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북가좌동 맛집 왕돈까스왕냉면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 곳

아카홀릭(a.k.aholic) 2023. 3. 23. 00:32
728x90
반응형

 

북가좌동 맛집 왕돈까스왕냉면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 곳

 

오늘은 얼마전

친구, 혜윰님 등과 방문했던

북가좌동 맛집 왕돈까스왕냉면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지금까지 3~4번 정도 방문했던 거 같은데

포스팅을 안 하고 있다가

이번에 갑자기 생각나서

친구와 함께 방문 당시

촬영했던 사진들로

맛집을 기록하는 느낌으로

가볍게 포스팅해본다.ㅎㅎ

 

그럼 주인공 고새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NWx57E0w3N

 

왕돈까스&왕냉면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89

map.kakao.com

 

먼저,

북가좌동 맛집 왕돈까스왕냉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 89

지번 주소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326-6

 

나동 집에서 멀지 않은 곳이고

처음 방문이후

종종 방문했던 곳이기에

찾아가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전철역으로보면,

증산역쪽에서 가깝지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 간판과 함께

왕돈까스왕냉면이 위치하고 있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락처]

02-309-1155

 

[기타사항]

제로페이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가게에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왕돈까스왕냉면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을 참고하면 되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나는 쫄면 돈까스 세트,

친구는 냉면 돈까스 세트이다.

이렇게 세트가 있어서 좋더라고?!ㅋㅋ

 

 

그리고 계산을 언제는 선결제했던 것 같고

언제는 식사를 마치고 계산했던 것 같은데

그건 가물가물 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북가좌동 맛집 왕돈까스왕냉면 내부 구경.

 

식사 시간 때라서

손님이 많더라고?

외국인과 한국인 커플도 방문했었다.ㅋㅋ

이후에는 혜윰과 식사하러 오기도 했지.ㅋㅋ

 

 

그렇게 잠시 기다렸다가 음식을 받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먼저 내가 주문했던

왕돈까스왕냉면의 돈까스와 쫄면.

 

쫄면은 우리가 다 아는 그 쫄면.

초장 매콤함이랑 양배추 아삭함

그걸로 먹는 쫀득한 쫄면이고

돈까스도 밥 스쿱과 함께

콘, 샐러드해서 나오는데

그 크기가 가격을 고려하면

작지 않고 괜찮다.

세트로 면이랑 즐기기 좋더라고~

 

 

그리고 친구는 냉면과 돈까스가 함께인

세트 메뉴를 주문해서 먹는데

이건 이후에 나도 먹었던 메뉴.

더울 때 시원한 냉면에

아쌀하게 겨자 넣어서

벌컥벌컥 먹으면 좋다.

이 역시 다 아는 그런 맛의 냉면.

 

돈까스야 사이즈가 비슷하고

퀄리티도 당연히 비슷하고 :)

 

세트 구성이 있고

혼자 식사하면서

다양한 요리를 곁들일 수 있는게

북가좌동 맛집 왕돈까스왕냉면의 장점이겠다.

혼자라도 식사할 일이 있으면

부담없이 와서 먹을 그런 곳이더고.ㅎㅎ

 

 

그렇게 종종 당기면 방문하고 있다.

쫄면도 먹어보고 냉면도 먹어보고

주로 세트를 픽해서 먹었고

혜윰님과는 돈까스류로 먹기도 했고.ㅋㅋ

돈까스는 확실히

단일메뉴를 주문하면

더 크고 야무지게 돈까스 먹긴하더라.ㅋㅋ

 

여튼 그렇게 잘 먹고 왔고

적~당했다.ㅋㅋㅋ

그럼 이렇게

북가좌동 맛집 왕돈까스왕냉면

방문후기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북가좌동맛집

#서대문구맛집

#증산맛집

#돈까스

#왕돈까스왕냉면

#혼밥

#왕돈까스

#냉면

#쫄면

#맛집

#점심

#저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