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 사용기가게 인테리어, 취미, 업무까지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5. 16:35
728x90
반응형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 사용기

가게 인테리어, 취미, 업무까지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를

내가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다룬

빔프로젝터 사용기를 가볍게 포스팅 하겠다!

벌써 빔을 사용한지 시간이 좀 흘렀다.

그동안 빔 사용에 익숙해졌고

(설명서도 틈틈히 참고하면서~)

취미로 혜윰님과 즐기기도 하고

업무할 때 활용도 해보고,

가게 인테리어로도 사용하고 있다.

 

오늘은 그 이야기를

가볍게 녹여보도록 하겠다.

그럼 설명은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akaholic.tistory.com/819

 

빔프로젝터 에이치앤오 루멘플러스 가성비 제품을 설치해 봤다!

빔프로젝터 에이치앤오 루멘플러스 가성비 제품을 설치해 봤다! 오늘은 또 오랜만에 내 스타일대로 제품을 알아보고 소개해보는 그런 나만의 리뷰시간을 갖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나에게 있어서 조금 특별하다. 아..

akaholic.tistory.com

 

먼저,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에 대한

언박싱과 제품의 내용은

위 언박싱 및 설치 포스팅으로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면 되겠다.

 

아래 내용들은 설치하고 나서

제품의 느낌이나

사용하는 모습을 주로 다루겠다!

그럼 계속해소 패스!!

https://youtu.be/hJJ8s99APkY

그리고 전번에도 안내했지만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를

언박싱해서 설치!

사용해보는 것까지 느낌을 담아서

영상을 첨부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하시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마지막으로

위 콘텐츠와 영상.

그리고 아래 내용들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거나

계속 업데이트 되는 내용들

함께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

서로 준종하면서

인기를 얻기위해

자극적이거나 거친내용을 담기보단

내 스타일대로 소소하게

나만의 감성으로 풀어가는

소확행 채널에 함께하실 분!

"좋아요&구독&알림설정"

댓글도 좋고 다 너무 좋다.

나에게 큰힘이되고 보람되고

함께 소통하게되면 영광이다.

꾸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내자리에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를 설치!

위 사진과 같은 모습으로 설치했다.

삼각대를 통해서 이동도 자유롭고

필요시에는 아웃도어에 활용하려고!ㅋㅋㅋ

 

 

 

이렇게 세팅하면서

몇가지 케이블을 더 연결해놨다.ㅋㅋ

 

 

위 사진을 참고하면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에

USB도 연결해놨고

(그 내용은 아래 설명하겠다)

HDMI케이블을 통해서

노트북에 연결도 해놨다.

HDMI - C타입 케이블도 있어서

언제라도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도 있다.

 

그리고 사용하는 장치들 중에

야외용으로 사용하던

블루투스 스피커에 억스잭들 통해서

빔과 연결해놓은 상태이다.

빔도 기본적인 스피커가 있지만

내가 사용하는 블투 스피커도

평이 좋고 잘나왔던 모델이라

삼각대 아래 위 사진처럼 걸어놨다.

중심도 더 잡고 좋지 뭐~

 

이런 모습으로 세팅해놨다.

앞으로 케이블 정리도 좀 하고

필요하면 몰딩작업도 할 계획인데

일단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 없으니 만족.

이렇게 사용하고 있다.

 

일단 세팅은 이렇게

나는 이렇게 사용하고 있다.

 

 

먼저,

가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이렇게!

가게의 메뉴사진들을 보정해서

USB에 담았고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에

외부입력을 USB저장장치를 선택!

사진들을 슬라이드쇼로 계속 돌리고 있다.

 

 

그냥 메뉴판만 있는 것보다

이렇게 사진들로 메뉴 소개도 하고

가게 밖을 지나는 사람들에게도

그 모습을 보여주기 용이하기에

홍보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 만족한다!

 

가게 영상들도 담아서

가게 영업시간에 재생할 수 있으니

조만간 영상도 만들어야겠다.ㅋㅋ

 

방문해주시는 손님들도

영상을 참고하시는 분도 있고

특히나 외국인 분들에게 인기가 좋다.

아무래도 한국어보단 그림이!ㅋㅋ

 

 

 

그리고

혜윰님을 만나면 취미생활을 즐긴다.

요즘같이 춥고 추운 날씨에는

역시 방콕이지!ㅋㅋㅋㅋㅋ

(은근 집순이 갬성임)

 

방콕하면서 혜윰님과 즐기는게

일도 일이고 게임도 게임이지만

빔이 있다면 역시!! 영화 한편 돡!

위 사진처럼 치킨 한마르 뜯으면서

남의 눈치 안 보고

혜윰님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하면서

신나게 영화도 즐긴다.

 

영화만 뿐이랴?

HDMI케이블이 있으니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C도 연결한다면

훨씬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ㅋㅋ

 

 

영화를 보면서 참고하시라고

그냥 어두운 방에 LED스탠드 불을 켰을 때,

암훅같이 어두운 실내에서

어떤 느낌으로 출력 되는지

느낌 참고하시라고

이렇게 사진으로 표현해본다.ㅋㅋ

 

 

그리고 또 한가지.

자주있는 일은 아니지만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에

노트북을 물려놨으니

이렇게 PC화면으로도 볼 수 있음을

함께 안내하고 싶어서 사진 한장.ㅋㅋ

 

 

실제로 최근에 작업하면서

참고용으로 찍은 사진이다.ㅋㅋ

느낌 참고하시길 :)

 

 

그렇게

에이치앤오 빔프로젝터 루멘플러스를 설치하고

내가 사용하고 있는 모습들을

인테리어, 취미, 일 등을 통해서

가볍게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내가 느낀 느낀점을 정리해보면~

 

10만원대에 비싸지않은 진입장벽과

억스, HDMI, USB등

다양한 호환을 가지고 있어

기호와 상황에 따른 사용도 쉽고

밝기나 선명정도도

같은 가격대에 충분히 꼽힐만한

가성비라는 소개에 걸맞게

만족스러운 출력이었다.

 

전체적인 초점과 선명도

더 높은 스팩을 따진다면

당연히 더 고가의 제품을 찾아야겠지만

입문용으로 사용하면서

빔을 사용하는 게 만족스럽다면

더 윗 모델로 점프를 하던가

저렴하게 갬성을 살리려는데

가성비 제품을 찾고 있다면

충분히 고려해볼 만한 그런 제품이었다.

개인적으로도 참 만족.

특히나 가게에서 손님들에게 어필 굿!

 

이렇게 내가 사용하는 빔을

언박싱부터 설치!

사용하는 모습까지

나만의 스타일로 표현해봤다.

과련 장르에 대해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하고

이렇게 깔끔하게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