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 방문

아카홀릭(a.k.aholic) 2021. 1. 2. 16:09
728x90
반응형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 방문

 

오늘은 조금 더 얼마 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증산 순대국 맛집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추위를 많이 타는 혜윰님.

뜨끈한 국물을 선호하는 혜윰님.

이런 기호를 충족시키면서

근처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이라고

동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기에

첫도전으로 다녀온 곳이다.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1631107834

 

부산돼지국밥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31길 45 (북가좌동 324-27)

place.map.kakao.com

 

먼저,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31길 45

지번 주소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324-27

 

나는 동네이기도 하고

지도를 보고 찾아가서

크게 어렵지 않게 방문했다.

혜윰님 모시고 가야하니

정신 바짝 차리고 갔지.ㅋㅋㅋ

지하철 증산역에서 걸어갈 정도로

크게 멀리 있지 않은 곳이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에 간판처럼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이 위치하고 있다.

 

 

가게의 정보를 정리하려고

인터넷을 검색해봤는데

크게 공유할 만 한 정보는 없더라.

 

<연락처>

02-374-5822

 

그래서 기타 다른 내용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될 것 같고

이곳에 내용을 보니

명지대 근처에서 오래 장사하던 가게가

이곳으로 이전해서 이어가고 있는 것 같더라.

가게 앞 안내판에서 읽었던 것 같다.

장사를 이전해서도 계속하신다니...

가게 경영 경험인으로 리스팩트.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다음은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돼지국밥이라는 음식을

안 내용물의 구성을 통해서

다양한 국밥메뉴로 구성했고

수육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수육백반과 함께

사이즈별 수육도 있었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순대국 보통 2개이다.

그리고 이날은 운전을 안해서

반주도 즐겼지.ㅋㅋㅋ(개이득)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 가게안을 구경했다.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식사하시는 다른 손님 2팀이 있어서

구석에서 쭈구리처럼 조용히 있었다.ㅋㅋㅋ

 

좌식과 입식이 있었고

그렇게 크지 않은 가게라

아늑함이 있는 분위기였다.

위 사진들로 느낌만 참고하고 패스:)

 

 

그렇게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 먹방시작!

먼저 기본반찬들이다.

 

국밥 기본반찬은 보통

배추김치, 깍두기가 캐리하고

써브로 마늘, 양파, 고추 등이

쌈장과 조합을 이루고 있다.

돼지고기와 빠지지 않는 것이

새우젓이기 때문에

새우젓도 거의 필수구정.ㅋㅋ

그리고 가게에 따라서

부추를 함께 구성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부추도 함께 한다.

 

결과적으로 김치는 맛있더라.

국밥에 4할 이상은

김치가 그 역할을 담당한다 생각하는데

그 이상으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맛깔나는 김치라서 좋았다.

(직접 담그신다는 것 같다)

 

 

 

 

그리고 함께 주문했던

소주도 딱 등장하고

손이 시렵던 혜윰님은

밥공기를 들고 지지고 있다.ㅋㅋㅋ

 

 

그렇게 나온~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의 메인디쉬!

순대국(보통사이즈) 이다.

 

약간 맑은 국물은

뽀얀느낌을 주고 있었고

아래 사진을 보면,

 

 

도톰도톰한 고기들과 함께

순대국 안에는 소면도 들어있었다.

보통 소면은 순대국보다

국밥에 들어있는 편인데

여긴 순대국에도 구성하고 있다.

'전문'이라는 갬성은

이런 구성에서 나오는 것 같다.

 

아까 부추를 봐도

오 부추넣고 순대국이라

클래식하지만 구성지군.

이렇게 생각했었는데.ㅋㅋㅋㅋ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의 구성에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부추를 탁! 넣고

(남자한테 그렇게 좋은데~ㅋㅋㅋㅋ)

혜윰님에게 내가 부추를 많이 넣고

빡시게 먹고 있음을 어필하면서.ㅋㅋㅋㅋ

 

 

그렇게 한뚝배기 뚝딱했다.

혜윰님과 반주 기울이면서

뜨끈~한 순대국 먹어가면서

소소하게 수다수다 하면서.

이런게 소확행이지 않을까 싶다.

 

 

그렇게 오늘은 동네인

증산 순대국 맛집

부산돼지국밥 수육전문을 방문하고

시그니처인 순대국에 쐬주 한 잔~

딱 깔끔하게 즐기고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했다.

 

근처 서식하시는 독자분들도

가볍게 참고면 될 것 같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맛집

#맛집추천

#먹방

#홀릭이랑혜윰이랑

#증산

#증산맛집

#순대국

#증산순대국

#부산돼지국밥

#부산돼지국밥수육전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