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소니서비스센터 서울 신용산 카메라 AS와 클리닝 다녀왔어요

아카홀릭(a.k.aholic) 2023. 3. 26. 15:54
728x90
반응형

 

소니서비스센터 서울 신용산

카메라 AS와 클리닝 다녀왔어요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소니서비스센터에 방문한 후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소니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메라 AS를 위해 필요하고

점검도 받을 수 있고

무료로 클리닝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로 알아둬도 좋을 듯.ㅋㅋ

 

우리는 서울에서 찾았고

신용산역쪽에 있어서 그곳을 다녀왔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FwOv7B_s0J

 

소니서비스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map.kakao.com

 

먼저,

서울 신용산 소니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 용산더센트럴 B동 409호

지번주 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422

래미안 용산더센트럴 B동 409호

 

신용산역에 바로 붙어있는 빌딩인데

우리는 교통의 편의상

용산역에서 만나는 것이 좋아서

용산역에서 만나 신호등 쪼르르 넘어

멀지 않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이 동네는 접근이 참 좋아~

 

 

그렇게 용산더센트럴 B동으로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까지 위로 위로~

올라와서 왼쪽으로 턴을 하면

위와 같은 길이 보인다.

이길 따라가면 된다.

초행길 참고 :)

 

 

그럼 위 사진처럼

서울 신용산 소니서비스센터가 위치한다.

센터 앞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금

10:00 - 19:00

 

10:00 - 14:00

 

정기휴무

 

[연락처]

02-318-5640

 

[기타사항]

주차,

무선 인터넷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특징으로는~

SONY 남대문 서비스센터와

강남 서비스센터가 통합하여

이곳에 확장 이전했다고 한다.

새로 생긴 따끈따끈한 곳이지.ㅋㅋ

 

SONY 알파 카메라,렌즈 수리부터

SONY 미러리스 카메라,

GM렌즈, Z렌즈, @렌즈 등

SONY 제품 점검 및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내가 이날 방문했던 카메라 클리닝도.ㅋㅋ

 

이정도 알아보고

얼른 센터안으로 이동~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방문했고

소니서비스센터 내부의 모습이다.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고.

역시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좋구만~

 

 

그럼 센터에 방문했으니

얼른 방문접수를 해야지?ㅋㅋ

센터 한켠에 있는 대기번호표 기계.

여기서 먼저 번호표를 뽑고~

 

 

그 옆에 있는 타블렛(태블릿)으로

방문 접수를 하면 된다.

방문 목적이라든지

휴대폰 정보라든지,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한다.

그리고 앉아서 차례를 기다리면 되는데~

 

위 사진처럼 혜윰님 먼저하고

나는 그 다음 순번으로 내가 방문접수해서

내 앞에 대기번호 1이.ㅋㅋㅋㅋ

 

혜윰님은 점검 및 수리로 접수,

나는 클리닝을 요청하려고 접수.

(접수는 점검으로 했던 것 같다.)

 

 

그리고 내 순서를 기다리면서

(혜윰님은 먼저 가시고~)

카메라에 케이지도 있고 그립도 있어

이것들을 미리 분리했다.

클리닝 맡길 때

분명이 이거 제거해야할 것 같아서~

 

 

그렇게 대기.

헤윰님이 카메라를 맡기고

그다음 내 순서.

카메라 클리닝이 처음이라고 말씀드리고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후드나 필터, 메모리 등을

탈착해서 이렇게 비닐에 포장하고

카메라 바디와 렌즈만 맡겼다.

 

약 30~40분 정도 시간이 걸리고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다 와도 된다.

그 시간에 맞춰서 방문, 받으면 끝!

그래서 우리는 1층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었다.

아직 둘다 아무곳도 먹지 않아서

엄청 배고팠거든.ㅠ

 

 

그렇게 늦은 점심을 먹으니

시간 금방 지나가더라고?

금방 30~40분이 흘러

또 금방 위로 올라갔지?

벌써 카메라 클리닝이 끝나있더라고.ㅋㅋ

카메라 잘 받아서 인증샷!

 

그리고 카메라 잘 챙겨서 돌아왔다.

혜윰님과 겸사겸사 방문했는데

처음 방문한 것이기도 하고

이제 유경험자이니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가야지.

그리고 종종 무료 클리닝도 받아야지.ㅋㅋ

 

그럼 이렇고 가볍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게다 :)

 

#소니서비스센터

#서울

#신용산

#카메라AS

#카메라클리닝

#소니서비스

#소니알파서비스

#NEX수리

#소니신용산

#소니강남서비스

#소니코리아

#소니카메라

#취미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