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 혜윰님과 함게 베트남느낌으로 런치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10. 19:39
728x90
반응형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

혜윰님과 함게 베트남느낌으로 런치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홍대 연남동에서

베트남 느낌으로

런치를 즐겼던 이야기를

가볍게 기록해보려고한다.

 

베트남 느낌이라고 하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을 텐데

또 대표적인 친구가 반미!

베트남 바게크로 만든 샌드위치로

혜윰님도 나도 좋아하는

가벼운 런치로 달려봤다.ㅋㅋㅋ

반미를 먹었던 곳은

홍대 반미로 알려진

비에뜨반미 연남점이다.ㅋㅋ

 

최근이긴한데

날이 이렇게 추워지기 전에

가을날씨 좋았을 때 다녀왔으니

그래도 시간이 조금 지났다.ㅋㅋㅋㅋㅋ

그러니 얼른 부지런한게

추억기록한다는 느낌으로 이야기하겠다.

그럼~ 본론을 고!고!

 

 

먼저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의 위치를

위 지도에 표시해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23길 20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47-21

 

전철역 홍대입구 3번출구에서

연트럴파크라인에 있는 곳이라

찾아가는 건 어렵지 않았다.

그리고 혜윰님과 자주 만나는 곳이기도 하고

나역시 동네라 오며가며

자주 봤던 곳이기 때문에 뭐 어려움이...ㅋㅋㅋ

이렇게 참고하시고 패스!

 

 

위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의 모습처럼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이 있다.

가게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서

함께 공유해보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빵소진시까지)

매주월요일휴뮤

 

매일 11:30 - 20:00

(동절기 영업시간)

 

<연락처>

02-3144-7111

 

<기타사항>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그리고 인터넷에 보니

비에뜨반미의 소개가 나와있길래

가볍게 체크해봤는데~

정통 반미(베트남 바게트)를 맛볼 수 있는

그런 매력적인 곳이라고~ㅋㅋㅋㅋ

내가 요 근처에 반미집을 3군데 아는데

일단 여긴 처음 가본다.ㅋㅋ(설렘)

정통이라는 말이 인상적이고~

가게안으로 이동!

 

 

다음은 홍대 반미집!

비에뜨반미 연남점 안으로 들어와서

메뉴판을 구경하고 사진 찰칵!

메뉴, 가격, 구성등을 참고하면 된다.

 

 

 

 

 

일단 혜윰님과 나는

음료수를 두둑히 챙겼기에

(개인사정상 음료수가 엄청나지..ㅋㅋ)

다른 메뉴는 고르지 않았고

반미만 원하는데로 딱 골랐다.ㅋㅋ

 

이날 주문한 메뉴는

반미 불고기,

반미 닭가슴살 데리야끼.

이렇게 주문했다.

 

 

그리고 잠시 반비를 기다리면서

홍대 반미집 비에뜨반미 연남점을

슬쩍 둘러보기도 했다.

 

 

일단 글레스 넘어로

반미를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구경하실 분들은 구경도 가능!

 

 

그리고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은

기본적으로 고수와 고추는

반미를 만들 때 넣지 않는다고 한다.

 

주문하면서 추가로 요청해야

넣어준다고 한다.

아마 고수를 못드시는 분들과

매운 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이런 시스템으로 만든 것 같다.

역시 나는 고수 추가.

혜윰님은 생략.ㅋㅋㅋ

 

커팅도 이와 같인

주문하면서 요청하면 된다고 한다.

우리는 손에 쥐고 먹을 생각이라

따로 커팅을 하진 않았다.ㅋㅋㅋ

 

 

그리고 가게 안을 보면서

가게 안쪽의 느낌을 전달하고 싶었는데

방문당시 손님도 있었고

가게가 좁아서

닷지테이블 2~4자리 정도 끝.

그래서 그건 생략했다.ㅋㅋㅋ

 

그래서 포장을 기다리면서

직원의 안내에 따라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해봤다.

 

 

위사진에 보이는

뽑기 판에서

원하는 뽑기를 뽑아서

해당되는 선물을 받는건데..

이건 왠걸?

2등을 뽑아 버렸고

직원분들도 엥?

또 2등이 나왔다고??

여긴 도대체 2등이 몇개나 있는거~ㅋㅋ

조금 전에도 2등이 나왔다고 하더라..ㅋㅋㅋ

그래서 보조베터리를 받고

혜윰님께 전달해드렸다.ㅋㅋㅋ

나는 보조배터리가 많으니까.ㅋㅋㅋ

위 사진은 그 인증샷이다.ㅋㅋ

 

 

그렇게 이벤트도 하고

비에뜨반미 연남점에 있던

이곳의 이야기도 슬쩍 읽어보니

어느세 반미포장이 나왔고

우리는 바로 포장을 들고 연트럴파크로 이동!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에서

바로 크게 멀지 않은 연트럴파크 밴치.

밴치에 앉아서

포장을 슬쩍 열어 확인했다.

 

이제 혜윰님과 함께

혜베트남 느낌으로

런치먹방을 했야되니까.ㅋㅋㅋㅋ

 

 

 

 

 

아!

그리고 포장 반미들에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메뉴에 따른 표시가

도장을 콩 찍혀있기 때문에

열어보지 않더라도

자신의 메뉴를 찾아 먹을 수 있었다.

이런 특징도 살짝 체크하고 넘어가야지~ㅋㅋ

 

 

그렇게 혜윰님과 런치!

위에보이는 반미가

닭가슴살 데리야끼이다.ㅋㅋ

생각해보니 혜윰님은

고수를 막 즐기진 않는데

기억으로 포장할 때 빼달라고 안하고

다 넣어달라고 했나보다.

반미에 고수가 노멀폼이니깤ㅋㅋㅋ

 

 

몇입 먹어보고

고수 골라서

내 반미에 얌전히 올려놨다.ㅋㅋ

그래서 나는 고수향 물씬

반미를 더 잘 느낄 수 있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불고기 반미

니꺼내꺼 없이

혜윰님과 덜아가면서 먹긴했는데

불고기 반미는 아무래도

혜윰님에게 더 잘어울릴 것 같아서

혜윰님께 좀 더 밀어드렸다.ㅋㅋ

 

뭐 결과적으로

둘다 맛있게 잘먹었단 소리다.ㅋㅋㅋㅋ

 

 

그렇게 홍대 반미

비에뜨반미 연남점에서

가볍게 포장해서

연트럴파크에서 혜윰님과 런치후

함께 데이트하면서 놀았다.

 

근처에 몇군데 반미집을 알지만

이번에 이 곳은 처음 방문했고

가격도 맛도 나쁘지 않았다.

반미는 겉바속촉 바게트 맛에 먹기에

그런 점에서는

바게트가 야들야들해서

식감도 만족스러웠다.ㅋㅋ

 

그리고 이벤트 당첨으로

좋은 추억도 가질 수 있어서

혜윰님과 즐겁게 즐겼던 것 같다.

 

관련 정보를 찾는 분들은

여기에 이런 반미가게가 있으니

참고하시는 정보가 되시길~

 

그럼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