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제주한달살기 숙소 함덕빌드웰 여유와 찐행복이 있던 곳

아카홀릭(a.k.aholic) 2020. 11. 12. 19:40
728x90
반응형

 

제주한달살기 숙소 함덕빌드웰

여유와 찐행복이 있던 곳

 

오늘은 바로 얼마 전

혜윰님과 지인들과 함께

제주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오늘의 주인공은

함덕에 위치하고 있던

제주한달살기 숙소로

함덕빌드웰오프스텔이다.

이번에 제주도에 장박하면서

여기서 묵을 수 있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846432019

 

함덕빌드웰비치타운오피스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79-2 (조천읍 함덕리 1045)

place.map.kakao.com

 

먼저,

제주한달살기 숙소

함덕빌드웰오피스텔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81

지번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45

 

 

위치를 살짝보면

너무 번잡한 곳이 아니고

(그렇다고 외지도 아니고~)

함덕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다.

함덕해수욕장이면

제주도 대표 해변이기에

주변 상권도 있고

한달살기에는 괜찮은 위치이다.

공항이랑도 괜찮은 거리이고~

 

위치가 편해서

우리는 차량으로 편하게 이동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과 같이 도로에 빌딩이 보인다.

여기가 함덕빌드웰오피스텔!

목적지에 도착했으니

이곳에 관련된 정보도

간단하게 정리해서 공유해야지 :)

 

<연락처>

010-9586-8187

<임대기간>

한달살이,

최소 3박부터

 

<특이사항>

호텔이나 펜션이 아닌

단기 임대시설입니다

 

이정도면 기본적인 것은

함께 참고할 수 있을 것 같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곳 바로 앞에

함덕 비석거리 정류장이 있어

꼭 차량이 아니더라도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하기 용이하다.

 

제주한달살기하면

따로 렌탈을 하는게 아닐 수 있으니

그런 부분들도 참고하면 되겠다.

 

 

짠.

함덕빌드웰오피스텔에 주차장.

여기에 추자를 하고 짐을 빼서

얼른 위로 이동했다.

 

추차장도 체크할 수 있게 공유 :)

 

 

그렇게 숙소에 들어왔다.

지인과 함께 묵을 방이라

함께 스윽 구경해봤다.

 

 

이곳에 특징이

일반적인 1박, 2박 하는 펜션이 아니라

최소 3박이상이고

제주한달살기를 위한 오피스텔이라

방을 깨끗하게 운영하려고

노력하신다고 하는데 그것도 참고해서

스윽 구경해봤다.

 

 

먼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거실이다.

내가 개인적으로 느꼈을 때

이곳은 넓은 2룸 오피스텔이다.

내가 서울에서 생각하는

그런 오피스텔과 비교하면

가정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넓은 2룸 전세 느낌이었다.

 

거실부터 쇼파, 테이블 등

필요한 가구가 세팅되어있었고

중간 중간 감성있는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이쁨들 더해주고 있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있던 주방.

주방에는 넓은 수납공간과 함께

기본적인 식기들도 세팅되어있고

수건이나 휴지 등

소모품들도 넉넉히 있었다.

 

 

제주한달살기가 포인트라서 그럴까?

왠만한 주방들 만큼

세팅이 되어있다는 것이

함덕빌드웰의 포인트였다.

 

 

그리고 한가지 더.

아주 넉넉하고 마음에 드는 냉장고.

위 사진보면

독자분들은 다들 느낌 오실 것이다.

아 장박해야하는 이유.

그리고 그런 원인이 이런 것이구나.

나도 이 냉장고 보고 깜짝 놀랐다..ㅋㅋㅋㅋ

 

 

그리고 이곳은 2룸으로

방이 2개 있었는데

방1, 방2로 표현하겠다.

 

방1은 내가 사용한

조금 더 작은 방이다.

 

 

매트리스가 있는 방으로

별도의 테라스가 있고

에어컨과 장도 있었다.

 

매트리스 생활하는 나에게는

이방에 더 편해서

넓은 방이 아니라 이방을 선택했다.ㅋㅋ

 

 

그리고 방1 바로 옆에있는

화장실도 빼놓을 수 없지~

 

샤워시설과 세면대, 변기도 깔끔하고

그 위에 수납함도 있었다.

 

 

나중에 집을 갖게 된다면

나도 이런 식으로

깔끔하게 해두고 싶었는데~

 

제주한달살기하면서

이런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도

약간 로망같은 것이다.

나중에 꼭 이사진을 보고

이런 갬성으로 가리라...ㅋㅋ

 

 

그리고 지인이 묵었던 방2.

이방은 더 넓은 방이고

침대가 있는 방이었다.

 

 

 

 

 

이방이 더 넓으면서

개별 화장실도 있었고

그 화장실로 이어진 길에

메이크업 장소도 있었다.

 

 

짠.

화장실로 넘어가기 전에

매이크업 화장대.

그리고 그 뒤에는

또 옷이나 짐을 수납할 수 있는

장롱이 자리잡고 있었다.

 

아마도...

여자분들이 사용하기

편하고 좋은 장소일듯.

조명도 빵빵하게 나오니까~

 

 

그리고 그곳을 지나서

방2에 연결된 화장실이다.

 

 

 

 

 

여기도 역시,

깔끔하게 세면대, 샤워시설, 변기까지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었다.

 

화이트톤과 중간 중간 포인트색.

그리고 주황빛과 소품으로

깔끔하지만 전반적으로

따뜻함을 느끼게하는 곳이었다.

 

그럼 이렇게 자리를 잡았으니

얼른 짐풀고 소소하게 즐겨야지!?

 

 

제주도 여행하면서

렌드마크를 열심히 다녀도 좋지만

제주한달살기처럼

장박을 하게 된다면

소소하게 나의 일상에

제주도를 넣어도 너무 좋다.

 

 

함덕빌드웰에 머물면서

위 사진처럼

지인들과 소소하게

작은 파티도 즐기면서

함덕이라는 동네를 즐겼었다.

 

역시 제주는

길게 머물러도 너무 좋은 곳이다.

 

 

그리고 또 이곳의 매력은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는 오션뷰.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햇살을 느끼면서 찍은 사진이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이 뷰가 나를 반기니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더라~

독자분들도 진짜 좋아할 것 같다.

 

시설도 넓고 깔끔하고

심지어 갬성있는 데

거기에 지리적으로 좋아서

투숙객이 행복한 공간이었다.

우리처럼 장박하거나

제주한달살기를 준비하는 분이라면

이곳을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찐행복이었다.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계속 이어지는

여행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오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여행

#국내여행

#제주도

#홀릭이랑혜윰이랑

#여행은언제나옳다

#제주한달살기

#제주도한달살기숙소추천

#제주한달살기숙소강추

#아이랑제주한달살기

#제주한달살이

#제주빌드웰

#제주함덕빌드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