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 뽐내고 싶을 때 사용해야지!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4. 20:35
728x90
반응형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

뽐내고 싶을 때 사용해야지!

 

오늘은 오랜만에

나의 간지를 올려줄

잇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오늘의 아이템은 시계!

물론 나는 시계도 많이 있지만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나를 뽐내고 싶을 때 사용할

약간은 삐까번쩍한(!)

(개인적인 느낌으로 현란ㅋㅋ)

그런 시계를 준비해봤다.

 

바로,

라르손 앤 제닝스의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

모델명부터 골드와 블랙이라

바로 느낌 오시겠지?ㅋ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언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위 사진을 보면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의

포장을 뜯지 않은 박스모습이다.

언박싱하기 전에

생소할 수 도 있는 브랜드에 대해서

가볍게 언급해보도록 하겠다.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 JENNINGS

 

영국의 클래식함과

스웨덴의 미니멀리즘을

하나로 합친 브랜드라고 한다.

2012년 스위스 제작사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모든제품에는

수공예 가죽 스트랩과 메탈,

크리스탈 사파이어가 사용된다고 한다.

 

디자인과 내구성.

그리고 심플함을 포인트로 하는

그런 시계브랜드라고 정리해본다.

 

이정도로 정리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에 한국 공식사이트를 첨부하니

여기서 제품 및 정보를 참고하면 되겠다.

참고로,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 JENNINGS

한국 공식사이트는 2019.11.25 런칭.

해외 직구 필요없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그리고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었다.

 

<이벤트>

2019년 12월31일까지 이메일 구독시

10% 할인 캠페인이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점도 참고하시길 :)

 

이렇게 정리하고

언박상 및 다음이야기로 이동!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에는

다양한 시계가 있겠지만

오늘은 내가 선택한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만~

그렇게 언박싱을 해봤고

함께 구성된 것들이 뭔가~ 봤다.ㅋㅋ

 

 

먼저 비닐로 포장되어있던 카드.

내용을 읽어보니

구매에 감사하고~

사이트를 접속해서

맴버쉽이 되시고 뭐 혜택도 챙기시고~

그런 안내에 대한 카드였다.

 

조금 아쉬운건

배송의 문제인지

포장의 문제인지

카드가 살짝 깨져있었다.

(사진으로 보임)

개인적으로 꼭 필요한 건 아니라서

그냥저냥 패스하고 넘어갔다.ㅋㅋ

 

 

그리고 몇가지 서류들.

해외에서 날아온 녀석이기 때문에

(외국물 먹은 제품.ㅋㅋㅋㅋㅋ)

그관련 내용들과

제픔을 반송? 반품? 교환? 등을 하게되면

필요한 서류 정도이다.

뭐 영어로 되어있으니

찬찬히 해석하시려나...?

나는 이렇게 인지만 하고 패스.ㅋㅋ

 

 

그리고 주인공인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이다.

언박싱하고 처음 만났으니

살짝 디테일 샷좀 보자.ㅋㅋ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우ㅏ

위,아래,옆 면 등 디테일이다.ㅋㅋㅋ

그러면서 제품의 기본적인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리해봤다.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

색상이 조화된 다이얼과 베젤이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이라고 한다.

야광 마커와 핸즈가 있어

가독성을 높였다는 특징과

쿼츠 무브먼트에는 날짜 기능과

24시간 다이얼이 탑재되었으며,

스크레치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크리스탈 사파이어 코팅 글라스가

감싸고 있다고 한는 특징.

이렇게 마무리 할 수 있겠다.ㅋㅋㅋㅋ

(역시 사이트가 잘 나와있네~)

 

제품 기본 스팩은 다음과 같다.

케이스

39.5MM 라운드,

골드 플레이티드 케이스,

304 스테인리스 스틸과 스냅 케이스백

 

글라스

사파이어 코티드 미네랄 글라스

 

무브먼트

쿼츠 무브먼트 (일본제)

 

스트랩

골드 플레이티드 3 Link 메탈 스트랩

 

방수

5ATM

(최대 50m 방수)

 

이정도로 스팩도 정리할 수 있겠다.

쿼츠 무브먼트는 일본인가 보다.

가지고 있는 시계들 중에

많은 제품들이 이 녀석을 사용하더라.

손기술이야...아무리 일본 일본이여도

인정할 건 인정해야하나보다.

스팩보면서 이런 생각도 들었다.ㅋㅋㅋ

 

 

그리고 시계를 구경하면서

이렇게 케그도 귀엽게 있길래

한장 찍어서 공유한다.ㅋㅋ

 

 

이렇게 스윽 구경해봤는데

일단 컬러가 골드 블랙.

일리네어?ㅋㅋㅋㅋㅋ

올금이었으면 조금 아저씩 같겠지만

골드 블랙이라 좀 묵직하게

느낌이 깔아지는 느낌이다.

 

그렇게 바로 착용해봤다.

 

 

손목에 착용한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

39mm라는 사이즈가

어떤 느낌인지~

내가 착용하던 워치와 함께

비교용 사진도 찍어봤다.

 

비교 워치는

가민 포러너 935로

스마트워치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사이즈는 40MM이 좀 넘는다.

남자 손목 기준에서

어떤 느낌이 드는지 참고하시길 :)

 

 

이렇게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를

실제로 구경하면서

디테일과 함께 착용해봤고

다른 시계롤 통해서

사이즈도 비교해봤다.

 

그럼 이젠 내느낌대로~

내가 이 시계를

가끔~

뽐내고 싶을 때(?)ㅋㅋㅋㅋ

사용하는 느낌으로

가볍게 전달해보도록 하겠다.

 

비루한 몸뚱이에

금칠(!)을 두르고 사진으로.ㅋㅋ

 

 

이렇게 검정 옷을 좋아하는 나에게

포인트로 시계 촥.

 

 

그리고 함께

정장이나 캐쥬얼에 어울릴 것 같은

심플하고 이쁜 시계지만

착용자에 따라서는

조던에서까지 소화할 수 있는

그런 편한 데일리 워치로.ㅋㅋㅋ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착샷도 괜찮은 것 같아서

조종 착용하면서 뽐낼 것 같다.

만족.ㅋㅋ

 

그렇게 지금까지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Jennings와

내가 준비해본 시계!

RALLY VASA LINK 39MM 골드 블랙를

가볍게 알아봤다.

 

내가 전문가는 아니고

한명의 사용자로 포스팅했는데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하는 사이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길 바란다!

(앞에 언급했으니 첨부해야지!)

 

"라르손 앤 제닝스"

LARSSON & JENNINGS

한국 공식사이트

https://bit.ly/35SOflg

 

LARSSON & JENNINGS | 한국

Larsson & Jennings에서는 세상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봅니다. 런던과 스톡홀름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각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하는 것입니다. 예술적인 디자인과 정밀한 구조를 매일 착용하는 시계에 담았습니다. Larsson & Jennings에서는 자체적으로 시계를 디자인하며, 신뢰도가 깊은 매뉴팩처와 협업하여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로써 모든 제품의 핵심인 품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품격 디테일과 높은 내구성을 위해, Larsson

kr.larssonjennings.com

 

사이트를 조금 더 찾아보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했더라.

(바로 얼마전이었지!)

2019년 12월 2일 23:59까지

30% 할인하는 행사로

재고 소진시 종료했다고 한다.

이런 이벤트등도 진행하고 있으니

또 새로운 이벤트도 확인하면 좋을 듯 :)

(참고하시라고 공유해본다)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가능*

 

그리고

현재 많은 주문량으로 인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상품이 품절 되었을 수 있다고 하더라.

한국뿐만 아니라

널리 이쁨받는 것 같으니

이런 점도 가볍게 참고하시면

구매를 희망하시는 독자분이

갑자기 품절을 만나게 되면

은근히 올라오는 딥빡을 줄이겠다.ㅎㅎ

(고정하시옵소서)

 

그럼 이렇게 전체적인 이야기를 정리하고

나의 시계 포스팅을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