 설명되어있었다.

위 이미지로 참고.ㅎㅎ

 

 

그리고 메인 주인공인

KIZEN 키젠 에어쇼파의 모습.

보관 파우치에 쏘옥 담겨있었고

꺼내보니 아주 야무지게 압축되어있더라.

 

이걸 꺼내서 사용해보려면

여기 말고 밖이 좋겠다.

 

 

그래서 바로 이동했지.ㅋㅋㅋ

보관파우치에 쏙 넣어서

팔팔이로 가볍게 휴대.

한강으로 바로 놀러왔다.

 

한강에 그늘막 허용구간이 있으니

여기에 타프 딱 치고

이 KIZEN 키젠 에어쇼파 싹펴서

하늘보고 멍 때릴라고~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구경해보자고.ㅋㅋ

전용 파우치가 있어서

기본적인 제품 컬러를 추축해볼 수 있네.ㅋㅋ

 

제품의 컬러는

그린/오렌지/스카이블루/레드

이렇게 4가지가 있느네

위 제품은 그중에 오렌지 제품이다.

 

 

파우치를 벗겨내고 만나 본

KIZEN 키젠 에어쇼파 본체.

성인 남성이 누워도 넓직한 쇼파가

이렇게 작게 줄어드는 것은

에어쇼파의 특징이겠다.

따로 폴대가 있는 것도 아니기에.ㅎㅎ

 

 

디테일도 보자면

인상적이 었던 부분인

위사진의 버클이었다.

내가 아는 그런 일반적인 버클이 아니더라?

 

3.2cm 버클 + 고밀도 밴드인데,

이중 락 구조로

강하게 잡아 당겨도 쉽게 풀리지 않고

단단히 고정되는 특징이 있었다.

단단히 고정되니

바람빠지고 뭐하고 하는 걱정을

한결더 덜 수 있다.

 

위에 보면 양쪽에 버클을

양손으로 눌러 빼려고 해도

빠지지 않는다.

윗부분에 버클 버튼(?)부분도

같이 눌러줘야 락이 풀린다.

이구조가 인상적이더라고~

 

 

그렇게 락을 풀고

KIZEN 키젠 에어쇼파를 펼친다.

흡사 침낭을 펴고 접듯이

반으로 접혀있던 쇼파를

양쪽으로 펴고 돌돌돌 펴주면 된다.

 

 

KIZEN 키젠 에어쇼파를 펴서

외관, 내관의 특징을 살폈다.

 

우선 상세페이지를 통해서

원단이나 재질도 체크해봤는데

방수 및 통기성 코팅도 되어있고

피부 저자극 원단을 사용했다고 한다.

안쪽에는 이중 0.08mm 고연성 PE내막으로

공기를 보존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그래고 내부를 보니

공기가 들어가는 주입구는

양쪽에 두 군데이고

그 공간도 내막으로 한 층 더있어서

외부로부터 한 층 더 보호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하단에는 땅에서 묻는 오염에

어두운 컬러로 더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디자인적인 요소도 보였다.

 

 

이정도 알아봤으면

바로 에어쇼파를 만들어봐야지?!

얼른 설치하고 널부러지면서 쉬어야지.ㅋㅋ

 

그래서 준비해봤다.ㅋㅋㅋㅋ

에어쇼파는 안쪽에 공기를 넣어서

빵빵하게 쇼파를 만드는 제품이다.

따로 에어펌프가 필요한 제품이아니다.

그래서 공기를 넣는 모습을

약간 재밌게(?) 담아봤다.

 

저렇게 한 번만 싹해고 공기를 모으면

충분히 세팅이 완료된다.ㅋㅋㅋㅋ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로 시청하시길.ㅋㅋㅋ

 

 

그렇게 금방 설치하고

타프 아래에 세팅한

KIZEN 키젠 에어쇼파의 모습.

 

영상에서 처럼

공기만 쏙 넣어서 만드는 제품이라

무겁지 않아서 어디든 자리배치하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더라고.ㅋㅋ

 

휴대부터 무게까지 일단 오케이~

 

 

그리고 누워서 멍때리기.

키젠 에어소파의 특징으로

목부분에 목을 받쳐주도록

솟아난 디자인이 있는데,

이건 1세대 에어소파 디자인 보다

더 편한 자세를 만들어주고,

아까 언급했던

하단 오염 걱정도 더 덜어주는

2세대 에어소파로

개선된 점이라고 한다.

 

그리고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니

이런 디자인 제품과 함께

에어소파에 햇빛을 막아주는

그늘막도 머리쪽에 만들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 제품도 있더라.

관심있는 부분은 그 것도 참고.ㅎㅎ

 

나처럼 돼랑이도

과연 에어소파가 견딜 수 있을

살짝 반신반의 했는데

막상 누워보고는 오 좋더라고~

나도 누워있으니

보통체격인 모든 분들도

충분히 하중을 견딘다는 건데.ㅋㅋㅋ

 

해변, 잔디밭, 한강, 캠핑 등

아이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임시 쉼터가 되기에는

충분히 편한 것 같더라.

자세 괜찮았어 :)

 

앞으로 혜윰님 자리로 사용될 듯.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 하면서

아까 언급했던 상세페이지!

그 링크를 하단에 첨부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더 참고하시길~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모두들 즐캠! 즐피!

https://smartstore.naver.com/good-price/products/6771045004

 

키젠 캠핑 에어쇼파 에어베드 에어침대 : 키 젠

키젠 캠핑 에어쇼파 에어베드 에어침대

smartstore.naver.com

 

#KIZEN키젠에어쇼파

#캠핑

#야외

#에어소파

#피크닉

#에어매트리스

#에어베드

#피크닉

#에어쇼파

#취미

#아웃도어

#문화생활

#KIZEN

#키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