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마포음식문화거리에서 식사

아카홀릭(a.k.aholic) 2019. 10. 28. 08:25
728x90
반응형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

마포음식문화거리에서 식사

 

오늘은 얼마 전에

마포구 마을여행에서

식사로 함께 다녀왔던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보겠다.

 

추천을 받고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이라

재미있을 것 같았는데~

가볍게 이야기해보자.ㅋㅋ

그럼 본론으로 고!고!

먼저,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286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용강동 122-6

 

 

위치를 잠깐 참고하자면

마포음식문화거리에 있어

찾아가는 코스를 정하기가

크게 어렵지 않았다.

약간 마을여행하는 코스 옆에

잠깐 들렸다 먹을 수 있는 느낌으로

이날 방문하기도 했다.ㅋㅋㅋ

지도를 참고하시면서

얼른 가게로 이동~ㅋㅋ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이

위 사진처럼 자리잡고 있다.

 

가게 앞에 위 사진처럼

메뉴에 대한 이미지도 있었는데

외국인들에게 상당히 좋을 듯?

그런 김에

가에게 대한 정보를

정리해서 공유하겠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기본적인 정보들로~ㅎㅎ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연락처>

02-718-0523

 

<기타사항>

단체석

 

<특이사항>

생생정보통 700회 해장국

 

그리구 추가적으로

인터넷에 가게를 소개하는

소개글이 있어 정리해서 공유한다.ㅋㅋ

모이세해장국은

잡냄새가 안 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국물도 시원해서

해장을 하는 경우에도 좋다고~

거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ㅋㅋ

이렇게 설명하고 있었다.ㅋㅋㅋ

이런 곳이라고 하니

이 설명까지 정리하고

얼른 가게 안으로 이동!

다음은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전골과 함께

다양한 해장국 종류가 있고

기본적인 고기류들이 있었다.

이날 내가 주문한 메뉴는

모이세 소내장탕 (보통)이다.

소 곱창류들은 잘 안먹는데

이번에 한 번 먹어봤다.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좋아라 하니까

나도 이참에 경험해보는 느낌으로~

음식을 기다리면서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 안을

가볍게 구경했는데,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

가게 안에는 손님이 조금 있어서

가게 한 켠만 찍어서 공유한다.

 

다른 손님들 식사를

방해하고 싶지 않은 내 배려이니

독자분께서도 양해바란다.ㅎㅎ

물론 위 사진으로도

어떤 느낌의 가게인지

느낌 오실 것이다.ㅋㅋㅋ

입식과 좌식이 있으니

편하게 자리를 잡고 앉으면 되겠다.

그렇게 가게 구경하면서

음식을 기다렸다면

이제 부터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의

음식들을 알아보겠다.ㅋㅋ

그렇게 오래기다리거나 하지 않고

생각보다 금방금방 음식이 나왔다.

 

먼저 기본 반찬들.

기본찬은 역시 해장국이니

배추김치, 깍두기 김치가 있고

맵지 않은 아삭이 고추가 있었다.

(쌈장도 한 세트,ㅋㅋㅋ)

김치맛은 맛이 없거나 하지 않고

오히려 맛이 괜찮았던 것 같다.

그리고 해장국에 풀어 먹는

날계란이 1인당 1개씩 제공된다.

계란도 맛을 모르진 않으니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ㅋㅋㅋ

그리고 다음은 메인 주인공인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의

소내장탕 보통사이즈이다.

위 사진처럼 콩나물과 함께

소곱창과 내장(대부분 위)이 들어있다.

콩나물 때문일까?

국물은 소곱창의 느끼~한 부분보단

그래도 깔끔한 느낌을 받았고

양도 앞선 설명처럼

그렇게 적은 양도 아니였다.

가격도 요즘 전문점이라고 하는

가게들과 평균을 내보면

그렇게 차이가 있거나 하는 것도 아니라

크게 이상한 부분도 없었다.

그리고 아까 제공받은

날달걀을 하나 깨서 투척!

사람마다 먹는 방법이 다르지만

나는 계란을 바로 풀어서

국물에 녹아들게끔 한 다음 먹는다.

개인적으로

국물에 계란이 녹아서

부들부들(?)한 식감을 선호한다.ㅋㅋ

 

그렇게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의 해장국으로

식사를 든든하게 하고 나왔다.

내가 소곱창이나

관련 해장국들을 자주 먹진 않아서

다양한 비교나 느낌을

디테일하게 설명하긴 어렵지만

그렇다고 이곳이

맛이 없거나 한 곳은 아니었다.

 

 

가게도 넓직했고

분위기도 적당하니 마음에 들고

가성비적으로도 괜찮았기에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특히나

내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 아니라~ㅋㅋ

그렇게 지금까지

대흥역 맛집 모이세해장국과

해장국 식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얼마나 자주 방문할지는

내가 근처를 자주가지 않아서

확신할 순 없지만

근처를 방문하게 되면

여기도 괜찮은 해장국집이 있다고

리스트업하고 고려하게 될 듯!?ㅋㅋ

 

그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