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중고카메라 매입 매매 잘해주는 곳 강변 테크노마트 JS디카 방문

아카홀릭(a.k.aholic) 2023. 8. 17. 18:47
728x90
반응형

 

중고카메라 매입 매매 잘해주는 곳

강변 테크노마트 JS디카 방문

 

오늘은 얼마전에 강변 테크노마트,

JS디카에 방문해서

중고카메라 매입, 매매에 대해서

상담받고 진행했던 내용을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직접 발품도 팔아보고

다양한 중고카메라 모델들도 만나고

상담도 받아보면서

취재해서 공유해볼 수도 있어서

나도 직접 방문해서

내 카메라 중고에 대해서 상담받고

다른 카메라도 업어왔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tJsPq1mCmY

 

JS디카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map.kakao.com

 

먼저,

강변 테크노마트 JS디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강변테크노마트 2층

C-102~104,93~95호

지번 주소

서울 광진구 구의동 546-4

강변테크노마트 2층

C-102~104,93~95호

 

전철역 강변역에서

테크노마트로 바로 넘어갈 수 있고

(지하 상가를 통해서 들어갈 수 있다)

차량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위치 아주 좋지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강변테크노 마트가 위치한다.

참고로 강변테크노마트는

카메라뿐만 아니라

에어컨, 침대, 수납장, 히터 등

다양한 기기들의 중고,

중고매매, 매입이 왕성한 곳이다.

과거부터 그렇게 발전해와서

중고라고 하면, 강변 테크노마트.

이런 인식이 있을 정도니까.

 

 

그리고 JS디카로 가는길.

테크노마트가 크다보니

초행길이거나 길치인 분들은

찾아가는 것이 부담일 수도 있다.

나는 주차장부터 숍까지 이동했는데

그 모습을 가볍게 담은 영상 첨부.

일전에 관련 내용을 공유한적 있으니

이런 영상도 있어서 첨부해본다.

참고 :)

 

 

그렇게 영상도 참고해서 주소로 도탁하면

위사진처럼 중고카메라 매입 매매 전문인

강변테크노 마트 JS디카가 위치한다.

다양한 제품들이 눈에 확들어오네.ㅋㅋ

그럼 가게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2,4째주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70-4187-9223

010-4717-2726

 

[기타사항]

주차,

방문접수/출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팁으로 휴대폰 번호로 연락하는 것을 추천.

출장도 다니고 상담도 수시로 하면서

가게에서 연락을 못 받을 수도 있다.

폰으로 연락하거나,

문자, 카톡으로 문의하면

더 유연하게 안내받을 수 있겠다.ㅎㅎ

 

 

나는 숍에 방문해서

실장님과 상담을 진행했고

친절하게 상담하고 안내해주셨다.

명함도 주시길래 챙겨놨지.ㅋㅋㅋ

독자분들도 중고카메라 매매에 관심있으면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될 것이다.

휴대폰 번호는 위에 기입해놨다.

 

 

그때도 언급했었는데

방문했을 당시 먼저 상담을 하고 있어서

잠시 기다리면서 숍 구경을 했다.

실장님과 눈짓으로 이야기하고~ㅋㅋ

 

유튜브나 촬영 장비,

그리고 중고매입 등

이런 키워들을 전문으로 하는 곳.

 

살짝 돌아보면서 구경하니

다양한 카메라 바디, 렌즈,

삼각대나 조명, 마이크 등 악세사리.

그리고 카메라 모델별 배터리,

SD카드 같은 작은 악세사리 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라고?!

 

여담으로 상담하면서 알게된 내용인데

이쪽분야로 약 30년 하셨다고~

1,2년도 아니고 수십년이니

다양한 제품 재고가 있나보다.

옛날 똑딱이부터 필카까지

클래식도 있으니 이점도 가볍게 체크.

 

 

그렇게 숍을 구경하다가

전 상담이 마무리되고 이제 우리 상담.

오늘 취재하면서 목적은

내가 사용하는 카메라 중에 하나를

(이젠 중고 카메라니까)

견적을 받고 그에 맞는 가격대에

카메라들을 골라서

웃돈이 필요하면 지불,

(반대면 받을 수도 있고)

그렇게 매매를 해볼 생각이었다.

 

그래서 당시 사용하던 모습 그대로

소니 카메라를 챙겨갔고

실장님에게 내용을 말하고 상담 받았다.

 

어떤 용도로 카메라를 사용하는지

어떤 브랜드 기기를 생각하는지,

따로 촬영하는 스타일 등이 있는지

이런 저런 문의를 하면서 상담해주시더라~

 

 

내 카메라를 꼼꼼하게 살피기 전에

우선 대충 그 스팩으로

중고가 형성된 것을 토대로

같은 브랜드, 다른 브랜드

내가 생각하는 스팩의

비슷한 등급들로 챙겨주셨다.

M4에 2470GM렌즈.

이 정도면 아주 딱이잖아.ㅋㅋ

일단 제품들 이렇게 깔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내 카메라 상태를 체크했다.

 

 

렌즈부터 카메라 바디,

디스플레이 레버, 버튼, 셔터 등

꼼꼼하게 컨디션을 체크하시고

외관상으로 문제가 없는지

생활기스는 감수하고

뭔가 외부 충격으로 인한 상처는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더라고~

 

그러면서

내가 생각하고 있는 선에서

가장 타당하다고 생각하는

M4랑 2470GM을 추천해주면서

이역시 제품에 대해서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

 

마침 혜윰님도

M4를 사용하고 있던 터라ㅜ

나도 어깨 넘어로 보고 있었고

여기서도 합리적으로 만나니까

침이 질질 흐르더라고.ㅋㅋㅋ

그리고 GM렌즈.

이젠 F값을 낮출때가 됐지.ㅋㅋㅋㅋ

 

 

후지필름 제품도 보고

캐논 제품도 보고 고민했지만

소니 유저는 역시 소니로 픽.ㅋㅋㅋ

오래두고 혜윰님과 호환도 될테니 :)

 

 

그리고 물론 비용은 추가금 조금 더.

이제 중고카메라 매입 매매는

그 순간의 수요, 공급, 시기 등

여러 상황에 따라서

가격이 계속 변동된다고 한다.

당연히 제품 컨디션도 체크해야하고.

 

모두 정품을 취급하는 곳이고

하나하나 옵션을 꼼꼼히 체크,

내가 업어가는 제품도

컨디션과 세팅을 잡아주면서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

 

그리고 매입비용은

내가 모~든 업체를 체크한 건 아니고

대충 몇군데 체크해서 물어보고 했는데

(살짝 테스트해보고 싶어서)

그것보다 더 잘 잡아주니

단돈 1.2만원이라도 더 잡아주니

걱정말고 문의하고 상담하라고 하시더라.

이미 우리가 중고카메라 생각하면

중고가도 찾아보고

업체 몇군데 연락해서 물어보고

이렇게 기본 데이터를 가지고 오잖아?

역시 그것을 잘 아시고

그것보다 더 잘 맞춰주시려고 하시더라고.

그런 부분은 인상적인 부분인듯.

 

역시 M3에서 M4로

그리고 렌즈도 등급을 올려서

웃돈을 줘야하긴 했지만

업그레이드 비용으로 충분했다.

그리고 실장님 친절하셔서 좋았고.

덩달아 나도 예의있게 더 행동했지 :)

좋았어.

 

 

그렇게 오늘은

강변 테크노마트 JS디카에

방문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 해봤다.

 

중고카메라 매입 매매 생각하고

관련 정보를 찾아보는 독자분들은

여기저기 정보 찾아보실텐데

연락처로 문의해서 일정 조율하고

방문하면서 상담만 받아도 괜찮으니

(우리도 그런 마음으로 방문했지)

위 내용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 수많은 업체들 중에서

발품팔아서 매매, 매입 챙기면

그래도 이런 곳이 낫지 않나 싶다.

 

그럼 이러세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위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원 받고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중고카메라 매입 매매 잘해주는 곳

강변 테크노마트 JS디카 방문

 

#캐논

#니콘

#소니

#중고카메라

#테크노마트

#JS카메라

#중고카메라매매

#중고카메라매입

#강변테크노마트

#테크노마트

#디지털카메라

#카메라

#사진

#촬영장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