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4/02 9

영덕여행 코스와 에필로그 대게부터 전통주 노을맛집까지

영덕여행 코스와 에필로그 대게부터 전통주 노을맛집까지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영덕주조 전통주 팸투어로 함께 다녀왔던 영덕여행이다. 여행 마무리 에필로그.ㅎㅎㅎ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고!고! https://youtu.be/Fg8kKGV9oIY?si=nmllJ1V0zQwjOD8a 먼저 이날의 여행영상을 함께 첨부. 시간 순서대로 코스와 분위기 등 영덕여행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포스팅으로 담지 않은 인생샷 사진이나 내용을 참고할 수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둘은 시청해보시길~ 그렇게 시청하고 위 영상이 도움이 되었거나 계속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여행이야기를 공유하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

Trip/Korea 2024.02.27

영덕 분식 대게에빠진오뎅 순대 어묵 붕어빵이 있던 곳

영덕 분식 대게에빠진오뎅 순대 어묵 붕어빵이 있던 곳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왔던 영덕 여행의 이야기로 서울로 올라가기 전에 잠시 들려서 먹었던 영덕 분식.ㅎㅎ 대게에빠진오뎅의 이야기이다. 추운날 붕어빵 딱이지.ㅋ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kko.to/jLQKmhVo6y 강구농협하나로마트 경북 영덕군 강구면 강구시장길 40-6 map.kakao.com 먼저, 영덕 분식가게인 대게에빠진오뎅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경북 영덕군 강구면 강구시장길 40-6 지도를 보고 체크한 주소로는 오포리333-91이지만 여기 가게가 한켠에 세워진 조립식 건물(?)에 있는 구멍가게라 따로 지도상의 상호로 검색되지 않더라. 그래서 그 바..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노을맛집 뷰맛집이 따로 없네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노을맛집 뷰맛집이 따로 없네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영덕 여행의 이야기로 바다뷰에 노을맛집인 곳, 영덕 삼사해상산책로 이야기이다.ㅎㅎ 그럼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kko.to/ni6zt9h8wn 삼사해상산책로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먼저, 영덕 삼사해상산책로의 위치를 지도이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경북 영덕군 강구면 삼사리 삼사해상산책로는 이 일대 이어진 길에 있는 곳으로 길따라 쭈욱 삼사해상공원까지 갈 수 있다. 우리는 이길을 차를 타고 이동했고 공원 먼저 갔다가 뷰 좋은 곳으로 가자고해서 여기로 이동해서 온 곳이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첨 영덕 삼사해상산책로가 바로 보인..

Trip/Korea 2024.02.21

전통주 일취월장 리뷰 영덕주조의 사과소주

전통주 일취월장 리뷰 영덕주조의 사과소주 오늘은 오랜만에 애주가의 술도감 포스팅이다.ㅎㅎ 이번 포스팅은 지난 영덕에서 만난 전통주 일취월장이다. 그럼 얼른 바로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 전통주 일취월장의 모습이다. 이게 알코올 도수별로 라벨이 조금씩 디자인 컬러가 다른데 이건 노란색.ㅎㅎ 그리고 라벨 뒤에 정보 등을 보며 전통주 일취월장에 대해서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제품명 일취월장 15 식품유형 리큐르 에탄올함량 15% 원재료 및 함량 정제수, 사과(국내산 100%, 2.62%) 증류원액, 사과향(합성향료), 정백당, 구연산, 효소처리스테비아 *이 제품은 밀, 땅콩, 복숭아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업소명 및 소재지 농업회사법인(..

춘천 당일치기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정리 홀릭이랑혜윰이랑 에필로그

춘천 당일치기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정리 홀릭이랑혜윰이랑 에필로그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춘천 당일치기 여행의 이야기.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묶어서 다녀왔고 그 여행코스를 정리하면서 여행에필로그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8I12Tlo-rII&t=3s 먼저, 혜윰님과 함께 다녀온 춘천 당일치기 여행 영상을 첨부. 우리는 꾸준히 여행을 다니고 있는데 프로 여행러ㅋㅋㅋㅋ 이번 여행은 당일치기로 함께 사진을 찍는 지인부부와 함께 엄형투어로 다녀온 것이다. 엄형투어야 꾸준히 다니고 있는 콘텐츠고 네명다 촬영하는 작가들이라 소통되는 것도 재밌고 로컬, 숨겨진 곳 등 우리가 콘텐츠를 찾아 만드는 여행이라 유명해서 유명한 곳이 아닌 ..

Trip/Korea 2024.02.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