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베스킨라빈스 오르골시계크리스마스케이크 이벤트

아카홀릭(a.k.aholic) 2021. 12. 25. 13:34
728x90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오르골시계

크리스마스케이크 이벤트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혜윰님과 기념하면서

야무지게 먹고 즐길려고

베스킨라빈스 오르골시계 득템과 함게

크리스마스케이크를 먹었던,

베라 이벤트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벤트 알림을 받고

오 이거 뭐야? 오르골?

크리스마스?

혜윰님이랑 먹고 갯해야지!?

이렇게 혜윰님께 결제 넣었고

혜윰님께서 수락하셔서 바로 진행했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 이미지와 같은

이벤트 알림을 받았다.

 

해피오더를 통해서 주문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기준)

오르골 4천 할인.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서

매일 카드사 선착순 3천원 혜택.

 

크게 이렇게 2가지 특징이 보이고

디테일 내용을 아래.

 

 

짠.

위에 보이는 오르골 시계.

이게 아주 탐나더라고.ㅋㅋㅋ

 

오르골 돌리며

크리스마스 캐롤도 나오고

기차가 칙칙폭폭 돌고.

BR버튼을 누르면

LED시계와 함께

촛불 조명까지 득템.

 

이 이벤트 모델이 쌈디형님인가보다.ㅋㅋ

일단 오르골에 쏙 반했었지.ㅋㅋㅋ

뭐 할인받아서

2,900원.

3천원이면 괜찮지.

 

 

그리고 해피오더로 구매할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위에는

베라에서 추천하는 케이크들이다.

 

오 다양한 옵션들이 있는데

이건 참고만할 것 같고~

 

 

그리고 쭈르륵

이렇게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다.

해피오더로 주문하면

크리스마스 픽업시즌

(아까 이벤트 페이지 표시)

 

듀얼 와츄원 NO.09

이케이크가 아주 맛있어 보이더라고.

ㅋㅋㅋㅋ가격대비 종류도 많고

내 갬성이라 클릭했지.

 

 

그리고 유의사항과

오르골 시계 사용및 보관유의사항.

이것도 체크해야지.

 

 

쭈욱 읽어보고

내가 체크할 내용 체크했다.

 

 

그렇게 케이크 선택하고

예약픽업을 진행했다.

 

위 검색창에 주소 등록하면

근처 매장을 찾아주는 것 같더라.

해피오더 이거 처음 써보는데 편하네?

 

 

짠.

이렇게 주변매장을 찾아주더라.

우리는 픽업할 때 호캉스하면서

후식으로 먹을 생각이라서

내가 픽업하기 좋은 매장을 선택했다.

 

그냥 리스트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제.

결제는 뭐 카드로 결제했고

그러면서

해피포인트적립도 받아서

아주 개이득!ㅋㅋㅋㅋ

 

결제하는 방법으로 보기전에~

 

 

그리고 추가적으로

우리가 선택한

듀얼 와츄원 NO.9

베스킨라빈스케이크 정보.

9조각의 조각 아이스크림케이크가

1층, 2층으로 나눠서 올라가있다.

맛은 파츠별로 12가지 맛이

위 이미지처럼 조합되어있는~

 

민트도 숨어있다는 포인트.ㅋㅋㅋ

나는 뭐 아이스크림은

가리는게 아니라고 배웠으니 개이득.ㅋㅋㅋ

 

 

케이크 체크했으니 결제.

결제하면서 초, 판촉물, 스푼 등

그리고 픽업시간까지

옵션을 선택하고 결제 진행.

 

총금액 확인하고

바로 구매하기

 

 

결제하고 나서는 주문내역을 확인해서

해피오더가 완벽히 구매완료되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테이크아웃으로 진행되고

매장에서 상품준비중이면

더이사 취소 환물이 안된다고 한다.

 

위 유의사항들 한번 체크하시고~

 

 

짠.

그렇게 카드로 결제 진행 완료.

그러니 주문상태가

주문접수로 올라오더라고?!

이게 해피오더로 주문이가고

지점에서 확인하고 수락해야하나보더라.

 

그렇게 주문하고나니

위 이미지처럼

카톡으로 해피오더 채널에서

주문정보로 알림이 오더라.

 

요즘 이렇게 내용을 잘 보내줘서

체크하기도 좋고 편하더라고.

 

여담으로

주문하고 주묵확인하면서

가게 사장님께서 전화주셔서

예약정보 한 번 더 확인해주시더라고~

그리고 이동거리가 어떻게 되는지도.

여튼 꼼곰하게 챙겨주셨고

픽업날 보자고 인사하고 통화를 마쳤다.

 

 

그리고 어느덧 시간이 흘러 픽업날!

위 베스킨라빈스 이벤트만 언급하지 않고

크리스마스케이크와 함게 오르골시계도

직접 언박싱해서 공유하는게

독자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서

이렇게 하나로 묶어서 포스팅한다.

 

얼른 공유하고 싶어서 근질거렸는데

독자분들이 궁금한 것은

이런 날것의 내용이지 않을가 싶어서~ㅋㅋ

 

여튼 픽업은 내휴대폰번호와

주문내역 보여드리고 찾았고

얼른 팔팔이에 태워서 호캉스 이동!

 

 

그렇게 호캉스하면서 저녁먹고

야식으로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언박싱!

호텔측에서 케이크보고

주방 냉동실에 보관해주셔서

너무 잘 먹을 수 있었다.

센스 감사합니다.ㅎㅎ

 

 

그검 본격적이지만 가볍게

베스킨라빈스 오르골시계도 보자.

 

 

꺼내서 보니 위와 같은 이미지였다.

일단 할인 받아서 3천원이라는 가겨 고려하면

오 퀄리티 괜찮은데?

어디가서 작은 오르골 구매하려면

그정도 가격은 더 들어가는데

이렇게 케이크 모형이라서

데코하기도 좋은 것 같고.ㅋㅋㅋㅋ

 

 

그리고 깨알로 기차모형이

오르골 아래 자성 반응으로

케이크 주변을 빙빙 돌게되더라고.ㅋㅋㅋ

이게 귀여워서 픽한 것도 있지.ㅋㅋㅋ

 

엄청난 고퀄은 아니겠지만

가성비로 보면 상당하지.ㅋㅋㅋ

 

 

베스킨라빈스 오르골시계 하단에

오르골 테옆을 빙빙 돌리고

옆면에 있는 레버를 켜면

오르골이 돌아가게 된다.

 

또 반대로 레버를 끄면

오르골이 멈추게 되는 디자인.

 

 

디자인 봤으면

작동하는 모습도 봐야지.ㅋㅋ

가볍에 오르골을 틀고 영상을 담았다.

 

호텔방에

은은하게 캐롤이나오고

베라 케이크모형은 오르골시계 기차는

빙글빙글 돌고 귀엽더라고.ㅋㅋ

 

혜윰님이 마음에 들어하셔서

집에 가져가시라고 챙겨드렸다.ㅋㅋ

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면 충분하니까.ㅋㅋㅋㅋ

 

 

짠.

그렇게 오르골시계보면서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케이크.

아이스크림케이크~

이게 얼마만이야.ㅋㅋㅋㅋ

 

케이크 정보는

위에 먼저 공유했었으니

바로 먹자고.ㅋㅋㅋ

 

 

가운데 왓유원트라고 쓰였던데

물음표가 아니라서 좋구만.ㅋㅋㅋㅋ

 

아마 이 케이크 12가지 맛 구성이

너가 원하는 무엇이든 들어있다.

이런 의미인 것 같더라고.ㅋㅋ

 

응, 너.

먹었다 저 초콜릿까지.ㅋㅋㅋㅋ

 

 

민트부터해서 엄마는 외계인도있고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쿠키엔크림, 체리쥬빌레 등

내가 좋아하는거 다 있어서

뭐 싹다 먹었나보다.ㅋㅋㅋㅋㅋ

 

아는 사람들은 아는데

나는 아이스크림 괴물이다.

다른 건 다 많이 못먹어도

아이스크림만큼은 많이 먹는다.

주변에서 그러다 죽는다고 하도 걱정해서

나름 조절하면서 참는데..

(참는거다. 마약같은 아이스크림...ㄷㄷ)

이날은 그래도 폭발했네.ㅋㅋㅋ

 

2조각빼고 다 먹은 듯.ㅋㅋ

혜윰님이 기겁하시더라고.ㅋㅋㅋㅋ

당수치 관리 잘해야지.ㅠ

운동해야지.ㅠㅋㅋㅋㅋ

 

 

그렇게 옵션으로 선택했던 초.

환경오염에 의식해서

큰초 한개로만 켜고

함께한 크리스마스를 축하했다.

 

물론,

엄청 자주 먹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아니지만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좋은 시간에 즐겨서 좋았지 :)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오르골시계까지!

집에 야무지고 놓고 데코해야지.ㅋㅋ

 

그렇게 물욕 넘치는 나에게

또 하나의 굿즈가 들어왔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오르골시계

#오르골시계

#오르골

#아이스크림케이크

#크리스마스케이크

#이벤트

#행사

#선물

#매리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