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맘스터치 메뉴 즐겨보기 불싸이버거 먹방

아카홀릭(a.k.aholic) 2020. 5. 25. 18:16
728x90
반응형

 

맘스터치 메뉴 즐겨보기

불싸이버거 먹방

 

오늘은 얼마전에

헤윰님과 함께

맘스터치 메뉴들로

먹방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다양한 메뉴가 있겠는데

모든 메뉴를 언급하긴

포스팅 내용이 길어지니~

한가지 메뉴 이야기를

후기 기록하는 느낌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그렇게 오늘의 주인공은

맘스터치 블싸이버거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이날 혜윰님과 다녀왔던

맘스터치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성암로 267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03 1층 108호

 

그리고 가게의 기본 정보를

함께 정리해서 함께 공유!

인터넷을 참고한 정보이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연락처>

02-304-2626

 

<기타사항>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더 자세

 

한 내용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나는 관계자가 아니라

잘 모르는 내용이 더 많다.ㅋㅋㅋ

 

 

그렇게 맘스터치에 도착해서

무인 계산대에서

먹고싶은 맘스터치 메뉴를 선택!

포장주문하고 결제했다.

 

 

혜윰님과 저녁으로 먹기위해

맘스터치에 방문했고

당시 손님들이 꽤 있었다.

 

포장 주문을 기다리면서

조금 지루할 수 있으니

혜윰님과 인증샷.ㅋㅋㅋ

그렇게 기다렸다

햄버거들을 받아서

가게로 돌아왔다.ㅋㅋ

 

 

가게에 돌아와서

음료수 하나 챙기고~

맥주도 하나 챙기고~

얼른 저녁식사 준비를 했다.

 

 

짠.

이날 혜윰님과 먹기위해 구매한

맘스터치 메뉴는 다음과 같았다.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살사리코버거.

 

 

싸이는 시그니처라

우리 둘다 모두 좋아하는 메뉴.

그리고 불싸이버거는

불?

얼마나 매울까?

맛있을 것 같은데?

이렇게 구매한 것이다.ㅋㅋ

그리고 살사리코는

매운 음식이 힘든 혜윰님을 위해

중간 매운느낌인

살사리코를 선택한 것이다.ㅋㅋ

 

 

그리고

세트로 구매해서

감자튀김과 음료는

오늘 주인공인

맘스터치 메뉴라기 보단

세트 구성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가볍게 패스하겠다.

맘터 감자튀김 다들 아니까~

감튀 맘스터치면

개인적으로 괜찮은 감튀!

 

 

그렇게 불싸이버거를 먹었다.

먹으면서~

독자분들과 참고하기 위해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통해

불싸이버거에 대한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서 함께 공유한다.

 

불싸이버거

불 맛이 살아있는

싸이버거의 진火!

(이렇게 홍보하고 있더라ㅋㅋ)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인

싸이버거를 매운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한다.

시그니처의 매운 버전~

 

※알레르기 유발식품

난류, 우유, 대두,

밀,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

 

이정도로 정리하면 되겠지?ㅋㅋ

 

 

그리고 불싸이버거의 맛은?

기본 구성은 싸이버거와 같다.

마무리인 소스만

매콤한 소스인 것 같은데

이 매콤한 소스는

엄~청 매운 맛이기 보단

요즘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운 양념치킨 소스의 느낌!?

 

뒷맛이 살짝 아쌀하게 맵고

첫맛은 살짝 단짠의 느낌.

독자분들은 어떤 느낌인지 알 듯!

 

맛이 좋긴한데

개인적으로 싸이버거의

시그니처의 맛이

너무 머리에 확고하다보니

함께 싸이버거류라고 하는 버거로는

역시 기본 싸이버거가 더 좋더라~

불싸이버거도 괜찮지만

그래도 역시 클래식!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다음엔 걍 싸이로~ㅋㅋㅋㅋ

 

 

그렇게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를 구매해서

혜윰님과 함께 먹어본~

불싸이버거 먹방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