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KFC 1+1 행사 개이득 케이에프씨 원플러스원 행사

아카홀릭(a.k.aholic) 2019. 6. 7. 11:02
728x90
반응형

KFC 1+1 행사 개이득

케이에프씨 원플러스원 행사

 

오늘은 바로 얼마전

KFC 1+1 행사를

즐겨본 이야기를

아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크게 어려울 내용도 없으니

특징과 포인트만 확인하면서

기록용으로 공유용으로

가볍게 이야기해보겠다!

그럼 본론으로 고!고!

먼저,

KFC 홈페이지에 있떤

1+1행사 포스터를 가지고 왔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케이에프씨 치킨들.

(위에 언급된 제품들)

이들을 오후 9시 이후에 구매하면

원플러스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행사는 5월7일(화)일부터 계속되고

특이사항은 아래와 같다.

*제외매장

롯데월드, 잠실야구장, 에버랜드,

서울대공원, 휘닉스평창, 베어스타운,

인천공항랜드, 서귀포중문DT, 인천공항교통센터

 

*유의사항

제휴/추가 할인 불가,

타 할인/ 타 쿠폰 사용불가,

단체주문 추가 할인 불가,

사이드 및 음료변경 불가,

KFC맴버십과 OK캐쉬백 동시 적립 불가

(서울타임스퀘어점은 커넬포인트 적립 및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불가)

 

이정도로 가볍게 정리하고

다음으로 패스!

나도 혜윰님과 함께

KFC 1+1행사를 즐기기위해

신촌 케이에프씨에 방문해서

포장 구매를 해왔다.ㅋㅋ

위 제품들이 그녀석들!

얼른 언박싱!

위 사진에 보이는 치킨이

KFC 1+1으로 구매한 녀석이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이고

총 2조각을 받았다!

당연히 오후 9시 이후에 구매!

 

 

그리고 함꼐 구매한

케이이에프씨 오리지널 버거!

치킨 2조각으로는

내 식사거리로 너무 부족해서

가볍게(?) 작은(?) 버거 하나!ㅋㅋ

이렇게

KFC 1+1 행사와 함께

늦은 저녁을 즐겨봤다.

물론 버거도 함께.ㅋㅋㅋㅋ

행사의 마감은 따로 없고

케이에프씨야~

동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우리는 느즈막히 방문해서

1인 구매할 수 있는 양을

구매해서 충분히 즐기기 괜찮다.

날좋을때 느즈막히 치킨 1조각 사서

원플러스원 행사 2조각을 받고

맥주도 함께 마시면~

완전 기분 좋을 행사이다!

독자분들도 참고하시라고

가볍게 이벤트 소개했다.

 

그럼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