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 가볍고 편안한 힐링생활

아카홀릭(a.k.aholic) 2019. 11. 3. 20:48
728x90
반응형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

가볍고 편안한 힐링생활

 

오늘은 나의 힐링생활을

더욱 더 힐링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해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아웃도어와 캠핑을 좋아하지만

지금은 가게 때문에 많이 못한다.ㅋㅋ

그래서 기분이라도 내고

가게 테라스나 휴식할 때

사용하려고 준비한 제품!

오늘의 주인공은

티랩 릴렉스체어이다.

캠핑의자록 생각하면 되는데~

지금 포스팅을 적는 순간도

이 의자에 앉아서 쓰고 있다.ㅋㅋㅋ

 

그럼 주인공도 등장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GKqO8qqNmMw

먼저,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의

느낌을 참고할 수 있는 영상을

가볍게 편집해서 위에 첨부하니

제품의 느낌을

영상으로도 참고하실 분들은

가볍게 시청하시면 되겠다.

 

릴렉스체어뿐만 아니라

온풍기와 천막까지!

가게 겨울대비를 하면서

내가 종종 휴식하는 세팅을 구축하고

그 모습을 녹인 영상이니

두루두루 참고하시면 되겠다.ㅋㅋ

그럼 이렇게 설명하고 패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의 느낌을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무겁고 어렵지않고

스윽~느낌을 참고하기 괜찮았다면,

"구독 & 좋아요"

구독해주시고 좋아요와 댓글!

알람설정까지 해주시면

채널과 콘텐츠를 운영하는 나에게

보람과 큰힘이 될 것이다.

 

 

내 채널은

인기를 위해서

자극적이거나 거칠고

인위적인 내용은 담지 않는다.

오히려 텐션이 낮더라도

내스타일대로 내 자연스러움을

소소하게 담아넣는

소확행채널을 만들어 가고 있다.

서로 존중하면서 소통하실 분들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셔도

나에게 큰 영광이겠다.ㅋㅋ

좀 더 소확행에 가까워질 듯!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의 느낌은

위 영상에서 참고했으니

사진과 글로 좀 더 디테일을 알아보자.

먼저 박스와 언박싱을 해보자!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와 함게

옵션이라고 할 수 있는

목쿠션도 함께 준비했다.

제품의 스팩은 박스에 적혀있고

제품의 모습은 보이지 않으니

얼른 언박싱해서 알아보자!

그렇게 언박싱하고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와

목쿠션을 확인해봤다.

 

목쿠션을 별도로 선택사항인데

결과만 이야기하자면

함께 구성하는게 신의 한수!

지금도 편하게 반은 누워서

포스팅하는데 목이 편하다.ㅋㅋ

목쿠션은 아래 사진도 있으니

여기서 이정도만 언급하고

얼른 릴렉스체어를 열어서

확인해보고 조립해보자!

 

케이스에 (보관 파우치)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를 꺼냈다.

전체적으로 가볍기가 많이 가볍더라.

 

나는 캠핑도 좋아하지만

장비가 상당히 비싸기에

저렴한 녀석들로 조금 가지고 있다.

말은 조금이지만...

캠핑하고 놀 정도로 가지고 있다.ㅋㅋㅋ

 

물론 릴렉스체어도

알루미늄으로 접이식이 있는데

그친구보다 상대적으로

많이 가볍고 부피가 작았다.

이건 참고하시면 될 듯.

 

그리고 프레임은

듀랄루민 7075라고 한다.

강철과 비슷한 강도에

가볍기에 항공재료나 전투기 등에

사용되는 소재라고 한다.

카본보다 괜찮은 놈인가?ㅋㅋ

가볍긴 생각보다 가벼웠다.ㅋㅋ

 

 

그렇게 구경해보고

프레임을 존 더 자세히 봤다.

조립을 해야하니까!

 

제품 구성은 다리프레임과

프레임에 끼워서 사용하는

의자 본품이 있었다.

의자 본품은 매쉬재질로 되어있는데

그건아래 디테일 샷이 있으니

얼른 다리프레임을 조립해보자!

조립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쉬워서

따로 설명서가 필요없을 정도.

그냥 각각 프레임을

줄로 연결된 곳에 맞게 연결해주면 된다.

그렇게 하고 하단 부분을 세우면

위 사진처럼 의자모습이 나온다.

그리고 프레임에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 본품을

구멍에 맞게 끼워주면 끝

별거 아닌 조립방법인데

120kg까지 견딘다고 한다.

 

 

가볍고 튼튼한 느낌.ㅋㅋㅋ

다행히도(?) 나는 그정도 몸무개는

아니라서 잘 버텨준다.ㅋㅋ

그렇게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를

프레임과 의자 본품만 연결한 모습.

이렇게도 의자가 완성 되지만

아까 함께 준비했다던 목쿠션이 있으니

계속해서 부착해보자.

 

부착하는 것은 쉽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자!

 

 

목쿠션뒤에 밴드가 있어서

캠핑의자 티랩 릴렉스체어 윗부분에

고무줄을 끼워 넣는 것처럼

목쿠션을 끼우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더불어서

매쉬재질인 의자 본품과

사이드 포켓에는

스마트폰과 같은 물건도 보관 가능하고

내 큰 엉덩이도 감싸주는 넓직함도

사진을 보고 참고하면 되겠다!

그리고 이건 개인 경험인데

제품 사이트에서 보면

의자 옆에

보관용 케이스를 연결해서

사이드 포켓으로도 사용하는데

내가 보고 조립을 못하는 것 같고

이미 매쉬재질인 사이드포켓이 있기에

굳이 필요가 없을 것 같아

분실만 하자지 않도록

위사진처럼 접어서 묶어놨다.ㅋㅋㅋㅋ

 

 

이렇게 가볍게 사진으로

체어의 디테일도 봤고

이젠 내가 사용하는 모습으로!

영상에서 보이는 가게 테라스로 이동!

위 사진들을 보면

우리 가게의 테라스 모습이다.

영상에서도 보이지만

저기 저구석에서

체어이 온풍기 딱하고

커피 한잔 딱 좋다 크~

 

휴대도 좋아소

가게가 쉬거나

날이 좋은날에 맘먹고

혜윰님과 나들이 갈 때

챙겨가기 좋을 것 같다.

가벼우니까 세트로 장만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

 

일단 캠핑의자 하나로 만족했으니

추가적인 투자와 구매는

고려해보고 준비해야지:)

이맛에 주렁충하지.ㅋㅋㅋ

 

그렇게 티랩 릴렉스체어에 대해

가볍게 알아봤다.ㅋㅋㅋ

나는 이렇게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다.

제품에 더 자세한 내용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하나 첨부할 테니

이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https://smartstore.naver.com/wassupcar/products/4679135855

 

티랩 가볍고 편안한 접이식 캠핑의자 : 와썹카

TTC의 오토캠핑 브랜드 TLAB에서 출시한 활용도 높은 캠핑의자 입니다. 가볍고 튼튼하며 야외 어디서든 장소에 크게 영향받지 않고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접었을 때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서 등산, 캠핑, 낚시등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