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은평구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다녀왔지

아카홀릭(a.k.aholic) 2021. 1. 1. 17:54
728x90
반응형

 

은평구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다녀왔지

 

오늘은 얼마 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은평구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이곳은 과거부터

이동네에서는 유명했던 곳으로

지인들과 가끔 방문했던 곳인데

이번에 혜윰님과 함께 다녀오게 된 것.

 

날씨가 추워지니 혜윰님께서

뜨뜻~한 국물을 찾으시니 대령했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23343298

 

모이세해장국

서울 은평구 연서로 60 1층 (역촌동 22-39)

place.map.kakao.com

 

먼저,

은평구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60 세신빌딩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역촌동 22-39 세신빌딩

나야 위치를 알고 있었으니

팔팔이를 타고 혜윰님을 모셨다.ㅋㅋ

지하철 역으로는

6호선 응암역, 구산역 사이에 있다.

버스 환승도 함께하면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방문 가능하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간판과 함께

은평구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을 만날 수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락처>

02-353-4174

 

<기타사항>

주차, 예약

 

기타 다른 사항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살짝 늦은 점심으로 방뭉해서

가게 안으로 이동~

 

 

다음은,

그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와 자리에 앉아서

은평구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해장국이 메인인 곳인데,

모이세(기본), 선지, 황태 등 해장국과

순두부 등과 같은 다른 식사들도 있고

술안주용도 있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모이세해장국 2개이다.ㅋㅋ

술은 운전해야해서 패스.

(사실 정말 아쉽긴 했다)

 

 

그리고 가게는 손님들이 있었고

낮술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다.

그래서 가게 안쪽 사진은 생략.

다른 분들에게 방해되고 싶지 않았다.

 

대신 기본반찬을 담았다.ㅋㅋ

매운고추와 쌈장.

 

 

그리고 깍두기와 배추김치는

테이블 옆에 있으니

먹을만큼 적당히 담으면 된다.

추가로 해장국에 넣어 먹는

날달걀도 있으니 참고~ㅋㅋ

 

개인적인 경험으로

배추김치는 새로 담근 것 처럼

아삭함이 살아있었는데

깍두기는 오래 푹 익어서

흐믈흐믈 거려서 아쉬웠다.

그래서 배추김치를 조졌지.ㅋㅋㅋ

 

 

그렇게 반찬 세팅하고

바로 금방 나온 모이세해장국이다.

 

은평구 해장국 맛집으로

2군데 정도 자주가는 편인데

그중에 한 곳이 여기일 것이다.

뭐 그렇게 자주는 아니겠지만..ㅋㅋㅋ

그래도 근처에서 가게되면 여길 간다.

 

 

모이세해장국에 날달걀 딱 넣고

호로록 저어서 섞어 먹으면 된다.

기호에 따라서는

달걀을 덜풀고 먹어도 쌉가능~

 

 

은평구 해장국 맛집

모이세해장국의 맛은?

 

개인적으로

어디 카페에게가서

맛나고 유행한다는 크러플 뭐시기 먹느니

여기서 뜨끈~한 해장국이지.ㅋㅋㅋㅋ

 

 

진짜 든든함으로 치면

대한민국 국밥만한 것도 없는 듯.

모이세해장국은 알도 실하고

매콤한 정도도 심하지 않아서 좋고

한뚝배기 뚝딱하고 왔다.

 

혜윰님도 맛있네~

따뜻해서 좋다~

이렇게 호평하셨고~ㅎㅎㅎㅎ

그럼 만족이지.

 

 

그렇게 오늘은 혜윰님과

은평구 해장국 맛집인

모이세해장국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나는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은평구

#은평구맛집

#맛집

#맛집추천

#먹방

#해장국

#은평구해장국

#모이세해장국

#홀릭이랑혜윰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