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 덮밥이랑 포장해서 먹어봤지!

아카홀릭(a.k.aholic) 2020. 12. 29. 06:15
728x90
반응형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

덮밥이랑 포장해서 먹어봤지!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보쌈을 먹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그냥 아무 보쌈이 아니라~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가 있어

어?! 이거 포장해서 먹어보자!ㅋㅋ

이렇게 다녀온 이야기이다.

 

이날은 친구와 함께

연말 작은 파티로 식사를 하기 위해

친구와 함께

원할머니보쌈족발 녹번역점에 다녀왔다.

그럼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23077469

 

원할머니보쌈족발 녹번점

서울 은평구 은평로 170 (응암동 96-2)

place.map.kakao.com

 

먼저,

우리가 포장으로 방문했던

원할머니보쌈족발 녹번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시 은평구 은평로 170 2층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동 96-1 2층

 

우리는

친구와 식사를 위해 포장했고

식사하는 장소는 친구네.

이 동네에서 멀지 않기에

걸어서 충분히 방문할 수 있었다.

동네라 길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요즘 추운 것 만 빼곤 오케이~!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해당하는 빌딩 2층에

원할머니보쌈족발 녹번점이 있다.

 

 

가게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간단히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겠다.

(독자분들 참고용 ㅋㅋ)

 

<영업 시간>

매일 11:30 - 23:00

연중무휴

 

<연락처>

02-358-5355

 

<기타사항>

포장,

배달

 

이정도만 정리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가게 앞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와

덮밥류 들의 안내판이었다.

 

기존에 있던 도시락, 덮밥에

신메뉴가 추가된 것인데

그 종류가 위사진처럼 다양하다.

참고로,

아래에도 한 번 더 언급하겠지만

우리가 신메뉴로 먹어본 메뉴는

보쌈LA갈비도시락과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던

오징어보쌈덮밥이었다.ㅋㅋㅋ

그리고 이 도시락들은

단체도시락주문도 가능하니

코로느19로 외출이 부담되는 상황에

아주 좋은 옵션이겠다.

실제로 내가 잠깐 방문했을 때

단체도시락주문도 가능하니

코로느19로 외출이 부담되는 상황에

아주 좋은 옵션이겠다.

실제로 내가 잠깐 방문했을 때

벌써 배달 기사님인 3분 넘게 오셨다..ㄷㄷ

 

그리고 깨알팁인데,

방문포장 도시락 주문시

보쌈 사이즈업을 해주는

혜택도 있다고 한다.

(매장마다 상이하다고 함)

 

신메뉴와 시스템에

언급할 내용이 많았네.ㅋㅋㅋ

이정도로 각설하고

가게안으로 얼른 들어가자!

 

 

가게에 들어가니

사장님께서 주문통화를 응대 중이고

이모님들께서 맞이해주셨다.

 

 

잠깐의 시간이 있어

가게안도 살짝 사진으로 담았다.

코로나시기라 홀 손님들이 없고

그래서 사진을 담기 좋았다.

(운이 좋은 듯.ㅋㅋㅋ)

 

 

그리고 또 포인트인 게

원할머니보쌈족발 녹번점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가맹점 중에

경영부분에서 상을 받은 곳이라고 한다.

 

내가 사진을 찍으니

사장님께서 그 모습을 보시고

와서 설명해주셨다.ㅋㅋ

그래서 여기 함께 공유한다.ㅋㅋㅋㅋ

 

 

여튼,

이렇게 구경하고

사장님께서 챙겨주신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과 덮밥.

깔끔하게 포장해주셔서

들고가기도 어렵지 않았다.ㅋㅋ

 

 

이렇게 도시락, 덮밥을

포장 및 배달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내용은 전화로 문의가 좋겠다.

 

나도 녹번점에 연락해서

포장가능여부를 확인하고

시간맞춰 포장 요청해서

도착해서 거의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요즘처럼 포장, 배달이 많은 시기는

전화로 시간, 예약 해두는 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지.ㅋㅋ

 

 

짠~!

친구네 집으로 얼른 들어왔다.

날이 부쩍 추워졌음을 느끼면서~

그렇게 도착하자마자

식사 준비를 준비했다.

보니까 도시락 신메뉴는

12월 3일날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얼른 언박싱하고 먹어봐야지!

 

그렇게 먹방하면서

포인트 되는 부분은

함께 언급해보도록 하겠다.ㅋㅋ

 

 

먼저 포장을 보니

배달과 포장이 가능한 제품이라

배달 기사님들에게 요청하는

'배달 잘 부탁드린다'는 내용.

 

간단한 포인트이기에

살짝 집고 넘어가겠다.ㅋㅋㅋ

 

 

특히 도시락 띠지는

보쌈, 밥, 찬에 대한 소개.

1975년 오랜 감성의

보쌈수육과 무김치,

탱글거리는 청원생명쌀 추청미,

제철식재로 맛을 낸 5찬 + 샐러드.

이런 내용도 담고 있었다.

그리고 도시락에 사용해야할

수저세트와 새우젓소스도.

고급진 이미지와 함께

구성을 가득 채워주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언박싱하면서~

도시락과 덮밥 포장에

크래프트지가 둘러있었다.

 

요렇게 참고하고 패스~

 

 

짠~

먼저 언박싱한

원할머니보쌈족발 오징어보쌈덮밥이다.

보쌈 가지런한게 있는게 너무 이쁘다.

 

 

그리고 바로 오픈한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

보쌈LA갈비도시락의 모습이다.

 

 

두 메뉴의 포장을 보면~

도시락 포장용기가 칸막이가 되어있어

포장이나 배달시

흔들려 엎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또 포인트가 하나있다.

여기를 주목!

 

 

보쌈이 도시락에 가운데 위치하는데

가운데 노란 온수팩!

이중포장을 통해서

보쌈이 따뜻하게 유지되도록!

그렇게 디자인된 포장용기였다.

 

 

처음에는 뭐지? 했는데

온수팩인 것을 확인하고

아~~아이디어 진짜 좋다.

추운 겨울날

내가 이 도시락을

직접 들고 걸어왔는데

아직 보쌈에 온기가 남아있었다.

 

이건 포인트되는 부분이라

깔끔하게 사진으로 공유해본다.ㅋㅋ

 

 

그리고 온수팩을 걷어내고

본격적인 구성을 확인하기 위해서

도시락 구성을 디테일 컷으로 담았다.

 

독자분들이 직접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의 구성을

사진으로 참고하면 되겠다.

 

메인에는 LA갈비와 보쌈고기.

양쪽에는 3가지씩,

볶음김치, 장조림, 보쌈김치,

계란말이, 오징어젓갈, 야채피클.

이렇게 반찬을 담당하고 있고~

 

 

하단에는 듬직하게 쌀밥과

따땃~한 콩나물국이 구성되어있었다.

 

국,밥을 포함하면

10가지로 구성된 한 박스.

아~든든하네~

 

 

그리고 아까 언급했던 새우젓도

도시락 구성을 확인하면서

얼른 세팅했다.

아!?

그럼 11가지 구성이 되는건가?ㅋㅋ

 

 

그럼 전박적으로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를

이렇게 언박싱해서 알아봤고

이제 먹어봐야겠지!?

 

그래서 준비해봤다.

바로 아래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518ZhZe2DqA

 

짠.

아무래도 도시락이기 때문에,

그리고 친구와 실제로 포장해서

함께 먹었던 이야기이기 때문에,

영상으로 그 느낌을 담는 것이

독자분들에게 생생한 모습을 전달하고

더 재미있을 것 같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바로 실천해 옮겨서

영상으로 만들어서 함께 공유한 것이다.

 

사진뿐만 아니라

영상으로 느껴지는 모습은 어떤지,

맛있게 먹는지, 맛없게 먹는지

생상한 모습을 참고할 수 있겠다.ㅋㅋ

 

그렇게 긴 영상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시청하시면 될 것이다.

이럼 충분히 이해 쌉가능!ㅋㅋㅋㅋ

 

 

그럼 이어서~

이날 먹었던 메뉴들의 느낀점을

간단하게 글로 표현해보겠다.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독자분들은 간단하게 참고하면 좋겠다.

 

 

먼저,

오징어보쌈덮밥.

심하개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한 배이스도 있는 것으로 봐서

고추장 배이스인 덮밥인 것 같다.

 

그리고 보쌈이야

원할머니보쌈족발은 다 아는 행복이고

함께 구성하는 오징어는

완전 삶아진 녀석은 아니고

뭔가 쫀쫀하게 조리된 친구였다.

반건조 오징어로 만들면 이렇게 되나?

식감이 상당히 매력있는 게 포인트.

 

친구도 나도 뚝딱!

맛있게 먹었던 메뉴이다.

이건 영상에도 잘 나와있다.ㅋㅋ

 

 

그리고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

보쌈LA갈비 도시락.

 

이건 반찬이 다양해서

집에서 밥을 더 추가해서

지금 우리의 구성으로

3명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반주까지 함께한다면

LA갈비와 보쌈이 중심이라

밥과 술안주를

동시에 커버할 수도 있겠다.

 

그냥 집에서 식사로도 좋고

어디 이동해서 식사를 해야할 때

포장 딱해서 먹어도

도시락 전문점처럼 즐길 수도 있겠다.

 

물론,

원할머니보쌈족발은 배달도 되지만

홀이 확실한 가게인 것도 체크!ㅋㅋㅋ

 

 

그렇게 오늘은 친구와 함께

원할머니보쌈족발 도시락 신메뉴와 덮밥.

포장해와서 맛있게 먹고,

소소하게 연말파티를 즐겼다.

코로나의 시기에도 포장, 배달 시스템.

도시락이라는 아이템.

든든하고 푸짐한 것은 뽀너스.

이런 재미를 본 먹방이었다.

우리 둘다 만족 :)

 

이렇게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를 참고하면 될 것이다.

 

그럼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wonandone.co.kr/bossam/

 

원할머니보쌈족발

Since 1975 40여년의 전통, '세대를 잇는 정성의 손맛' 따뜻한 수육에 매일 아침 담그는 아삭한 김치

wonandone.co.kr

 

*상품을 지원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으며,

소정의 원료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보쌈

#녹번맛집

#도시락

#도시락신메뉴

#단체도시락

#보쌈LA갈비도시락

#오징어보쌈덮밥

#보쌈

#족발

#원할머니보쌈메뉴

#도시락맛집

#주변맛집

#배달

#포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