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 이쁘고 편하고 좋네요

아카홀릭(a.k.aholic) 2020. 5. 29. 19:00
728x90
반응형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

이쁘고 편하고 좋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올여름을 대비해서

준비했던 아이템!

뉴발란스 슬리퍼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구매해서 언박싱하고

그 느낌을 전달해보는 포스팅!

몸짱은 아니여도

아재갬성 살려서~

팬션 카테로리를 똭!ㅋㅋㅋㅋ

 

오늘 주인공인 슬리퍼는

SD1501GKA이라는 모델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인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를

택배로 받아서 언박싱 전의 모습이다.

 

 

이런 신발상자를

하나씩 모으는 재미도 있지.ㅋㅋ

 

 

패션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모델명부터 해서

사이즈나 컬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한다.

 

그래서 위 사진으로

모델명 SD1501GKA과

사이즈까지 함께 공유 :)

 

뉴발란스 슬리퍼 중에서

내가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다.

구매는 뉴발란스 온라인 샵이었고

운동해서 모왔던 포인드로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약 29,000원르고

나름 저렴하게 잘 산 제품이다.

 

 

그렇게 알아보고

바로 언박상!!

 

 

 

 

 

뭐 알아볼게 뭐있겠는가?

쿨하게 열어서 꺼네서 촥!

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위에 보이는 슬리퍼사

오늘의 주인공인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의 모습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에서

많이 봤을 법한 그런 디자인이다.

 

 

내가 직접 구매하면서

새제품이라는 증거.ㅋㅋㅋㅋ

태그도 이렇게 체크하고 넘어간다.ㅋㅋ

 

 

팬션 블로거들은

이런것도 착실하게 공유하데?

역시 나도 한 명의 블로거로

함게 공유해본다 :)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의 디테일 컷들!ㅋㅋ

 

 

먼저 가장 중요했던 뒷부분.

가장 많이 닳는 부분이기도 하고

나처럼 평발느낌이 있거나

약간 불편한 분들이면

슬리퍼를 오래신으면 통증이 온다.

 

 

무리하면...

족저근막염과 비슷한 통증이.ㅠㅠ

이건 아시는 분들이면 다 공감할 듯.

그렇기에 좀 푹신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호.

 

그래서 위에 사진을 보면

기본적으로 SD1501GKA는

푹신한 패드를 가지고 있다.

후기는 아래 정리할 테니

그정도만 참고하고 패스 :)

 

 

그리고 옆면에는

아까 언급했던 패드가 이어지면서

발등을 감싸는

슬리퍼 윗면이 달려있다.

 

 

 

 

 

윗면은 그냥 붙어있는 제품도 있고

일체형인 구성도 있고

제품마다 다장한 디자인이니

SD1501GKA의 느낌도 참고!

 

 

그리고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 앞부분.

완전 뾰족한 느낌보단

약간 둥그런 라운드 디자인이다.

 

 

뒷부분과 마찬가지로

푹신한 패드가

앞부분까지 디자인되어있다.

 

 

그리고 특징적으로

SD1501GKA 윗부분은

위 사진처럼 찍찍이.

그리고 가운데 끈이있어서

찍찍이가 떨어져도

일단 고정되는 안전장치가 있더라.

 

 

 

 

 

신축성이 있거나 하진 않고

적당히 줄이고 늘리는~

물론 발뚱이인 나는

최대한 넉넉하게 조절했다.ㅋㅋㅋ

 

 

그럼,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를

이정도로만 알아보고

바로 착용해서 느낌 봐야지~

 

 

 

 

 

이젠 가벼운 착용 후기이겠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내 주관적인 느낌이니

독자분들은 참고정도 하면 된다.

 

 

일단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를

바로 착용한 모습이다.

급해서 택도 안 땠어.ㅋㅋㅋ

 

 

가장 큰 특징은 푹신함.

내 발 생김새에 맞춰서

푹신하게 눌려지고 들어가니까

발이 편한 것은 좋았다.

 

그리고 윗면은

모든 슬리퍼 공용인가보다.

새 제품이라서

발등에 계속 마찰이 있어서

까지는 것은...ㅋㅋㅋ

이건 모두 공통이니 쿨하게 패스.ㅋㅋ

 

 

결과적으로 이쁘기는

개인 취향에 맞고

푹신해서 발도 덜 아프고

(이전 슬리퍼와 비교했을 때 짱)

올여름에 잘 신고 다닐 듯!ㅋㅋㅋ

 

윗면에 살짝 신축이 있었으면

좀 더 좋았긴 하겠다.

나는 발뚱이니까...ㅋ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KA에 대해

언박싱부터 후기까지 이야기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