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푸쉬업바로 가슴운동 시작 다이어트는 평생

아카홀릭(a.k.aholic) 2020. 5. 15. 23:05
728x90
반응형

 

푸쉬업바로 가슴운동 시작

다이어트는 평생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본격적으로 달려보는

운동에 관련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운동이 취미로

자전거, 수영, 홈트 등

다양하게 즐겼는데

프리렌서가 되고

시간 활용이 줄어들었고

심지어 자영업자에

연애까지 하다보니

ㅋㅋㅋㅋ그렇게 3년.

15~20kg가 찌더라.ㅋㅋ

 

그렇게 찌는 것은 좋은데

건강과 직결된 문제이다보니

관리해야 겠고

관리를 하는 김에

몸도 적당히 만들고 싶고~

그래서 홈트레이닝을 시작한다.

 

 

매번 시작하고

또 꾸준히 못하고 끝냈는데

이번에는 완전히

과거로 돌아가려고 한다.

그냥하면 동기부여가 없으니

내운동을 도와줄 아이템과~ㅋㅋ

오늘은 이 아이템 이야기이다.ㅋㅋ

 

아이고 소개가 길었다.ㅋㅋㅋ

전신 자극과 근력운동을 위해

멜킨 푸쉬업바와 헬스장갑을 세팅!

그 이야기를 가볍게 하겠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고!고!

https://youtu.be/j1wBwc8RgEc

 

먼저,

푸쉬업바로 가슴운동하는 영상을

가볍게 편집해서 첨부하니

참고용으로 시청하시면

어떤 느낌의 제품인지

참고할 수 있을 것 이다.

 

더불어 헬스장갑을 껴서

손바닥도 보호하고

손목도 보호했으니

참고하시길 :)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그리고 위 영상이

제품 이해에 도움이 돠었거나

함께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하시고 함께 공유하셔도

너무 영광일 것 같다.

 

나는 조회수나 인기를 위해

인위적이거나 거친 내용을 담진 않는다.

그냥 내스타일대로

소소한 소확행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함께 하실 분들 환영합니다 :)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계속해서~

푸쉬업바와 함께 헬스장갑.

 

택배를 받고

얼른 운동하고 싶어서(?)

바로 언박싱을 시작했다.

일단 세팅한 옵션은 다음과 같다.

 

 

[푸쉬업바]

강철파이어리푸쉬업바_다크네이비

[헬스장갑]

5구이지챌린저_블랙_XL

 

 

그리고 바로 쿨하게 언박싱!

먼저 푸쉬업바부터~

 

 

주인공을 꺼내보니

뽁뽁이로 포장이 한 번 되어있어

이역시 스윽 벗겼다.ㅋㅋㅋ

 

나는 다크네이비컬러인데

크롬옐로우, 볼카닉레드도 있다.

 

 

멜킨 푸쉬업바를 언박싱했으니

가볍게 둘러보면서

기본적인 특징만 정리해서

여기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멜킨에서 보니

다양한 디자인의

강철 푸쉬업바가 있었는데

나는 파이어리 제품이다.

S자형 프레임 디자인이고

무게중심을 잡아줘서

흔들거림을 방지한다고 한다.

 

이건 바닥이 평평해야

그 효과를 더 볼 수 있을 듯!

 

 

그리고 손잡이 쪽이

네오프렌 재질이 감싸고 있어

찢어지고 오염되는 것에

강하도록 디자인 되었고

미끄러짐도 최소화한다고~

 

그냥 철을 잡고하는 것보다

이런 손잡이(?) 잡는 것이 좋긴하지~

 

땅에 닿는 부분도

이런 재질로 커버되어있다.ㅋㅋ

 

 

그리고 스팩으로는

최대하중 200kg까지.

나는 거뜬하다는 소리.ㅋㅋ

조금만 더 쩠으면 큰 일 날뻔.ㅋㅋㅋㅋ

고강도 강철로

충격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고 한다.

 

정강이 맞으면 아픈

그런 강철인가 보다.ㅋㅋ

 

 

언박싱하는 데

놀러온 사촌 동생이 있었다.

평소에 운동을 너무 좋아하고

헬스나 홈트를 즐기는 동생이라

푸쉬업바를 개시하면서

느낌좀 받아보라고 했다.ㅋㅋ

 

동생도 사용해보고 싶다고~

원래 운동 마니아들은

새로운 기구나 제품보면

바로 사용해보고 싶지~ㅋㅋㅋ

해보더니 아오 좋다~

가슴근육이랑 삼두에 자극가니

좋다고 한다.ㅋㅋㅋㅋ

이어 나도 10개 정도 했는데

살찐 내모습을 본 동생이

"형 그래도 가볍게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맞아.

살이 쪄서 그렇지

나도 근돼였지.ㅋㅋㅋ

얼른 돌아가야겠다.ㅋㅋㅋ

 

 

그리고 바로 헬스장갑도 언박싱!

헬스장갑을 사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악세사리 개념으로~

손목을 보호하고

손바닥을 보호,

굳은살을 줄여주고

그립을 더 좋게하는 등~

이런 효과를 기대하면서

헬스장갑을 사용하는 것 같다.

 

 

멜킨 헬스장갑을 언박싱하니

장갑을 넣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도 함께 들어있고

헬스장갑이 있었다.

 

 

헬스장갑은

내가 그동안 사용했던 제품과

조금 다른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

 

 

짠!

이런 모습을 하고 있다.

손등은 오픈되어있고

손바닥은 쿠션이 많고~

신기한 모습이다.

 

이 제품의 특징이

손목보호하고

통기성을 높였으며

신축성은 보통이라고 한다.

 

 

저기 바닥에 보이는 쿠션은

일체형이 아니라

개별처리로 여러개가 있어

운동방해를 줄였다고한다.

이건 전문가들이

더 확실하게 느낄 부분이겠다.

 

 

그리고 아까 말했던 손등부분은

이렇게 착용하면 오픈형이라

통기성이 좋게 만들었다.

이건 좀 신박하다.

 

가뜩이나 땀이 많이 나는데

조금이라도 열린 디자인은 굿.ㅋㅋ

 

 

그리고 나는 비전문가라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면서

제품을 이해했는데

아까 말했던 손바닥 쿠션은

전체적으로 다각도 도트가 있어

다양한 방향으로

바벨이나 덤벨을 쥘 때

힘을 균형있게 배분해준다고 한다.

무게를 많이 치는 분들은

이런 작은 차이에 크게 반응할 듯.

손에 스트레스가 바로 오니까~

나는 물론 큰 무게는 아니지만

내 몸이 충분히 무거우니까...ㅋㅋㅋ

 

 

그리고 또 좋은 특징이

손목 보호 스트랩이 있어서

위 사진처럼 착용하게 되는데

자연스럽게 손목보호가 가능하다.

 

이건 다각도 도트는 몰라도

손목 스트랩은 개이득.

개인적으로 손목이 좀 안 좋아서

맨바닥 푸쉬업도 무리하지 않는데

이게 있으니 푸쉬업바로

충분히 운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정도 알아봤으면

바로 사용하고 운동시작해야지.

다이어트는 미루는게 아니라

바로 당장 시작하는 거지!

 

 

바로 세팅했다.

가게 마감하고 씻기 전에

땀 좀 빼고 운동하려고~

 

 

이렇게 운동하는 모습.

위 사진들은 운동하면서

잠시 설정샷이고

진짜 운동하는 모습은

위에 첨부한 영상 :)

 

실제로 사용하니

맨바닥보다 훨신 근육사용 각도가 넓고

가슴쪽에 자극이 많이가서 좋더라.

푸쉬업바도 단단하고~

부피도 아담해서 보관도 좋고~

거기에 손목보호되는 장갑까지!

 

이제 마음에 드는 장비까지 갖췄으니

나만 꾸준하게 운동하면 된다.

지금까지 하루도 안 빼고

조금씩 운동을 하고 있다.

화이팅!!ㅋㅋㅋㅋㅋ

 

그럼 이정도로 마감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링크를 참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도록 하겠다.

언젠간 몸 만들고

성공한(?) 이야기로 찾아올 수 있게

다시 한 번 화이팅!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melkinsports/products/581159952

 

멜킨스포츠 푸쉬업바 팔굽혀펴기 기구 푸시업바 : 멜킨스포츠

[멜킨스포츠] 멜킨스포츠 본사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