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강남인테리어매장 견적상담받기 LX 지인스퀘어 강남 방문기

아카홀릭(a.k.aholic) 2023. 3. 22. 04:48
728x90
반응형

강남인테리어매장 견적상담받기

LX 지인스퀘어 강남 방문기

 

오늘은 얼마 전에

혜윰님과 함께

강남인테리어매장에 방문하고

인테리어 견적상담받은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LX 지인스퀘어 강남은

인테리어 매장으로

편하게 방문해서 관람도 가능하고

전문 상담도 가능한 곳이다.

 

아무래도 결혼도 그렇고

최근 관심사가 이쪽을 쏠리니까

막연했던 인테리어도 상담받고싶고

눈으로 보면서 느껴보고 싶었다.

이번 기회에

방문하면서 취재도 가능하니

혜윰님과 함께 부지런히 다녀왔지 :)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7lvybUqqFa

 

LX지인 인테리어

서울 강남구 학동로 134

map.kakao.com

 

먼저,

LX 지인스퀘어 강남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134

지번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25-1

 

전철역 논현역에서

쪼르르 걸어가면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간판과 함께

LX 지인스퀘어 강남이 위치한다.

그럼 매장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신정, 구정, 추석 당일 휴관

 

[연락처]

02-6910-9200

 

[기타사항]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는

전시장 앞, 전시장 옆건물 주차 가능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함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쯤 정리하고 얼르 안으로 이동~

 

 

우리는 방문 전에

미리 연락해서 상담이 가능한지,

취재에 대해서도 체크하고

방문시간도 맞춰서 방문했다.

(사실 조금 일찍 도착.ㅋㅋㅋㅋ)

 

LX 지인스퀘어 강남은

토탈 인테리어 자재 전시장으로,

LX하우시스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고 한다.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창호, 벽지, 중문, 주방, 욕실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도 있는 곳.

 

내가 강남인테리어매장을

전부 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이 일대에 엄청 많지)

이번에 체험해보고 경험, 상담하고

야무지게 겪어봤다.

이번이 거의...3번째인 듯?

그리고 살짝 일찍 도착해서

전문상담을 받기 전에

셀프관람을 먼저하기로 했다.

(말씀드렸지.ㅋㅋㅋ)

 

그래서 층별 안내를 보고

어떻게 둘러볼까 스윽 체크.

1,2,3층으로

찬찬히 올라가면 괜찮겠더라고?!

 

 

지인스퀘어 강남에서

전문상담을 받지 않더라도

셀프관람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다.

우린 둘 다 해봤지만

독자분들 기호에 맞게 체험하면 될 듯.

참고하면 된다.

 

*셀프관람

전시장 가이드 맵이 있으니

찾아가서 직접 자재비교 및 선택 가능

 

*전문상담

인테리어 공사를 희망하는 경우

(또는 관련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에게 무료 컨설팅 받기

 

 

그렇게 순차적으로 둘러보기로 하고

가장 입구 앞에 있던 로봇.

터치스크린이 있어서

여기서 기본적인 정보도 볼 수 있더라.

오 최첨단 시스템이라 신기했어.

이 로봇이 앞에서

눈을 깜빡이면서 서있으니 귀엽더라.

셀프관람하면서 참고 :)

 

 

그리고 1층에 있던 주방.

1층은 라이프 스타일 인테리어 쇼룸으로

인기있는 느낌을 담은 것 같더라고?!

요런 주방 너무 예쁘더라.ㅋㅋ

 

 

그러면서 틈틈히

이렇게 인테리어 자재들도

다양하게 체크해볼 수 있더라!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 가구?들도 있는데

이 구역에서 특히 이 시계 멋지더라.

오 이런 디자인~

이런게 틈틈히 깨알같이 많았다.

 

 

그리고 아까 봤던게 주방이었잖아?!

주방 컬러를 초이스 해볼 수 있게

각 컬러가 분류 되어있었다.

체크해볼 수 있는 컬러가 많더라고?!

 

 

그리고 또 다른 느낌의 다이닝룸.

공간별로 느낌이 잘 나뉘어서

참고하기 괜찮더라고.ㅋㅋ

혜윰님이랑

LX 지인스퀘어 강남 전체를 보면서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는지?

그리고 내 기호도 참고하면서

이거 하면 좋겠다,

이거 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

이런 시장조사처럼 구경도 좋았다.

 

 

그리고 1층에

가장 인상적이였던 부분.

건물 계단에도 틈틈히 있던데

인테리어에 가지는 고민들을

딱 뭐라고 표현하기 힘들때,

또는 관심있는 질문이 있다면

그 카드를 확인!

LX 지인스퀘어에서 제시하는

좋은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카드를 가지고

매장을 돌아다니면서

관련 인테리어자재도 확인하고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오 이거 아이디어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기전에

스노우에이드.

LX하우시스의 두번째 트렌드 테마로

안전과 사색을 위한 자발적인 고립,

프라이빗한 시간을 주제로

멋지게 담아낸 공간이라고 한다.

 

진짜 집에 이런 공간이 있으면

힐링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

아무래도 컴퓨터로 작업하고

많은 정보를 계속 주입하다보니

이런 공간 너무 괜찮아보였어.ㅋㅋ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혜윰님이 앉아서 휴식.ㅋㅋㅋ

이런 공간 만들고싶더라~

 

 

그렇게 혜윰님이 즐기는 모습과 함께

이날 혜윰님과 함께

LX 지인스퀘어 강남 셀프관람하면서

체험했던 모습을

간단하게 영상으로 담아봤다.

신기했던 부분이나

참고할만한 인테리어 자재 등

독자분들도 느낌 참고해보시길 :)

 

아래도 관련된 부분이 있으니

거기서 추가 설명하도록 하겠다.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가는데

현관에 유닛을 만드는데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도 있더라.

이건 약간 내 로망이기도 한데,

파티션 벽을 만들면

이런 디자인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더라.

이건 내가 기록하려고 첨부 :)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와서

3층부터 둘러봤다.

내부 엘레베이터를타고 편하게 이동.ㅋㅋ

3층은 키친,바스 쇼룸과 함께

세미나 공간이 있었다.

 

혜윰님과 바스 이야기를 많이 했던 것 같다.

특히나 혜윰님은

바스 인테리어 로망이 있어서

헤윰님 스타일을 알아보느라 집중했지.

 

공간이 나온다면

꼭 샤워부스로 인테리어해야지 :)

 

 

바스도 역시

바닥타일이나 벽타일등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볼 수 있었고~

 

이거 뭐 상담받기 전에

뭐가 좋은가~

강남인테리어매장 싹 보는 느낌.ㅋㅋ

이것도 좋던데?!

아이쇼핑 딱이야.ㅋㅋㅋㅋ

 

 

그리고 키친.

여긴 넓직한 공간에서

(평수 가이드도 있더라고)

이런 느낌으로 할 수 있다~

이런 쇼룸 느낌이었는다.

 

 

그리고 위 영상에서 보이는데

MOTION VIEW.

와 이거 너무 좋더라고!?

센서쪽에 발을 올려놓으니

빛이 사악 들어오면서

글라스가 투명하게 변하고

안쪽 내용물이 보이더라고.

이런 수납함있으면

깔끔해보이고 좋겠더라.ㅋㅋ

이거 많이 탐났어.ㅋㅋㅋㅋㅋ

 

 

그리고 벽과 바닥 종류에 따른

LX 지인만에 시공방법도

위 사진처럼 안내되어있더라고~

이건 전문상담을 받을 때

같이 체크하고 확인해도 좋을 듯.

 

인테리어 시공해야하는 집마다

완전 디테일하게 분석하고 가더라고?

오 상담받을 때 그것도 신기했어.ㅎㅎ

 

 

그리고 아까 시게처럼

인테리어에 포인트인 소품들도 있고~

깔끔한게 저 조명도

거실 옆쪽으로

테이블 놓고 쏘면 예쁠것 같더라.ㅋㅋ

 

그리고 다시 2층으로 내려왔다.

 

 

그리고 이것도 직접 체험하면서,

인테리어 자제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이런 것을 느꼈다.

영상에서 처럼

일반 유리와 고단열 유리에

같은 빛(열)을 줬을 때

투과되는 것을 느껴봤다.

 

고단열 유리가

진짜 압도척으로 단열되더라?

일반유리는 손이 뜨거운데

고단열 유리는

유리에 손을 완전 붙여도

열이 전달되지 않았다.

 

이왕 인테리어 시공하면

가격이 비싸더라도 이게 낫지~

 

 

2층은 자재 라이브러리로

마루,타일, 벽장재, 인테리어 필름,

시그바닥재, 도어, 단열재, 유리,

중문, 창호 등

(와 진짜 종류 많더라)

다양한 자재들을 볼 수 있었다.

 

 

중문이랑 외창도

헤윰님과 관심이 있는 부분이었다.

최근 인테리어 시공하면

많은 가구들이 중문을 설치한다.

프라이빗하게,

단열, 방음되도록 세팅하기도 하고

외창같은 경우에는

그 차이가 크기 때문에

거의 필수로 체크하는 부분 :)

 

 

그리고 인상적인 부분인데,

엄청 디테일하더라?

손 끼임 사고가 많은 방문에

위 사진처럼 손 끼임 방지 안전 경첩 세팅.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은

이거 하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이렇게 벽지도 봤는데

(여기선 컬러를 중심으로 봤다)

 

 

숨타일이라고 해서

또 신기한게 있더라고?!

이것도 인상깊어서 영상으로 있는데,

숨쉬는 타일이라고 해서

수분을 머금고

실내 습도를 유지시켜준다고~

 

분무기로 촥촥 뿌려보니

흘러내리지 않고

사악 스며들더라고?!

식물키우는 나에게는

너무 매력있는 타일이더라고?

습도를 유지하면

겨울이나 기관지에도 좋고,

이거 하나 또 배웠다.ㅋㅋ

메모 메모 :)

 

 

그렇게 둘러보니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가더라고?

얼른 전문상담을 받으로 갔지 :)

 

LX 지인스퀘어 강남에서

우리가 상담받았 내용은

누군가에게는 불필요할 수 있으니

그건 미주알고주알 담진 않고,

특징만 체크하겠다.

 

일단 많은 분들이

이미 알아보고 방문하거나

기본적인 것을

많이 잡아놓고 온다고~

집의 방향,

창의 위치,

외벽, 내벽의 특징,

가족 구성원의 특징,

지리적 특징 등

고려할 사항들이 많더라고?

괜히 전문상담이 아니더라.

강남인테리어매장 둘러보면서

더 확실하게 상담 받고싶다면

여기 오면 될 것 같더라.ㅋㅋ

 

그런 무료 상담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헤택도 있다.

상담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

계약금액별에 따라서

백화점 상품권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또 추가적으로

독자분이 내 블로그 이 포스티을 캡쳐,

지인스퀘어에 방문해서 제시하면

커피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수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고 하니

이 포스팅을 확인한 독자분은

어차피 상담받으면서

이런 혜택도 챙겨가시길 :)

이맛에 취재하고 이맛에 포스팅하지.ㅎㅎ

 

그렇게 의류 아이쇼핑보다

우리에게 더 의미있었던

인테리어 전문상담과 셀프관람 :)

보람된 방문이었다.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지인스퀘어강남

#강남지인스퀘어

#lx지인스퀘어강남

#강남인테리어

#강남인테리어업체추천

#강남인테리어매장

#강남아파트인테리어

#강남지인인테리어

#지인스퀘어

#LX지인인테리어

#LX하우시스

#LX지인

#인테리어

#상담

#전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