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곰표 밀맥주 먹어봤지! 간단한 후기

아카홀릭(a.k.aholic) 2020. 6. 6. 22:10
728x90
반응형

 

곰표 밀맥주 먹어봤지!

간단한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애주가인 나의

술도감 카테고리에

새로운 술을 추가해본다.ㅋㅋ

 

다양한 술들이 있는데

오늘의 주인공은 맥주!

맥주도 그냥 맥주가 아니고

최근에 핫이슈인(?!)

곰표 밀맥주이다.ㅋㅋㅋ

나도 혜윰님 말을 듣고

부지런히 먹어봤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일단 곰표 밀맥주는

CU편의점에서 구매가능하니

얼른 동네 CU로~

 

 

엇 없다?

곰표만 없다??

 

 

짠.

이미 내가 들었지롱.ㅋㅋㅋ

 

직원분에게 물어봤다.

곰표 밀맥주 잘 나가나요?

많이들 찾아요?

직원분 왈.

찾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근데 많으들 못 샀어요

이게 어제 밤에 들어왔나 그렇거든요.

(오 나..운 좋음?럭키?ㅋㅋ)

 

5월 28일부터 판매했다는데

모든 지점에 들어가는 시기가

조금씩 차이가 있었다고~

여튼 럭키하게 들고왔다.ㅋㅋㅋ

 

 

그렇게 가게로 돌아와서

본격적으로

곰표 밀맥주 구경하기.ㅋㅋㅋ

 

구경하면서 인터넷을 참고하여

이 맥주가 어떤 맥주인지

가볍게 알아봤는데

역시나 독자분들과 함께 공유 :)

 

 

곰표 밀맥주

유통업체인 CU와

밀가루로 유명한

소맥분 제조사이면서 브랜드인

대한제분(곰표 밀가루.ㅋㅋ),

그리고 맥주제조사인

세븐브로이가 모여서

(삼위일체?ㅋㅋㅋㅋ)

개발한 콜라보레이션 수제맥주라고 한다.

 

지난해 인기였던

곰표 팝콘에 이어서

나온 아이템이라고~ㅋㅋㅋ

 

 

이정도 정리면 충분한 것 같다.

(뭐 더 궁금한 것도 없지.ㅋㅋ)

그러면서 디자인도 구경.ㅋㅋ

 

 

4캔에 1만원으로 사왔으니

4캔으로 독자분들에게

디자인을 공유해본다.ㅋㅋ

 

 

맥주 병따개가

갬성적으로 빨간색.

 

오~ 이쁜데~

 

 

그리고 역시나 곰표 밀맥주니

곰이 떡하니 센터에.ㅋㅋ

 

레트로? 뉴트로? 복고?

이런 갬성으로 디자인되었다.

한손에는 밀.

한손에는 맥주.

아주 나와 닮은 것 같군.ㅋㅋ

(사랑해요 곰표)

 

 

그러고 함게

곰표 밀맥주에 대해서

추가로 확인해봤다.

 

제품명

곰표

 

제품유형

맥주

 

제조회사

세븐브로이양평(주)

알코올

4.5%

 

용량

500ML

 

*밀, 복숭아 함유

 

밀과 보리맥아는

독일, 네덜란드 산을 사용했고

밀가루는 국산.

(역시 곰표 클라스인가..ㅋㅋ)

벨기에 효모 등을 사용해서 만들었다.

 

 

그리고

곰표 밀맥주의 느낌을

표현한 글이 있었는데

참고용으로 함께 담아본다.

 

 

금색 빛깔, 부드러운 거품과

고소한 밀향을 품고

은은한 복숭아향이

감싸는 것이특징이라고 한다.

 

 

그럼 이정도로 하고

바로 곰표 밀맥주!

나도 한 번 마셔보자.ㅋㅋㅋ

 

비전문가이긴하지만

애주가인 나의 느낌으로는~

일단 가볍다.

밀맥주의 가벼움과 함께

아로마향이라고 해야할까?

(복숭아향이 맞으려나?)

그런 쥬시한 향이 올라온다.

국산 맥주들 중에서는

그런 향이 강한 편이겠다.

 

바이젠과 둔켈을 선호하는 나인데

음~ 여자분들도

향이 좋다면 즐기기 괜찮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다.

 

4캔 중에 한캔을

어머니에게 설명하면서 드렸더니

어머니도 여자들이 먹기 좋겠다~

이런 평가를 해주셨다.ㅋㅋㅋ

 

나쁘지 않은 곰표 밀맥주였다.ㅋㅋ

 

 

오늘은 이렇게 가볍게

곰표 밀맥주에 대해서

먹어보고 이야기해봤다.

혜윰님은 쏘쏘라고 했는데

나는 뭐 괜찮다.ㅋㅋㅋ

 

관심 있는 독자분들은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시음해보는 것도 좋을 듯 :)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