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버거킹 5월행사 와퍼주니어 7일간의 행복

아카홀릭(a.k.aholic) 2020. 5. 18. 05:31
728x90
반응형

 

버거킹 5월행사

와퍼주니어 7일간의 행복

 

오늘은 바로 2일 전!

버거킹 5월행사로

와퍼주니어들을 먹었던

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7일동안 진행된 행사라

어제(일요일)까지 였는데

또 이런 행사는

주기적으로 계속하니

독자분들도 참고해두면

크게 나쁘진 않을 것 같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고!고!

 

 

먼저,

내가 다녀왔던 버거킹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44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38-1

 

여기는 동네이기도 하고

우리 가게와 가깝기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버거킹 상암점에 도착!

가게 앞에서도 위 사진처럼

버거킹 5월행사를 확인할 수 있었다.

가볍게 정리해볼까?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각 2,900원!

 

[기간]

5월11일 ~ 5월 17일

단 7일간!

 

[대상]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가격]

각 2,900원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다.

카카오톡으로 버거킹 채널을 추가하면

이런 행사 소식을 알려주니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ㅋㅋ

나는 역시 추가해놨지~

 

 

 

그렇게 버거킹 5월행사를 확인하고

버거킹 안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버거들을 담아왔다.ㅋㅋ

 

행사로 가격 할인된 것은

위 계산대에서도 확인 가능!

 

 

이번 버거킹 5월행사에 주문한 메뉴는

통모짜 와퍼주니어 2개,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2개.

이렇게 총 4개를 구매했다.

 

 

나는 보통 단품으로 먹고

감자튀김은 자주 먹지 않으니~

이정도면 충분한 것 같다.ㅋㅋㅋ

 

한번에 먹는 것이 아니라

점심 2개, 저녁 2개.ㅋㅋ

 

 

그렇게 와퍼들을 구매해서

바로 가게로 이동했다.

 

운동하고 와서

샤워하고 점심 전이기에

부지런히 가서 먹어야지 :)

 

 

그렇게 얼른 가게와서

와퍼주니어들 세팅!

나란히

통모자와 트러플 머쉬룸을 놓고

하나씩 골골루 먹어봤다.

 

역시 편식하지 말고

골골루 먹어야 건강하지 ㅋㅋㅋ

 

 

먼저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버거킹은 행사를 주기적으로 자주하는데

행사때 저렴하게 구입하면

이런 가성비도 없을 것이다.ㅋㅋㅋ

덕분에 오랜만에 머쉬룸이네~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948

 

버거킹 메뉴 먹방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버거킹 메뉴 먹방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버거킹 메뉴를 하나씩 먹어보고 기록하는 먹방이야기를 계속하겠다.ㅋㅋ 다양한 종류가 있고 앞으로도 할 이야기가 많으��

akaholic.tistory.com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한 내용을

위에 첨부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도 좋겠다.

 

버섯향 풍부하게

잘~~먹었다.ㅋㅋㅋ

 

 

와퍼 주니어 종류 하나만 먹으면

솔직히 버거 킬러인 나에게

상당히 부족한 양이지.ㅋㅋㅋㅋ

 

햄최몇?ㅋㅋ

못해도 2개는 먹어야지~

그래도 단품인데.ㅋㅋㅋ

 

그래서 바로 이어서

통모짜 와퍼주니어~

 

 

버거킹 5월행사로

진자 저렴하게 잘 즐길 수 있었다.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949

 

버거킹 통모짜와퍼주니어 오랜만에 먹어봤지

버거킹 통모짜와퍼주니어 오랜만에 먹어봤지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버거킹 메뉴를 먹고 가볍게 남겨보는 후기 기록성 포스팅을 하겠다.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버거킹 통모짜와퍼주니어이다.

akaholic.tistory.com

 

이 녀석도

더 자세한 내용을 포스팅해서

위 링크를 첨부하닌

관심있는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생각보다 괜찮더라고~

종종 먹어도 좋겠다.

 

 

그렇게 오랜만에

버거킹 5월행사로

와퍼주니어 친구들을

행복하게 즐겼다.ㅋㅋㅋ

 

7일 동안이라

기간이 아쉽긴 하지만

버거킹은 또 이런 행사를

계속해서 자주하기 때문에

조금 있으면 또 하겠지 :)

그때 또 먹으면 된다.ㅋㅋㅋ

개이득!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