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홍대 데이트 코스 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

아카홀릭(a.k.aholic) 2019. 7. 8. 18:16
728x90
반응형

홍대 데이트 코스

리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

 

오늘은 또 부지런히

며칠전에 혜윰님과 다녀왔던

홍대 데이트 코스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아주 매일 매일

콘텐츠가 생겨나서 정신이 없다.ㅋㅋ

오늘 이야기의 주제는

데이트하면서 다녀왔던

맛있었던 맛집에 대한 내용이다!

위치는 홍대, 합정, 상수!

여기는 우리가 자주 방문하는

사실 동네라 나와바리(?)처럼

다니는 곳이다.ㅋㅋㅋ

그래서 내 채널들에는

관련된 동네 콘텐츠가 많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흔한 파스타가게라기 보단

리얼! 트루! 레알! 이탈리안을 맛본

홍대 합정 상수 맛집!

비볼리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해야할 이야기가 많으니

얼른 우리의

홍대 데이트 코스!

비볼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fBQemlAdwps

먼저,

늘 편하게 참고할 수 있는!

홍대 데이트 코스!

홍대 합정 상수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홀릭이랑혜윰이랑 먹방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참고용으로 가볍게 시청하면

이 가게의 음식과 맛을

참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먹고 촬영했으며

가볍게 언급되는 내용으로

부담없이 시처하면 좋겠다.

그럼 이렇게 설명하고 패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가게 음식과 느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

구독해주시고 코멘트도 감사하다.

알람설정하셔도 좋고~ㅋㅋ

또는,

계속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이야기들!

먹방,맛집,제품,운동,게임,여행 등

서로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하시고 소통하셔도 좋겠다.

나는 인기를 위해

인상써질 정도로 자극적이거나

거친 콘텐츠는 담지 않는다.

하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일상의 소소한 행복!

소확행 채널을 운영하고있다.

함께하시면 더 좋을 듯!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소개하고 계속해서

우리의 홍대 데이트 코스에 대해

계속 이야기해보자!

다음은 홍대 데이트 코스였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1-3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12-27

위치를 확인해보면~

일단 합정역과 상수역가는길!

홍대에서 상상마당 지나서~

(지도보면 느낌 오실 듯)

지하철 2호선, 6호선으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기에 편하다.

거기에 바로 옆 큰길에는

버스정류장도 있으니 괜찮다.

합정, 상수에서 가깝고

(걸어갈 수 있는 정도)

홍대에서도 가까운 위치라서

여러 데이트 코스와 함께

묶어서 즐길 수 있다.

이 동네의 매력이 이런거지!

우리도 이날

합정역까지는 스쿠터를 타고갔고

와인을 마셔야하기 때문에~ㅋㅋ

걸어서 방문했었다.

그럼 위치는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으로 패스!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이다.

홍대 데이트 코스나

합정, 상수에 많이 오시면

이길을 모를 수가~ㅋㅋ

하지만 참고하시라고

사진을 이렇게 찍어 공유해본다.

합정과 상수라인을 보면

큰 차로 옆블럭에

이렇게 상점, 가게들이 있는

양화로6길이 있다.

나는 지인들과 여기를

합정 상수 안쪽으로 이어진

긴 옆길이라고 표현한다.

(이렇게 말해도 알아듣는..ㅋㅋ)

내가 주로다니는 맛집들도 있고~

여튼!

이길을 따라가면 편하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에

도착할 수 있어서 안내한다.

참고하시고 다음으로 패스.

위 길 오른쪽 인도로 걸어가면

위 시잔처럼 입간판이 보인다.

바로 비볼리를 안내하는 입간판인데

위 간판을 확인하고

뒤에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된다!

지리를 잘아하시는 분이라면

골목 반대편(큰길)에서

접근해도 괜찮을 것이다.

우리는 합정에서 출발해서

걸어서 도착하고

식사를 마치고

홍대 데이트 코스로

상수를 통해 홍대로 갔다.

이런 길임을 참고하고 패스!

 

 

골목에 들어서 조금만 걸어가면

우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가

빌딩 2층에 보일 것이다.

엘레베이터도 있고 계단도 있는데

편하게 사용하면 된다.ㅋㅋ

밖에서 사진을 찍고

얼른 부지런히 안으로 이동!

날씨가 더워서 얼른 실내로!ㅋㅋ

혹시 이글을 보고

홍대 데이트 코스를

참고하시는 분은

날씨가 요즘 너무 덥다보니

근처에 있는 샐내코스 위주로

구성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위 사진처럼

엄청나게 예쁜 정문이 보인다.

꽃이 만개한 벽면.

그리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를 알리는

문구도 확인할 수 있다.

나중에 확인해보니

사장님께서 직접 다 만드신 작푼이라고~

금손 인정!

요리도 하시고 작품까지!

그래서 위 영상 썸네일도

여기서 찍어버렸다.

누가봐도 딱 썸네일각!ㅋㅋ

여튼~가게에 도착했으니

비볼리에 대해서 가볍게 정리하자!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런치타임 : 11:30 - 14:30

Break time 14:30 - 17:30

Last Order 21:30

 

주말

12:00 - 22:00

 

수요일 휴무

 

<연락처>

02-3144-6887

 

<기타사항>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추가사항>

그리고 인터넷에서

비볼리 소개글이 있어

가볍게 정리! 공유해본다!

아들셰프와 엄마셰프가

함께 만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정통 이탈리안과

퓨전 이탈리안이 공존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이렇게 정리하면 될 것 같고~

주차의 경우

상수역쪽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확실한 장소를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

우리처럼 대중교통이나 걸어서

방문하는 분들은 좀 더 편할 듯!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다음은

우리의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보통 나는 메뉴판이 많으면

필요한 부분이나

우리가 주문한 메뉴만 표현한다.

메뉴판 글과 사진이 너무 많으면

구독하시는 독자분들이

가독이 힘들거나 너무 과정보라~

근데 여기 메뉴판은

가능한 모든 메뉴를 표현했다.

메뉴판을 보면 느낌이오겠지만

이역시 사장님께서 직접

다 디자인하고 만드셨다고 한다..

아기자기하게 너무 잘 만드셨다.

가게 앞 작품과 메뉴판.

그리고 가게의 인테리어가

꽃, 블링, 산뜻한 느낌으로 통일된다.

이런 점이 인상적이었다.

(가게 구경도 했으니 아래에서 참고~)

이렇게 예쁜 메뉴판임을 공유하고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2인 세트 A!

여기세

샐러드, 파스타, 피자를

원하는 메뉴로 고르면 된다.

우리는~

장미 연어 샐러드,

오리지널 까르보나라 파스타,

디아볼라 피자.

그리고 추가적으로

글래스와인 2잔!

이런 구성이다.ㅋㅋ

참고하시면 되고~ 패스!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우리의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를 구경했다.

자리에 앉아서 구경하면 되는데

내 채널에 공유하고 싶어

홀과 인상적인 부분을

몇장 찍어서 첨부해본다.

우선 홀의 느낌이다.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인데

아기자기하고 꽃이 많다.

생화는 아니고 조화인데,

이 역시 사장님께서 직접 하셨다고.

약간 금손에다가 센스가 느껴진다.ㅋㅋ

그리고 인상적인 부분으로

테이블마다 작은 종이 있었다.

벨로 사용하는 종인데

귀엽게 생겨서 혜윰님이 좋아하더라.

영상에서도...ㅋㅋㅋ

귀엽다고 벨을 울려버린다.

사장님께서 다가오셨다.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디테일도 있다.

창가에 달린 꽅들과

입구에 있던 찻잔들.

그리고 와인잔과 접시 등

구석구석 섬세한 인테리어가 보였다.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여자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영상에서 보이는 자리로

우리가 앉았던 자리인데,

저녁시간 좀 전에 도착했더니

사장님께서 넓고 시원한 자리 앉으라고

넓은 자리로 안내해주셨다.

친절함에 너무 감사했다.ㅋㅋ

우리가 이날 먹었던 파스타의 접시는

진짜 이탈리아 접시라고 한다.

그래서 추측해보는 건데

앞에서 봤던 다양한 식기들도

이탈리아에서 넘어온 제품들일 듯?!

내 뒤통수를 보고 있던

위 녀석들도 그랬을 것 같다.ㅋㅋ

그리고 혜윰님과 내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에 와서

가장 인상적이였던 내용.

앞에서 살짝 언급했고

영상에서도 내용이 나왓는데,

비볼리의 탄생역사(?)이다.

그림으로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동화책 읽는 것처럼 읽어봤다.

 

"비볼리는"

모자가 이탈리아로

요리유학을 갔다고 한다.

거기서 함께

피자, 파스타를 공부했고

지금은 두분이 모두 쉪.

셰프가되어 함께

파스타와 피자를 요리하는 가게가

바로 오늘 우리가

홍대 데이트 코스로 방문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엄마와 아들의 유학이라니.

뭔가 영화에서나 볼 것 같은

그런 이야기여서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그 아래 사진은..

이탈리아어로 되어있는 것 같은데

(읽을 수가 없었다..ㅠ)

요리유학을 다녀오고

그 학위이거나 자격증 같다.

외국어에 능통하시느 분은

참고하시면 되고..우리는 패스!ㅋㅋ

그리고 이제 슬슬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2인 세트 A!

우리가 고른 메뉴들을 알아보자!

보통은 요리가 완성되는

순서에 따라 제공되기에

하나하나 먹고즐기면 되는데

나와 혜윰님은

위에 영상을 촬영할 때

좀 푸짐하고 전체적인 내용을

전달하고 싶었기에

조금 기다렸다고 촬영하고 먹었다.

그래서 영상은

식전에 치즈도 굳어있었고~

예쁘게 안보였을 수도 있다.

그건 사진을 통해서

조금 더 보충하겠다.ㅋㅋ

그래도 사진은

음식이 나오자마자

바로 찍었기 때문에 조금 나을 듯!

그럼 가볍게 시작해보자!

 

 

먼저,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에서

가장 먼저 만난 음식은

식전빵이다!

식전빵은 가게마다

그 스타일이 조금씩 다른던데~

바게트빵에 발사믹을 더하기도하고

(이건 다른 콘텐츠에서 말했다.)

바게트에 위사진처럼

피자빵느낌으로~

진한토마토소스가 인상적이였는데

뭐랄까 기본 토마토소스에

깊이를 더하기 위해

한번 더 볶는 느낌(?)

내 입이 전문적이진 않지만

우리가 어디에서나 먹는 피자빵과는

기본 소스가 다른 맛이었다.

좀 더 잘 아시는 분들은

바로 아실 것 같은데~

나는 혜윰님과 맛있게 먹고

입맛을 확 올려놨다.ㅋㅋ

다음으로 패스!

다음은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에서

추가로 주문했던 글래스와인!

파스타를 먹게되면~

(스테이크도 마찬가지)

이상하게 와인이 좋더라!

피자는 사실 맥주 취향인데~

이날 구성이 와인구성이라

와인으로 선택했다!ㅋㅋㅋ

와인에 대해서

나는 전문가가 아니라 모르겠다.

뭐~ 분위기 용으로

진짜 가볍게 한 잔 한거라서~

이렇게 편하게 마시고 패스!

(물겁잔이 이쁘다. 깨면 안돼!ㅋㅋ)

그리고 이제 슬슬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2인세트 메인들이 나왔다.

먼저, 장미연어 샐러드.

혜윰님이 좋아하는 연어를

장미꽃처럼 만든 샐러드이다.

샐러드는 나도 좋아하지~

(음..거짓말은 아니다.ㅋㅋ)

보통 연어샐러드를 먹으면

넓직하게 섞인 연어를 만났는데

이렇게 꽃처럼 말려있어서

집어먹기도 편하고 이쁘기도 했다.

그리고 보통 연어는

타르타르소스나 홀스래디쉬소스를

많이들 조합하는 것 같다.

잘어울리기 때문이려나?

장미연어 셀러드는

그 소스들이 아니라

더 달콤하고 산뜻한 소스였는데

느끼한 부분이 많이 줄여주는 듯.

이런 특징이 있었다.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으로 패스!

다음은 계속해서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디아볼라 피자이다!

디아볼라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매콤한 맛이 가장 큰 특징!

충분히 매콤함 맛을 가지고 있었다.

매운맛도 다양한 느낌이 있는데,

고추 매운맛.

(보통 맵고 아쌀하다고 하지)

핫소스 매운맛.

할라폐뇨 매운맛등~

이 디아볼라 피자는

핫소스나 할라폐뇨 매운맛으로

그 아쌀하게 매콤한 맛이

디아볼라라는 이름에 딱 맞았다.

그리고 또 인상적인 점!

바로 디아볼라 피자의 도우.

피자는 역시 위에 올라간

토마토소스, 치즈, 재료 들에 따라

그 맛이 차이가 난다.

거기에 하나 더!

도우도 정마 중요한 것 같다.

도우의 식감에 따라

피자의 느낌이 달라지니까!

비볼리의 피자는

도우가 좀 더 쫀쫀하고

식감이 상당히 좋았다.

고소하다고 표현하는게 좋을 듯.

혜윰님 말로는~

숙성이 잘 되서 그런건가?싶다고~

어떤 원인인지 모르겠지만

반죽이 특별하던 가

숙성이 좋았던 것 같다.

매콤하고 식감 좋고~

안주(?)로 딱이었다.ㅋㅋㅋ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으로 패스!

 

 

다음은

홍대 데이트 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오리지널 까르보나라 파스타!

개인적으로 이날의 베스트라고

영상에서도 언급했던 메뉴이다.

그리고 저 사진에 보이는

묵직하고 분위기 있는 접시가

직접 이탈리아에서

가져온 접시라고 한다!

사장님이 유학을 다녀오시면서

이런 것 까지 고려하신 듯!

그리고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음식과

비쥬얼부터가 다르다.

나는 오리지널을 처음 봤는데,

이렇게 보이는 파스타가

진짜 이탈리아 까르보나라고 한다!

 

우리가 아는 까르보나라는

치즈, 크림치즈, 우유 등이 들어간

크림파스타가 기본이다.

하지만 이게 리얼이라고!

레알 이탈리안은~

노른자와 치즈로만 버무린다고 한다.

그래서 위와 같은

소스가 크리미하게 흐르지 않고

꾸덕꾸덕한 느낌이라고 한다.

처음보는 비쥬얼에 신기했다.

그리고 혜윰님의 설명을 더하면

노른자와 치즈로 구성된 소스라

사람들은 느끼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직접 먹어보면

그렇게 심하게 느끼하지 않다고~

나도 실제로 먹어봤는데

꾸덕한 맛과 노른자의 향은 나지만

느끼하거나 한건

우리가 아는 까르보나라랑 비교하면

크게 느끼하거나 하지 않는다.

오히려 새로운 향과 맛이라

신선했던 것이 내 기억이다.

이게 정통식이라니!

신선한 경험을 하고 왔다.ㅋㅋ

이런 오리지널을 판매하는 가게가

상대적으로 많지 않다고 한다.

오~ 처음 접했는데 만족.

인상적이라 측면에서도 한 장.

느끼~하게 한입 크게.ㅋㅋ

영상에서 보면

매콤한 피자위에

느끼느끼 까르보나라를

롤로 감아올려

크게 한입을 우겨넣었다.ㅋㅋ

와구와구 먹는데

아주 식감도 향도 맛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일반 크림파스타가 지겹다면

이런 레알 까르보나라 추천.

소개팅이나 데이트에

항상 많이 등장하는 것이

크림파스타인데....

조금 색다르게 먹어보고

(사실 이게 오리지널이니 색다르진..ㅎ)

이에 대해서 이야기해본다면

그 시간도 재밌을 것이다.

참고하시고 패스!

이릏게 2인 세트로

미친듯한 양을 먹고 왔다.

홍대 데이트 코스로

비용을 어느정도 생각해보면

이정도 가격에 이렇게 많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

어디가면 못해도 1~2만원은

더 받아야할 정도라 생각한다.

특히나,

세트 구성으로하면

상당히 좋았던 것 같다.

 

 

혜윰님과 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에

맛과 분위기에 만족했고

촬영을 끝내고 먹으면서

다시 한 번 와서 먹자고 할 정도.

이건 사실이니 미래에

한 번 더 방문할 것이다.

특히나 여성인 혜윰님이 좋아하셔서~

더 많은 이야기를

주절주절 하고 싶지만

독자분들은 홍대 데이트 코스로

여기저기 알아보시면서

관련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내용과

그 느낌이 필요하실테니

이정도로 정리해본다.

너무 글이 길면

가독도 떨어지고 안 읽더라.

위에 내용이 있어도

나에게 물어보기도 하고...

(은근 스트레스..읽어보면

다 나오는데 안 읽어..)

 

관련 내용을 필요했던 분들에게

참고하기 좋은 내용으로

공유되었으면 한다.

이탈리안 음식을!

이탈리안 접시에!

이탈리안 셰프가!

(유학파)

이렇게 기억하면 되겠다.

 

그럼 이정도로 가볍게(?)

정통 이탈리안의 느낌을 받았던

홍대 합정 상수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볼리의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겠다.ㅋㅋ

먹어라!

처음 먹어본 것 처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