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네이버 영수증 리뷰 벙법 진작 시작할껄!

아카홀릭(a.k.aholic) 2020. 5. 19. 19:21
728x90
반응형

 

네이버 영수증 리뷰 벙법

진작 시작할껄!

 

오늘은 현재 내가

아주 열심히 하고 있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리뷰하는 방법과

그 내용을 담아왔다.

본론으로 바로 넘어가기 전에

개인적인 느낌을 공유하자면~

 

진작부터 할 껄...

그동안 다녀와던 가게들이

진짜 엄청나게 많은데~

영수증 리뷰 방법보니까

하나도 어렵지 않았는데.ㅠ

쉬운데~멍충이.ㅠㅠㅠ

이런 느낌이었다.ㅋㅋㅋ

 

그럼 바로 본론으로

고!고!

 

 

내가 했던 방법이

아마도 가장 평범할 것 같다.

독자분도 한 번만 정독하면 될 듯.

 

 

먼저,

네이버에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검색!

 

그럼 검색결과에

MY플레이스로 연결되는 링크가 있고

(가장 상단에 표시된다)

클릭해서 MY 플레이스로 접속!

 

 

MY플레이스에 접속하면

위 사진처럼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라는 버튼이

상단 중앙에 위차한다.

 

그럼 이 버튼 클릭!

 

 

클릭하고 확인하니

영수증을 찍어서

리뷰한다는 내용과 함께

영수증 전체가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달라고 한다.

이런건 또 내가 잘하지.ㅋㅋ

확인.

 

 

확인 버튼을 누르고

활성화 시킬 어플로

카메라를 실행해서

영수증을 이쁘장한게 찍었다.

찍고 확인하니~

 

 

신기하게도

위 사진처럼

데이터 인식하면서

영수증을 판독하더라.ㅋㅋ

와..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는

이런 시스템이 있는 거였어?ㅋㅋ

 

과거에 모르는 글자를 스캔해서

그 글자를 알려주는 어플은 봤는데

이건 영수증 전체를 스캔해서

업체, 메뉴 등을 확인해버린다.ㅋㅋ

 

 

내가 찍은 영수증을 통해서

확인된 내용들은 위와 같다.

맞아 저거 내가 사먹었어.ㅋㅋㅋ

방문 인증완료하면

이젠 본격적으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쓸 수 있다.

 

메뉴, 가격들도 나오니

체크하기도 편하다.

신박 신박.

https://akaholic.tistory.com/950

 

버거킹 5월행사 와퍼주니어 7일간의 행복

버거킹 5월행사 와퍼주니어 7일간의 행복 오늘은 바로 2일 전! 버거킹 5월행사로 와퍼주니어들을 먹었던 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7일동안 진행된 행사라 어제(일요일)까지 였는데 또 ��

akaholic.tistory.com

 

참고로~

내가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한 곳과 메뉴.

그 내용과 관련된 포스팅이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로 보셔도 좋을 듯:)

 

 

그렇게 방문인증하고

바로 리뷰를 쓸 수 있다.

 

 

5점 만점인 별을 줄 수 있고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사진도 첨부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그냥 가볍게 글만 쓰려고 했는데

독자분들에게 느낌 전달하려고

그냥 가볍게 사진 한 장 첨부해봤다.

 

그리고 '등록하기'를 누르면 끝!

 

 

리뷰를 등록하고 잠시 뒤

알람과 함께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대한

이번 보상 안내가 온다.

 

금액이 들어오는 것도 확인할 수 있고

첫 리뷰에는 에는 500원!

이 매장 첫 방문 리뷰엔 50원!

재방문이라면 10원!

1,3,5,7,10번에는 500원이니

상당히 괜찮은 적립이다!

 

*제출일 기준 하루에 한 업체에

대해서만 한 번 보상 지급 가능

 

*일별 최대 5장까지

영수증 인증 포인트 지급 가능

 

이정도 특이사항을 인지하면

앞으로 알뜰하게 쌓고

착실하게 소비할 수 있겠다.ㅋㅋ

어렵지도 않으니 바로 고!고!

 

오늘은 이렇게

네이버 영수증 리뷰 방법과

실제로 내가 리뷰한 모습을

함께 공유해봤다.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