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 20m 넉넉한 전기릴선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26. 22:36
728x90
반응형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

20m 넉넉한 전기릴선

 

오늘은 조금 지난 이야기지만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을

가게에 세팅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ㅋㅋ

이미 가게에 세팅해서

추운 겨울날

테라스에 온풍기와 라디에이터를

뜨끈하게 만들어주고 있다.ㅋㅋㅋ

 

캠핑등과 같은

아웃도어도 고려하면서

가게에서 효율성 좋게

사용하고 싶어 선택해본 제품이니

얼른 언박싱부터

사용해본 느낌까지 부지런히 이야개히보자.

그럼 주인공도 설명했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위에 보이는 제품이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이다.

먼저 포장의 모습인데

제품의 이미지나

제품의 특징이 가볍게 안내.

무난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아래 사진으로

디테일을 보겠지만

제품의 특징이

박스 포장에도 언급되어 있으니

가장 기본적인 내용만

가볍게 정리하고 넘어가겠다!

 

<특징>

20m

케이스형

4구 콘센트 적용

케이블릴

우주선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블릴 디자인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다.

그럼 이렇게 특징 참고하고

바로 쿨하게 언박싱!

 

 

이 제품이 바로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이다.

컬러는 '허니'.ㅋㅋㅋ

노란색보다

살짝은 어두운 꿀색인가보다.ㅋㅋ

사진 몇장 디텡일로

슬쩍 더 자세히 구경해보자!

 

 

먼저,

케이블릴 구조로

앞에서 우주선 느낌.ㅋㅋㅋ

케이블 돌리고 빼고~

리드선의 가장 큰 매력이고

장점인 부분이겠다.

 

 

그리고 내가 구매한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은

20m로 가게에서 사용하기

너무 충분한 길이!

 

 

아웃도어에서 사용해도

충분히 길고 괜찮은 길이이다.

 

이렇게 잘 감겨있더라.ㅋㅋㅋ

 

 

그리고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은

케이블릴의 온도가

일정온도 이상 올라가게 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고 한다.

안전사고에 예방하는 장치인 것 같은데~

 

완전히 감았을 때 4A 250V (1,000W)

완전히 풀었을 때 12A 250v(3,000W)

 

위 정격을 참고하면 되고

내가 직접 사용하면서

(한달 이상 사용하고 있다)

온풍기나 라디에이터 제품의

정격에 맞춰 케이블을

쭈욱 풀고 사용하고 있다.

 

일반적인 폰 충전이나

노트북 연결에는

케이블을 완전 풀지 않아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그리고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 하부는

이렇게 살짝 뚫려있는 구조이고

케이블이 바닥에 쓸리는 정돈 아니었다.

 

 

어떤 느낌인지 손잡이를 잡고

(이걸 어의라고 한다지?ㅋㅋㅋ)

살짝 케이블을 빼봤다가

다시 넣어봤다..ㅋㅋㅋ

사진으로 그 느낌 참고하면 된다.

뭐 특별히 어려울 건 없다.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을

밖에 가지고 다니거나

휴대하기도 편하다.

 

특히나 기본적인 리드선보다

(우리가 아는 공사장에서 보는)

훨씬 부피가 작고

디자인도 깔끔하게 이뻐서

 

 

이런 제품을 선택하게 된 것 같다.

케이블도 두툼하고 긴 녀석을 선택.

장기간 빵빵하게 사용하려고~

정적에 따라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좀 큰녀석으로 선택했다.ㅋㅋㅋ

온풍기 등을 돌려야하니까~

그리고 하나 사는거

좀 크고 듬직한 거 사서

오래오래 사용해야지~ㅋㅋ

 

 

그렇게 제품을 구경하고

바로 가게에 설치해서 사용해보려고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을

가게 테라스로 가지고 나왔다.

 

그리고 전원케이블에 연결하고

케이블을 늘려서 세팅을 해봤다.ㅋㅋ

그건 릴케이블이라 쉽게~

 

 

그리고 이렇게 세팅!

지금은 좀 더 가게를 크게 돌려서

케이블을 다 풀었을 때 정격으로

온풍기와 라디에이터를 사용하고 있다.

아무래도 열을 많이 내야하는

전기 제품들은 열을 많이 방출하니

3,000W 정도는 필요하더라.ㅋㅋ

 

 

그렇게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과 함께

전기 온풍기 + 릴렉스 체어.

이런 구성으로 세팅해보고 사용했다.

리드선이 제 역할을 잘 작동하는지

역시 전기제품을 사용해봐야 알지..ㅋㅋㅋ

그 모습은 참고용으로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https://www.youtube.com/watch?v=GKqO8qqNmMw

 

 

리드선의 리뷰 내용은 아니지만

세이즈 X3 캠핑릴선을 통해서

온풍기를 사용하는 모습이기 때문에

리드선이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 모습을

간접적으로 참고할 수 있는 영상이다.

 

리드선과 함게 온풍기, 릴렉스체어

세가지로 콜라보한 영상이니

가볍게 참고하면 되겠다.ㅋㅋㅋ

 

 

또 다양한 영상이나 이야기를 공유받을 분들은

구독해주셔도 좋겠다.

가게이야기를 비롯해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내 느낌대로 담고 있으니

함께 해주셔도 즐거울 듯 :)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리드선 세이즈 X3 캠핑릴선을

꾸준히 사용해보고 느낀점.

 

가격을 고려해보면

내 처음 목적만큼

케이블 길이도 넉넉해서

가게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4구라서 여러 제품을 연결도 가능!

무게도 클래식 리드선보다 가볍고

부피도 가볍다는 특징이 있었다.

 

케이스를 이루는 재질이

조금 둔탁하고

마감이 완벽하게

딱 덜어지진 않는 것 같지만

(아구가 맞다라고 표현하던가..?)

충분히 넘길 수 있는 부분이라

이건 나에게 문제가 되지 않았다.

그리고 정격제한이 있어서

케이블을 조금만 풀고

와트 높은 친구를 사용하면

자꾸 전원이 꺼지는 점...

케이블 길이는

사용자의 사용환경에 따라

맞는 것을 사용하는게 좋겠다.

이건 경험에서 나오는 팁.ㅋㅋㅋ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서

최종 결과로 만족!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다.

그럼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