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맘스터치 시그니처메뉴 싸이버거 역시 좋아

아카홀릭(a.k.aholic) 2020. 5. 26. 20:57
728x90
반응형

 

맘스터치 시그니처메뉴

싸이버거 역시 좋아

 

오늘은 얼마전에

혜윰님과 저녁식사로

맘스터치에서 버거를 사서

먹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우린 항상

3개정도 버거를 구매해서

(어느 곳을 가든 비슷.ㅋㅋㅋ)

혜윰님이 하나, 내가 하나.

이렇게 먹고

나머지 버거 하나는

내가 7할 이상.ㅋㅋㅋㅋㅋ

혜윰님은 3할 이하.ㅋㅋㅋㅋ

이렇게 먹는 편이다.

 

 

오늘 이야기해볼 맘스터치 메뉴는

혜윰님이 늘 즐겨먹는

맘스터치 시그니처메뉴!

싸이버거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을 고!고!

 

 

먼저,

이날 우리가 다녀왔던

맘스터치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성암로 267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03 1층 108호

그리고 가게의 기본 정보도 함게

인터넷을 보고 정리해서 공유!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연락처>

02-304-2626

<기타사항>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더 자세한 사항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

 

 

그렇게 맘터에 들어가서

아까 설명했던~

3가지 버거를 골라서 주문!

 

 

역시 항상 올 때 마다

맘스터치 시그니처 싸이버거 픽!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조금 있어서

혜윰님과 구석에 앉아서 기다렸다.

코로나19를 위해 마스크도 챙겼고~

 

 

그렇게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들을 받아서

부지런히 가게로 이동~

 

이렇게 저녁세팅하고

바로 부지런히 먹방!ㅋㅋㅋ

저녁식사를 시작해본다.

 

 

이날 구매했던 맘스터치 버거는

시그니처메뉴인 싸이버거와

같은 싸이 출신인 불싸이버거.

그리고 살사리코버거이다.ㅋㅋ

여기서 오늘은 싸이버거를~

그리고 바로 이전에는

불싸이버거를 포스팅했었다.

https://akaholic.tistory.com/958

 

맘스터치 메뉴 즐겨보기 불싸이버거 먹방

맘스터치 메뉴 즐겨보기 불싸이버거 먹방 오늘은 얼마전에 헤윰님과 함께 맘스터치 메뉴들로 먹방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다양한 메뉴가 있겠는데 모든 메뉴를 언급하긴 ��

akaholic.tistory.com

 

싸이버거뿐만 아니라

불싸이버거가 궁금한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겠다.

가볍게 포스팅한 것이니

크게 길거나 어렵진 않을 것이다.

 

 

그럼 계속해서

맘스터치 시그니처메뉴

싸이버거를 들여다보자.ㅋㅋㅋ

먼저,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싸이버거 설명을 담아왔다.

 

"싸이버거"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매콤한 양파와

신선한 양상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깔끔한 맛을 느낄수 있는

프리미엄 수제버거라고 한다.

 

 

 

※알레르기 유발식품

난류, 우유, 대두,

밀, 닭고기, 쇠고기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싸이버거는~

 

물론,

맘스터치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고

맛있는 버거들이 많다.

혜윰님과 함께 상의해도

우리가 선호하는 버거 브랜드에

세손가락에 들어가는 곳.

 

그런 곳에 싸이버거는

맘스터치 시그니처메뉴라고 생각한다.

마일드한 풍미.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투툼한 패티와 함게

양파, 양상추 조합도 좋고~

깔끔하게 기본에 충실한 맛.

이래서 좋은 것 같다.

 

혜윰님 맘터 최애버거이기도 하고~

 

 

그렇게 혜윰님과 이날

맘스터치 버거 3개를

깔끔하게 부셔버렸다.ㅋㅋㅋ

그렇게 시그니처메뉴인

싸이버거도 가볍게 포스팅~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