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왕갈비통닭볶음면 GS25편의점 컵라면영화 극한직업이 탄생시킨 아이콘

아카홀릭(a.k.aholic) 2019. 6. 2. 10:44
728x90
반응형

왕갈비통닭볶음면 GS25편의점 컵라면

영화 극한직업이 탄생시킨 아이콘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부지런히 내 입으로 들어간

편의점음식을 포스팅하겠다.ㅋㅋ

오늘의 주제는 컵라면인다.

요즘 과거보다

훨~~~씬 다양한 라면이 생겼다.

종류도 다양하고~

어떤 신제품이 인기를 얻으면

경쟁사에서 비슷한 제품을

엄청나게 많이 출시한다.

한얀라면(백라면)부터 해서~

붉닭볶음면류~

그리고 짬뽕류까지 다양한데,

오늘은 그 시작이

영화에서부터인 제품이다.ㅋㅋ

삼양에서 나온 왕갈비통닭볶음면!

영화 극한직업에서 인기를 끌어

하나의 아이콘이된 녀석이고

컵라면으로도 개발된 듯~

그럼 얼른 가볍게(?)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GS25편의점에서 구매한

왕갈비통닭볶음면의 기본적인

내용을 정리해보겠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제품명]

큰컵왕갈비통닥볶음면

 

[구매처]

GS25

 

[가격]

1,500원

그리고 왕갈비통닭볶음면을

구성하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이 가볍게 정리한다.

 

[구성]

왕갈비통닭볶음면은 유탕면으로

미국산, 호주산 소맥분으로 면을,

변성전분, 팜유, 활성소맥글루텐,

정제염, 미감에스유, 양파엑기스,

면류첨가알칼리제, 구아검, 비타민B2,

구연산, 녹차풍미유가 함유되었다.

스프의 경우.

전제수, 정백당, 간장,

감칠맛베이스, 고괴당, 양파,

대두유, 치킨향분말, 양념갈비맛분말,

마늘분말, 비프추출물,

따닥불고기베이스분말, 숯불맛분말,

맛베이스에스, 변성전분, 분말카라멜,

감자전분, 호화미분, 칠리파우다,

고추분, 후추분, 참기름, 향미증진제,

파프리카추출물, 마늘맛오일,

유산균발효분말, 마늘슬라이스, 건파,

조미비프맛후레이크가 들었다.

스프는 위 사지과 같이

2종류로 나뉘는 모습니다.

 

*계란, 우유, 대두, 밀,

토마토, 앍고기, 쇠고기 함유.

 

*이제품은 오징어, 조개류,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호두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왕갈비통닭볶음면

조리방법도 컵라면 있길래

가볍게 참고하시라고 정리한다.

 

[조리방법]

1. 앙갈비통갉소스와

후첨가마늘분말을 꺼낸다음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린다.

 

2. 4분 뒤 물을 따라 버린 후

왕갈비통닭소스와

후첨마늘분말을 넣고

맛있게 비벼먹는다!

 

뭐 지금 다시보니

크게 어려운게 없네..;;ㅋㅋ

다음으로 패스!

아마 여기가 포인트가 되겠지?

다음은 왕갈비통닭볶음면의 후기.

개인적인 생각을 담은 후기이다.ㅋㅋ

 

 

[후기]

요즘 한창 맵고 얼큰한 라면.

매움에 익숙해져있었는데,

이제품은 맵지않고

단짠느낌이 더 강했다.

라면이라기 보단 정말

간장치킨류(?) 소스에

라면을 비벼먹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라면이라는 이미지가 약했다.

다른 편의점음식들과

조화를 고려해보면

핫바나 소세지류 등

삼삼한 고기류들이 아니면

딱히 다른 제품과 함께먹진 않을 듯?

다른 매체에서 인기를 얻고

탄생한 신제품이겠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던 제품이다.

가~끔 한번 먹긴 나쁘지 않지만

자주 먹기엔 좀 덜 당긴느낌!

이런 제품이었다.ㅋㅋㅋ

 

이정도로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