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 지인과 가볍게 피맥한판!

아카홀릭(a.k.aholic) 2019. 11. 7. 23:47
728x90
반응형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

지인과 가볍게 피맥한판!

 

오늘은 얼마전

동네 브로와 함께 다녀온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에서 피맥하고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생긴지 좀 됐고

오며가며 자주 봤던 곳인데

즉흥적으로 오늘은 피맥!

이러면서 들어가본 곳이라

첫경험이라고 할 수 있다.ㅋㅋ

그럼 오늘의 주인공 소개는 했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햇으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87 1층 107호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377-1

 

지도를 잠깐 참고하면

전철역 망원역에서

망원우체국 사거리로 가는 길.

메인 큰 대로가 아니라

한블럭 안쪽에 있는 위치이다.

과거에는 여기가 밥집이었는데

얼마전에 피자집으로 바뀐~

밥집도 2번 바뀌었고~ㅋㅋㅋㅋ

아무래도 동네이다보니

나름 잘 아는 곳이라

방문하기도 편했다.ㅋㅋㅋ

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기에

위치는 나쁘지 않았으니

지도를 참고하시고 패스!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가 있다.

사진이 혹시나 흔들렸을까봐

2장을 찍었으니

2장 모두 첨부한다.ㅋㅋㅋ

그러면서 가게의 기본 정보를 정리해

아래에 공유하니 참고하시길~

 

<연락처>

02-336-6066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도 공유하고 싶었는데

인터넷에는 따로 안내된 게 없어서

따로 담아오진 못했다.ㅠ

경험상,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밤 11~12시 정도였으니

조금 늦게까지 하는 곳이겠다.

참고하시고 다음으로 패스!

다음은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의 메뉴판이다.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피자가 메인이고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

콤비네이션과 불고기, 고구마 등

기본적으로 접할 수 있는 피자들이 있어

기호에 맞는 녀석을 찾기 좋을 듯.

 

 

모든 피자는 12인치 단일 사이즈이고

모두 고구마무스가 기본 세팅이라고 한다.

크러스트나 하프&하프, 토핑 등

옵션을 추가할 수 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피자 외에도 누들&라이스로

스파게티나 볶음밥이 있고

사이드 디쉬로 다양하게 있다.

아마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금방 조리가 가능한 친구들인 듯.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크림치즈 페페로니피자.

그리고 술은 알아서 원하는 걸로.ㅋㅋㅋ

그리고 피자를 기다리면서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를

살짝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늦은 시간인데 홀에 손님들이 계셔서

가게 안쪽 느낌 사진은 생략했다.

식사하시는 분들에게

방해가될 수 없어서 그랬으니

독자분들께 양해바란다..ㅎㅎ

대신 이런건 공유!

파마산 치즈와 소스 등은

이렇게 세팅되어있으니

셀프코너로 이용하면 된다.

먹을만큼 잘 이용하면 꿀!

이렇게 공유하고 다음으로 패스!

그렇게 기다림이 끝나고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의

크림치즈 페퍼로니피자이다.

보통 나는

치즈피자나 페퍼로니피자를 먹는데

여긴 크림치즈가 추가 되어있었다.

뭐 나쁘지 않지.ㅋㅋㅋㅋ

피자 사이즈나 퀄리티를 보면

망원동 맛집 꿈담피자에

가성비 부분에서 만족스러웠다.

 

 

피자엔 맥주인데

이날은 왠지 소맥이 당겨서

살짝 말아서 즐겼다.ㅋㅋㅋㅋ

늦은 시간에 야식으로

피자와 한잔 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포장하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봐서

동네에서 자리잡고

호평을 받는 곳인 것 같다.

 

피자 구성도 보면

피자학교에서 보이는 메뉴로

비슷한 구성을 갖추고 있었는데

가격 조금 더 올리고

퀄리티 좀 더 올린 것 같은 그런 곳?!ㅋㅋ

개인적으로 피자학교도 좋아하다보니

여기도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

그리고 한참 열심히 먹는데

사장님꼐서?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과일을 내어주셨다.

이자리를 빌어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사장님께 선물로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데

이 이야기를 언제 전달할 수 있을지

그건 잘 모르겠다.ㅋㅋ

여튼 배불리 먹고

서비스도 감사했고

잘 다녀온 곳이었다.

 

지금 까지

망원동 맛집으로

피맥을 즐겼던

꿈담피자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