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가볍고 신기한 디자인

아카홀릭(a.k.aholic) 2023. 1. 25. 23:39
728x90
반응형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가볍고 신기한 디자인

 

오늘은 얼마전에 구매한

널디 운동화,

널디 젤리그 LT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크리스마스를 넘어서

새해가 다가오니까

널디에서 광고 많이 때리면서

할인 강력하게 넣더라고?

그럼 또 안 살 수가 없잖아~

널디의 기획에

또 지갑 살짝 열었지.ㅋ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아서

바로 꺼내서 언박싱하는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의 포장.

박스 디자인이 이쁜데?!

 

그리고 스팩으로는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270mm사이즈.

나는 265mm를 신는데

한 사이즈 정도 크면 좋다고 해서

(리뷰를 좀 찾아봤지)

한사이즈 업해서 주문했다.

 

결과적으로 딱 맞게 잘 신고 있다.

구매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

그리고 가격은

회원가입하고 할인받고

쿠폰 적용하고 뭐하고 해서

3만 후반이었나?

그랬던 것 같다.ㅋㅋ

할인 미쳤지.ㅋㅋㅋㅋ

 

 

그렇게 바로 언박싱해서 만난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생긴게 참 특이하게 생기긴 했다.

신발에 검정끈, 흰색끈

2개가 막 어지럽게 연결되어있으니~ㅋㅋ

 

그리고

비슷한 널디 신발로

젤리그 볼드 LT가 있는데

그건 좀 더 어글리슈즈에 어울리게

묵직하고 크게 만들어졌다.

반면 젤리그 LT는 좀 더 얄쌍하고

편한 운동화 느낌으로 디자인된었다.

 

거기에,

젤리그 볼드 LT는 348g에 무게이고

젤리그 LT는 278G으로

좀 저 경량화 된 운동화이다.

 

 

이후에 또 비교할 만한 포인트가 있다면

젤리그 볼드 LT와 구분지어보고~

일단 디테일 구경.

 

날렵한 모습에

앞쪽에 신발끈 하나,

그리고 뒤쪽에 신발끈 하나.

총 2개의 신발끈이 있는 것이 포인트이고

볼드 쪽은 엘라스틱 밴드가 있다.

 

그리고 신발 소재가

발등 일부와 옆날 쪽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라고 한다.

축축하지 않게 환기가능.

대신 추운 곳에서는 힘들 수도.ㅋㅋㅋ

나는 양말을 두툼하게 신어서

춥거나 하진 않았던 것 같다.

 

 

그리고 옆라인과 함께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뒷라인.

아까말한 검정 끈은 이렇게

뒤쪽에 묶이게 된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디자인적인 요소라고 생각한다.

자꾸 풀려서 귀찮더라고?ㅋㅋ

그래서 그냥 강하게 한 번더 묶어버렸어.ㅋㅋ

지금 예쁜게 문제가 아니야.

귀찮다고~ㅋㅋㅋ

이쁜 포인트이긴 한데...

뭐 그렇다고~ㅋㅋㅋ

 

그리고 굽높이를 체크하면

젤리그 볼드는 LT 6.5cm이고

젤리그 LT는 5.5cm라고 한다.

키 높이 있으면 좋지 :)

 

 

그리고 옆면에 디자인적 요소로

사출몰드.

삐져나온 마감이 있는데

널디라고 적혀있다.ㅋㅋ

 

그리고

EVA 미드솔이라고 해서

앞꿈치와 뒤꿈치를 연결하는

그 쪽에 미드솔이

뒤틀림을 최소화 시켜준다고~

 

그리고 아래쪽 밑창은

히드 러버 아웃솔이라고 해서

역방향 디자인으로 미끄럼 방지인데

밑창이 역방향 홈이 있더라고.

이건 신다보니 더러워져서 사진 생략.ㅋㅋ

 

 

그럼 이렇게 디자인 적인 것을 봤고

얼른 신고 나가봐야지?!

족저근막염 때문에 안에

관련된 인솔 넣어서 밖으로~

 

 

나는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를

데일리 운동화 처럼 편하게 신으려고

다른 운동화들과 함께 세팅했다.

그래서 편하게 슬랙스에 함께한 모습.

 

신발만 봤을 때는

엄청나게 튈 것 같았는데

막상 신어보니 그렇게 튀지 않는다.

그냥 검정 줄 포인트인데,

이역시 넉넉한 통 바지 입는다면

가려질테니 무난하더라~

 

 

그렇게 편한 전신 샷으로

널디 운동화 젤리그 LT 표현.

표현이라는 것은 거창하고

그냥 편하게 동네 마실 갈 때 복장.

따습게해서 잘 신고 있다.

 

아까 말했던 것 처럼

사이즈 조금 크게,

그리고 신발끈 매듭이 많으니

꽁꽁 잘 고정시켜서.

막상 신어보니

많이 튀지 않고 무난.

그리고 할인 받아서 개이득.

이렇게 요약할 수 있겠다.

할인을 잘 받아서 이득이지

그냥 사라고 한다면 다른 신발 사지~

 

10만원 대면

다른 신발 선택사항이 너무 많으니~

지금 사이트 들어가보니

할인하긴 하는데

내가 산 가격만큼은 아닌 것 같다.

금방 인기 있어서

할인률이나 가격 조정했나봐~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을 마무리 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널디

#운동화

#신발

#남자운동화

#여자운동화

#젤리그LT

#널디운동화

#할인

#가성비

#어글리슈즈

#패션

#널디젤리그L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