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카메라 삼각대 TMK P480 빔프로젝터 장착 만족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27. 23:19
728x90
반응형

 

카메라 삼각대 TMK P480

빔프로젝터 장착 만족

 

오늘은 얼마전에 가게에 구축한

빔프로젝터와 함께

세팅할 때 사용했던~

개인적으로 빔프로젝터 용으로 선택한

카메라 삼각대 TMK P480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다.

 

이미 삼각대가 몇개나 있지만

빔프로젝터 용으로 장만해본 녀석이니

부지런히 언박싱하고

디테일도 좀 구경하면서

빔프로젝터와 장착!

그 느낌과 후기를

가볍게 녹여보도록 하겠다.

그럼 부지런히 본론으로 고!고!

 

 

먼저,

위에 보이는 녀석이

카메라 삼각대 TMK P480의 박스이다.

제품의 모습이 그려져있고

제품의 특징이 적혀있어

겉으로 제품을 이해할 수 있겠다.

 

 

제품명이 가장 크고

확실하게 표시되어있네.ㅋㅋㅋ

 

 

그렇게 박스 구경하고

신명나게 언박싱!

카메라 삼각대 TMK P480의 구성을

슬쩍 나열해서 구경해봤다.

 

 

 

먼저 확인한 부품.

카메라 삼각대 TMK P480에

위 마운트를 장착하면

스마트폰도 거치할 수 있는

스마트폰 마운트도 함께 구성되어 있었다.

 

셀카봉이나 다른 삼각대 등에

다양하게 활영할 수 있기 때문에

오 개이득인 부분!ㅋㅋㅋ

그리고 가볍게 사용하는 방법이 안내된

사용설명서도 있었다.ㅋㅋ

 

 

 

그렇게 부품을 확인하고

메인 주인공인

카메라 삼각대 TMK P480을 다시 언박싱!ㅋㅋ

 

 

삼각대를 휴대하거나 보관할 수 있는

삼각대 파우치가 있었다.

안쪽에 삼각대는 비닐에 한 번 더 포장.

이런 구성은 아주 기본적인 것 같다.

내가 가진 삼각대들도

거의 다 이런 구성으로 되어있었다.ㅋㅋ

 

 

거치고 있는 녀석들(?)

싹다 벗겨내고 드디어 만난

카메라 삼각대 TMK P480!

 

 

무광의 은은한 메탈바디.

알루미늄일 것 같고~

그림은 맨들맨들하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갬성이라 만족.

 

 

그리고 기본적으로

카메라 삼각대 TMK P480의 스팩.

스팩 먼저 확인하고

특징들을 디테일 컷으로 보자!

 

접은높이 : 55cm

최저높이 : 53cm

최대높이 : 116cm

최대높이 : 143cm

단수 : 4단

무게 : 1.1kg

지지하중 : 5kg

 

최대 높이는 116cm인데

센터컬럼까지 늘리면

143cm까지 늘어난 다는 이야기인 듯!

늘린 사이즈도 사진으로 아래 첨부했으니

스윽 넘어가보자.ㅋㅋㅋ

 

 

카메라 삼각대 TMK P480를

가장 낮은 상태로 세팅하고

사이즈 비교를 위해

식당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물통을 옆에 딱.

사이즈를 참고하면 되겠다.ㅋㅋ

 

 

그리고 이제부터

카메라 삼각대 TMK P480의 디테일을 보면서

특징을 가볍게 집고 넘어가보자.ㅋㅋ

위 사진을 보면

언터치 레그락으로

늘리고 줄이고를 편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끝에는

이렇게 고무 발이 있고

원형으로 빙글빙글 돌아가기에

지면의 상태에 맞춰

유연하게 지지하고 설 수 있다.

이 발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디테일.

플라스틱이나 고정형이면

금방 마모되곤 해서

이런 포인트를 선호하는 편이다.

 

 

그리고 다리각도를 조절하는 레버와

무게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후크.

 

후크에는 가방을 걸 수 있고

나처럼 카라비너를 이용해서

추가적인 스피커나 장치를

걸어둘 수 있느서

활용하기 좋다.

 

그런 모습은 아래 첨부하니

참고하면 되겠다.ㅋㅋㅋ

 

 

그리고 삼각대를 높일 때

센터컬럼을 조정할 수 있는

조정레버도 있었다.

 

 

옛날 자동차 창문 열듯이

레버를 돌려서 올리고

반대로 돌려서 내리고~

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카메라 삼각대 TMK P480를

높이별로 느낌을 전달할 순 없고~

가장 높였을 때 모습을

(앞에는 가장 낮았을 때가 있으니까)

가게에서 찍어서 공유해본다.

 

약 140cm라서 꾀 높이 올라가더라.

내가 빔프로젝터를

가게에 설치하려고 하면서부터

휴대하면서 이용하려고

삼각대를 찾았는데,

그때 가장 포인트로 봤던게

하중과 높이었다.

아무래도 장비가 올라가있게 되니

무게도 견디고

높이도 상황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그런 점을 주요 포인트로 잡았는데

이정도 높이면 충분했다.ㅋㅋㅋㅋ

참고로

현재는 그렇게 높이지 않고

레그만 조금 높여서

잘 사용중이다.ㅋㅋ

 

 

헤드는 아마 많이들 익술할 것 같다.

탈부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는데

여기에 아까 스마트폰용 마운트를 달면

스마트폰도 거치할 수 있고

DSLR이나 미러리스와 같은 사진기도

쉽게 거치할 수 있다.

 

그리고 나처럼

헤드에 있는 나사를 바꿔서

빔프로젝터도 연결할 수 있다.

 

 

그리고 버블 수평계로

수평을 잡는데 도움이 되고~

앞에서 사진으로는 보였는데

틸트 조정 레버가 있어

좌우위아래를 자유롭고

좀 더 부드럽게 촬영할 수 있겠다.

 

그리고 헤드는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다.

좌우는 물론이고

위아래로도 조정할 수 있어

원하는 앵글로 세팅할 수 있다!

 

이정도로 카메라 삼각대 TMK P480를

언박싱해서 알아 봤다면

이제는 아까 말했던 대로

빔프로젝터에 연결하고

사용하는 느낌을 전달 해봐야지?

 

그렇게 준비한 나의 빔프로젝터!

설치및 세팅시작!

https://youtu.be/hJJ8s99APkY

 

설치하고 자리에 세팅!

세팅한 모습을

위 영상으로 참고할 수 있겠다.

 

빔프로젝터를 설치하고

그모습을 담았던 영상인데

여길 참고하면

영상으로 실제 삼각대를 사용하는 모습을

참고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것 같다.

 

 

사진보단 영상이 참고하기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참고용으로 첨부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시청하시길 :)

 

그리고 위 영상이나

계속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이야기들!

맛집, 여행, 먹방, 제품, 데이트, 가게 등

여러 이야기들을

내 스타일대로 담아내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독하시고 함께 소통해도 영광이겠다.

 

인기나 조회수를 위해서

자극적이거나 거칠고 인위적인 내용보단

내 자연스러운 느낌 그대로를 가져가니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주시길~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819

 

빔프로젝터 에이치앤오 루멘플러스 가성비 제품을 설치해 봤다!

빔프로젝터 에이치앤오 루멘플러스 가성비 제품을 설치해 봤다! 오늘은 또 오랜만에 내 스타일대로 제품을 알아보고 소개해보는 그런 나만의 리뷰시간을 갖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나에게 있어서 조금 특별하다. 아..

akaholic.tistory.com

 

그리고 빔과 함께

설치하는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서 참고하시길~

 

나와 같은 구성으로

빔을 설치하거나

삼각대를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이렇게 공유해본다.ㅋㅋㅋ

 

그리고 느낀점.

삼각대를 이거 저거 많이 사용하니

엄청 고급지고 비싼 것 보다

사용하기 쉽고

삼각대가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구성.

한번 땅에 설치하고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는 것이나

헤드부분을 고정하고

좌우위아래 등 움직이는 점 등~

그런 디자인을 1순위로 봤다.

그러면서 가격까지 고려하니

내가 구매당시 찾아본 제품들 중에

카메라 삼각대 TMK P480가

가장 마음에 들고 만족스러웠다.

 

지금도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더 가성비적으로

마음에 드는 녀석이었다!

앞으로 빔은 이녀석과 아주 꼭 붙어있을 듯!

 

그럼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