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 친구와 다녀왔다

아카홀릭(a.k.aholic) 2021. 3. 5. 16:41
728x90
반응형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

친구와 다녀왔다

 

오늘은 얼마전

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구산 맛집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동네에 방문할 일이 있어

이왕이면 친구와 점심을 먹으려고

적당한 메뉴를 고르는데

친구가 방문 경험이 있다던

왕돈까스 집에 가자고 해서

함께 다녀오게 된 곳이다.

 

왕돈까스 왕냉면 구산점.

여기에 다녀왔다.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RvFk8MIYp

 

왕돈까스&왕냉면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79

map.kakao.com

 

먼저,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79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구산동 199-25

 

나는 이미 방문 경험이 있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는 것이라

친구따라 쪼로로 걸어갔다.

그리고 종종 지나가면서 봤던 곳이고

친구가 그때마다 말했던 곳이라

큰 어려움 없이 방문할 수 있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이 위치한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간단하게 정리해서 공유하겠다.

 

<연락처>

02-356-9762

<영업시간>

매일 06:00 - 22:30

 

이정만 정리할 수 있었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가게 앞에 가게 납품해주는

차량이 있어서 정면에서는 못 찍었네.ㅋㅋ

여튼 그렇게 보고 가게 안으로 이동~

 

 

방역수칙을 지키고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착석.

점심시간 살짝 지난 시간이었지만

손님들이 아직 있었고

그래서 한 쪽 모서리 부분을 찍어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의 분위기를

참고용으로 담아봤다.

 

 

홀은 이것보다 훨씬 넓었고

그냥 가게 느낌만 받아가시길.ㅋㅋ

 

 

그리고 다음은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나는 쫄면+돈까스 세트.

친구는 고구마치즈돈까스.

이렇게 주문했다.

 

 

그렇게 주문을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기본반찬과 국물을 받았다.

 

기본 반찬이야 단무지에 김치이니

한국에서는 늘 먹는 구성.

한.국.에.서.는. 당.연.

(보고있나 중국)

그리고 저 국물은

늘 익숙한 맛인데

후레이크 같은거 떠 있고

(이게 그 이름이 맞나?)

국물 찐~해서 달짝지근~하고.ㅋㅋ

느낌 아시쥬?

날이 추운날 방문했는데

이국물이 너무 감사했다.ㅋㅋㅋ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타임~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의

쫄면 돈까스 세트이다.

내가 주문한 메뉴.ㅋㅋㅋㅋㅋ

 

신기하게도

나는 항상 분식에서

쫄면을 보면 혼돈이 온다.

신기하게 쫄면을 너무 좋아한다.

뭐 특별히 이유가 있는건 아닌데,

쫄면 면 탱글거리고 찔긴거 아는데,

그래도 초장 베이스의

그 새콤한 맛을 버릴 수가 없다.

그래서 이번에도

쫄면 돈까스 세트를 주문한 것.

원랜 돈까스를 생각하고 갔는데.ㅋㅋ

 

 

그리고 세트로 구성된 돈까스는

기본적인 메인 돈까스보다

작은 사이즈의 미니 돈까스.

그래야 형평성이?!ㅋㅋㅋ

 

돈까스야

기본적으로 딱 아는 맛에

거의 아는 맛의 소스라서

늘 평타는 하는 것 같다.

돈까스 튀기기를

너무 못 튀기지 않거나

소스가 너무 이상하지 않으면

언제나 무난한 메뉴인 듯.ㅋㅋ

 

쫄면과의 조합은 따로 모르겠는데

(뭐 주문한 녀석이 난데..ㅋㅋㅋ)

그래도 개별적으로 다 무난무난.

가격 고려하면 오 괜찮더라고.ㅋㅋ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의

고구마치즈돈까스의 모습이다.

 

 

친구가 은혜를 배풀어

한조각을 얻어먹었는데

고구마무스(?)가 안에 많이 들어있어

고구마향도 풍부하고 달달하니

스위티한거 좋아하는 친구에게

딱 괜찮은 메뉴이지 않을까 싶더라.ㅋㅋ

 

 

그렇게 추운날 친구와

구산 맛집 왕돈까스 왕냉면에서

살짝 늦은 점심을 잘 먹고 돌아왔다.

 

친구네 동네이기도하고

오며가며 지나가는 곳이라

자주는 아니여도

종종 먹으러가지 않을까 싶다.

가성비 적으로 괜찮아서

친구도 무난무난 좋아하니

가끔 생각날 때

큰 부담 없이 가볍게 올 듯.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구산맛집

#맛집

#맛집추천

#왕돈까스왕냉면

#고구마까스

#쫄면

#점심

#돈까스

#냉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