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 50대엄마생신선물로 효도각 잡음

아카홀릭(a.k.aholic) 2020. 1. 16. 03:20
728x90
반응형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

50대엄마생신선물로 효도각 잡음

 

오늘은 오랜만에

몸을 위한 마사지기를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ㅋㅋ

아는 분들은 알겠지만

개인적으로 마사지를 참 좋아해서

이런 저런 마사지기를 사용하고 있다.

마사지사에게 받는 마사지도 좋지만

그건 금액도 매번 받긴 부담이고

샵까지 가야하다 보니

시간적인 부분도 있어서

가성비 좋거나 저렴한

마사지기기를 주로 사용한다.

 

그래서 오늘의 주인공은 마사지기인데,

전신마사지는 아니고~

발을 전문적으로 마사지 하는

발 마사지기이다.

거기에 한가지 더!

족욕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족욕발마사지기!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가

오늘 이야기해볼 주인공인다.ㅋㅋ

 

족욕이 혈액순환에 좋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잇을 것이고

내 건강도 건강인데

50대가 흘러가는 엄마의

생일선물 겸 새해 선물 겸

효도해볼 각으로 준비해봤다.ㅋㅋㅋ

 

 

그럼 주인공은 소개했고

그 동기도 언급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nMC8Xw66hgw&t=69s

 

먼저,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를

언박싱하고 나서

직접 사용하는 영상을 촬영해

위에 첨부했으니

발마사지와 족욕하는 느낌을

참고하기위해 시청하면

제품이해에 도움이 될 것이다.

 

 

제품을 작동하는 모습과 함께

직접 사용해보고

느껴지는 느낌도 가볍게 담았다.

길지 않은 영상이니 참고해도 좋을 듯 :)

 

50대엄마생신선물을 고려하는 분이라면

나와 비슷한 입장일 것 같으니

마사지 강도나 하는 부분도

영상과 아래 포스팅으로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여상을 참고하시고 다른 이야기는

글로 시작해보겠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그전에 위 영상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면

콘텐츠를 만들어서 공유하는 나에게

큰 힘과 보람이 될 것이다.

 

나는 조회수와 인기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거친 내용을 담진 않는다.

나만의 느낌을 담을 수 있는

나만의 스타일로 소소하게

소확행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와

50대엄마생신선물 콘텐츠뿐만 아니라

먹방,여행,운동,가게,제품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적어내려가고 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로 존중하고 소통하는 채널에

함게 구독하시고 소통하셔도 영광이겠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위 영상에 이어서~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를

언박싱해서 구경하고

사용하고 느낀 점까지

부드럽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먼저 겉 박스를 보니

2중으로 꼼곰하게 포장 되어 있었다.

가장 겉 박스에는

제품의 디자인을 참고할 수 있는 이미지와

제품의 기본적인 스팩이 적혀있었다.

 

이렇게 가볍게 확인하고 언박싱!

 

그렇게 언박싱하니

작은 종이로

제품에 대한 안내사항이 있었다.

내용을 쭈~욱 읽고 요약하자면,

족욕과 발마사지를 사용할 때

눌러야하는 버튼과 방법.

그리고

족욕시 물 데워짐.

하단 바퀴와 고정.

발크기에 따른 권장 등

이런 사용에 관한 사항이 적혀있었다.

 

 

삼영스파라는 브랜드가

족욕기로 만나본 브랜드인데

아무래도 사용자들이

족욕과 마사지기를 사용하면서

문의했던 내용들을

다른 구매자들을 위해

이렇게 안내하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충분한 안내 좋은데?!

유연한 관리 만족 :)

 

 

가장 겉 박스를 벗기고

다음은 본 박스.ㅋㅋ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의

이미지와 기타안내를 보고

계속해서 언박싱!

 

언박싱하면서

제품 구성들도 확인해봤다.

 

 

먼저 사용설명서.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잘 나와있다.

 

마사지하는 방법과

족욕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을 중점으로 나눠져있었고

한글로 쉽게 인지할 수 있었다.

 

아무래도 내가 사용해야하는 제품.

50대엄마생신선물겸 새해선물로

가게에 놓고 사용할 제품이다보니

어머니에게 사용법을 알려드리려면

내가 먼저 잘 숙지하고 있어야했다.

그래서 2번 정독했고

지금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ㅋㅋ

독자분들도 설명서 잘 참고하시고

다음으로 패스!

 

 

다음은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를

꺼내보려고 했는데 아래사진!

 

 

이렇게 티백이 한가득 들어있었다.

향을 맡아보니

족욕할 때 넣는 입욕제 느낌!?

어떤 느낌인지 아실 듯!

 

 

이건 영상에서도 보이니까

그걸 참고하면 되겠다.ㅋㅋ

생각지도 못했는데

족욕 입욕제가 생겨서 개이득!

 

 

그리고 한 번 더!

마사지기를 감싸고 있던

하나의 포장을 벗겨서 드디어!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ㅋㅋㅋ

 

그럼 슬쩍 마사지기를

구석구석 둘러볼까?ㅋㅋ

 

 

먼저 상단에는

족욕과 마사지를 컨트롤하는

버튼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가운데 줄을 기준으로

위쪽에는 족욕 컨트롤.

아래쪽에는 발마사지컨트롤.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기포, 강약, 모드, 온열 등

각 기능들이 표시되어있어

몇 번만 사용해보고 익숙해지면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같다.

 

 

그리고 여긴 발마사지 받는 곳

이건 아래 직접 마사지 받으면서

관련 내용을 언급할 테니

그냥 디자인만 보고 패스!ㅋㅋ

 

 

그리고 위쪽에는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라는

이름에 잘 어울리도록

족욕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족욕기 쪽에 이야기를 해보자면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고)

족욕기는 4중방수처리로

전자기기의 안전을 더했고

족욕을 하면서 하단에 보이는

롤러를 통해 지압도 가능하다.

차가운 물도 뜨끈하게 데우고

버블과 기포순환을 통해

힐링되는 족욕을 할 수 있다고 한다.

 

타이머를 통해서 원하는 만큼

충분한 족욕을 할 수 있는데

기본 60분이라는 시간이 세팅되고

시간조절을 통해

족욕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족욕을 끝내면

위 사진처럼 호스를 통해

족욕통 안에 물을 배수하면 된다.

 

따로 배수관이 있으니

어렵지 않게 배수할 수 있다.

 

 

그리고 하단에는

위사진처럼 바퀴가 있어

이동하고 휴대하는데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스팩상으로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는

약 6.3kg이기 때문에

여기에 물얼 넣고하면

무게가 그래도 제법일 것아다.

그럴때 바퀴가 있으면 좋지~

나와 같은 상황으로

50대엄마생신선물로 드린다면

어머님들에게 유용할 바퀴이다.

물론,

바퀴가 무조건 좋진 않겠다.

휴대에 용이하겠지만

발마시지나 족욕시

의도와는 다르게 기기가 움직일 것이다.

그건 앞에서 언급했던 안내서에

참고하라고 안내되어있었는데,

바퀴쪽에 수건과 같은

미끄러지지 않을 무언가를 깔면

훨씬 도움이 될 거라고 하더라.

그래서 나도 그렇게 사용 중인데

그건 아래 사진에도 잠깐 보이니

그때 다시 확인하면 되겠다.ㅋㅋ

 

 

그리고 배수관과 함께 뒤쪽에

전원 케이블이 있으니 참고.

 

 

그리고 위 사진처럼

앞쪽에는 발마사지가 구성되어있다.

 

여기서도 가볍게

발마사지에 대해서 보자면

모드가 2가지여서

원하는 모드를 받을 수 있고

강도조절도 강/약으로 가능하다.

기본적인 마사지는

롤링과 함께 에어마사지.

에어마사지는

공기가 채워지면서

패드쪽이 부풀어 올라

부위를 지그시 눌러 마사지하는...

안마의자 보면 이런거

종아리나 허벅지에 많이 구성되어 있는데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지?

혈압측정기 느낌으로다가~ㅋㅋㅋ

그런 마사지가 있다.ㅋㅋ

 

개인적으로 사용해보니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의

마사지 1번 모드는

롤링이 중심이 되는 것 같고

2번 모드는

에어마사지가 중심인 듯 하다.

참고하시길 :)

 

 

전체적으로 이렇게 둘러봤고

당연히 바로 세팅!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를

가게에 배치해보고 사용했다.ㅋㅋ

 

위 사진은 언박싱하고

바로 사용해보는 내 모습.

지금은 어머니가 좋아라하고 사용하심.ㅋㅋ

 

 

그리고 발마사지기는~

영상에도 언급했지만

나는 마사지를 좋아하고

이런 저런 기기들을 구비하고

나름 힐링하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위 사진처럼 이미

발마사지만 가능한 기기가 있다.

그래서 발마사지의 느낌을 적을 땐

위 제품과 비교해서

내 주고나적인 느낌을 적어보려 한다.

그럼 바로 시작?!ㅋㅋㅋㅋ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를

가게에 세팅하고

어머니와 함께

지속적으로 사용해봤다.

 

이번 아이템의 목적이

50대엄마생신선물이기 때문에

사용법도 함께 알려드리면서~

지난 발마사지기와

사용법은 크게 다르지 않아

금방 적응하고 사용하시더라.

 

개인적으로 삼영스파

듀오커플 족욕발마사지기의 마사지는~

롤러만 있는게 아니라

에어마사지까지 함께하고 있어

풍부한 마사지 느낌을 가져왔다.

그리고 강약조절도 있고

롤러만 빡세게 도는 편이 아니라

부드럽게 마사지 할 수 있어서

평발이고 발에 피로도가 높아서

조금만 자극이 가도 예민한 나에겐

좀 더 부드러운 마사지기기였다.

 

내가 가진 다른 발마사지기는

롤링 방향과 속도만 있어

너무 강력하게 아팠는데

삼영은 부드럽게~ㅋㅋㅋ

적당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온열기능도 매력.

사실 나는 몸에 열도 많아서

온열기능을 많이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혈액순환이 안되는 분들이나

특히 50대 어머니에겐

상당히 괜찮을 것 같다.

 

 

나도 느낌을 확인하고자

온열기능을 켜고

마사지를 연달아서 3번 받았는데

(앉아서 연속으로 3번ㅋㅋㅋ행복)

이게 별로 안 뜨거운가~ 싶어서

발을 빼고 내 발을 만져보니 뜨끈하더라.

생각보다 뜨끈해서 좋았다.

어머니가 좋아할만할 듯.

혜윰님에게도 좋을~ㅋㅋㅋ

 

위사진을 보면

온열기능이 켜지면

안쪽에 빨간불빛이 들어오고

온열기능이 꺼지면

그 불이 꺼지니 참고하시길 :)

 

 

그렇게 발마사지를 받아봤고

그럼 계속해서~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로

족욕도 즐겨봐야지?

 

그래서 물을 족욕통에 받아서

족욕을 준비했다.ㅋㅋ

준비하면서 함께 받았던

입욕제 티백도 함께 투하!

 

 

참고로

발마사지와 족욕의 느낌은

위 첨부한 영상을 참고하면

그 감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족욕에 나는 좀 뜨거운 물을 담았는데

찬물을 넣어도 족욕기가 작동하면서

물을 따뜻하게 데워준다고 한다.

물론 가열해야하니

시간과 전기가 더 많이 소모되고

전기세가 더 나올 수 있다고~ㅋㅋㅋ

그래서 얼른 뜨끈한 물로 담았다.ㅋㅋ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의 족욕.

뜨끈한 물에 기포까지 오르고

하단에 롤러로 마사지도 되니

이거 족욕기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상당히 매력있는 기기 같다.

마사지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

발이 뭉친 부분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것이 마사지라면

족욕은 발을 편하게 해주는 것 같다.

족욕을 마치고 딱 발을 꺼내면

부드러워진 발을 느낄 수 있었다.

 

이래서 마사집샵에서

비싼돈 주고 마사지를 할 때

족욕을 먼저하는 지 느낌이 온다.ㅋㅋ

여튼 족욕도 참 매력있었다.

 

 

이렇게 타이머와 함께

기포와 시간 등도

확인하고 조절할 수 있으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참고로

기본 설정으로는

족욕 60분.

물온도 42도라고 한다.

여기서 시간이나

물온도를 올리고 내리면 되겠다.

 

위 사진을 참고하면

55분이 남았고

물온도 42도인게 보인다.

42도면 온탕정도 될 듯?

개인적으로 충분한 온도였다.

너무 뜨거우면 땀나니까.ㅋㅋㅋㅋ

 

 

그리고 앞에 설명했 듯이

기기 하단에는 바퀴가 있으니

미끄러지지 말라고

아래 수건같은 천을 깔았다.ㅋㅋ

 

사용설명서와 안내대로

말 잘 듣는 나이다.ㅋㅋㅋㅋ

 

 

그렇게 영상촬영과 함께

커피를 한 잔 즐기면서

족욕을 한시간 꽉 채워서 즐겼다.

 

 

영업시작 전에

부지런떨어서 해봤는데

상당히 마음에 드는 힐링이었고

아직 족욕까진 못 해본

어머니도 얼른 시켜드리고 싶다.

 

마사지와 족욕을 한 번에 할 수 있으니

50대엄마생신선물로도 참 괜찮다.

아니 나이가 뭔 소용이겠는가?

그냥 필요하고 좋아하는 분들에게

2in1제품으로 괜찮은 것 같다.ㅋㅋ

 

 

족욕을 끝내고 마무리로

배수관을 통해서 물 빼고~ㅋㅋㅋ

그렇게 느낀 점을 마무리로

삼영스파 듀오 커플 족욕발마사지기의

언박싱과 제품구경!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가볍게 공유해봤다.ㅋㅋㅋ

 

나와 비슷한 이유로

제품을 찾아보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참고하면 되겠다.

나는 제조사나 전문가는 아니니까 :)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hara2210/products/4139471333

 

삼영스파 듀오 하나로 발마사지 족욕기 : HARAshop

각탕기 족욕 발족욕기 전기족욕기 습식족욕기 발마사지 발안마 종아리마사지기계 종아리안마기 손발저림 수족냉증 삼영디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