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에서 아침밥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아카홀릭(a.k.aholic) 2020. 11. 24. 18:16
728x90
반응형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에서 아침밥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밀양 여행 이야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오늘의 주제는

그렇게 숙소에서 자고 일어나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다음 이어지는 스케쥴을 위한 에너지 보충!

아침밥을 먹었던 이야기이다.ㅋㅋ

호텔 근처에 있던 곳은로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에서 아침밥을 먹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10313180

 

동그라미청국장

경남 밀양시 중앙로 96-1 (가곡동 604-1)

place.map.kakao.com

 

먼저,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남 밀양시 중앙로 96-1

지번 주소

경남 밀양시 가곡동 601-3

 

지도를 참고하면

밀양역과 바로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우리 숙소와 50m도 안떨어진

각가운 위치였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그리고 아침 일찍 식사가 가능해서

눈뜨자마자 적당히 세면하고

바로 걸어가서 먹고 돌아왔다.ㅋㅋ

 

 

그렇게 지도가 표시된 곳도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이 있다.

 

지도로 검색하니

밀양에 시청점도 있는 것으로 봐선

여기가 본점이 아닐까 싶다.

여튼, 가게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를 인터넷에 참고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연락처>

055-354-2426

기타 더 많은 사항은

인터넷에 따로 공유하고 있지 않아

위 연락처로 문의해야할 것 같다.

우리는 단체로 방문한 것이고

운영자가 예약을 해서

오전...8시30분? 이정도부터

아침식사를 했던 것 같은데

이날 다른 손님들도 있었고~

영업시간도 아침식사가 가능한 것 같다.

주차자 예약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위 가게 메뉴판 사진도 없어서

내가 추가했던 곳이니

그렇게 많은 정보가 없는 곳이었다.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다음은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청국장집이니

청국장이 메인이겠고

순두부와 촌된장이라고

된장찌개도 있다고 추측해본다.

 

이날 우리가 먹은 메뉴는 정식이다.

여기 추어탕도 괜찮아보이던데~ㅋㅋ

 

 

그리고 가게의 느낌을 사진으로~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은

그렇게 크지 않은 가게이지만

좌식과 입식이 모두 있고

30명 이상은 수용 가능한 곳이었다.

 

이렇게 가게 느낌 파악하시고~

 

 

우린 아침으로 먹은 것이고

단체로 숙소에서 쉬다가

방마다 시간 맞춰 나와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에 방문.

시간차 방문이기 때문에

테이블이는 기본적으로

반찬들이 미리 세팅 되어있었다.

 

 

위 사진으로

이곳의 정식 반찬도 참고하면 되겠다.

9첩 반찬에다가 국까지 하면

10첩 반찬으로 이뤄진 정식이다.

 

아침을 그닥 자주 먹지 않는 나인데

그래도 국내여행 중에는

체력이 많이 필요하니~

뚝딱 해치웠던 것 같다.ㅋㅋㅋㅋ

 

마른반찬류, 호박전 등

요것들은 내가 좋아해서 이득.ㅋㅋ

 

 

그리고 밥과 함께 북어국.

전달 맥주 한잔하면서

간단하게 혜윰님과 뒤풀이를 했는데

뭐 술도 아닌 술이었지만

그거 해장하는 느낌으로 먹었다.ㅋㅋ

 

아침부터 아침밥을 먹고

바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숙소 근처에 있던

밀양 동그라미청국장은 감사한 곳이었다.

잘먹고갑니다~

 

그럼 이렇게 간단히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계속 이어지는 이야기를

부지런치 갖고 오도록 하겠다.ㅋㅋ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

#국내여행

#밀양여행

#밀양맛집

#동그라미청국장

#아침식사

#정식

#홀릭이랑혜윰이랑

#맛집

#먹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