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 편하게 입는 머슬핏티셔츠

아카홀릭(a.k.aholic) 2023. 1. 26. 21:13
728x90
반응형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

편하게 입는 머슬핏티셔츠

 

오늘은 내가 편하게 입고 있는

짐웨어 머슬핏 티셔츠인

블랙원 오버핏티셔츠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운동용으로도 좋고

머슬핏인데 와이드 해서

데일리 용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옷들을 선호하는데

그런 갬성의 옷이라서 잘 입고 있다.

머슬핏, 오버핏 선호하는데

이번에 입어볼 수 있게 되었으니

얼른 세팅하고 입었지 뭐야~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이다.

얼른 입고 사용하려고

택배를 받자마자가 가지고 와서

언박싱 싹 해버렸지.ㅋㅋㅋ

 

제품 풀네임은

블랙원

시그니처 헤비코튼 오버핏 반팔티셔츠.

컬러는 화이트, 블랙이 있는데

나는 블랙을 선택했다.

 

 

그렇게 언박싱하고

처음 옷을 펼쳐보면서

기본적인 사이즈 스팩 체크.

난 XL를 픽.

 

XL (cm)

어깨너비

59

가슴너비

65

소매길이

28

암홀

26.5

총장

79

 

*측정방법에 따라

1~3cm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모니터 화면 해상도, 컬러 설정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사이즈 스팩이다.

오버핏이라서

나는 좀 박시하게 있는게 좋더라고.

 

 

그리고 가슴팍에 블랙원 로고.

내가 또 과거에

와우를 딥하게 해서 그런가?

드루이드 할퀴기 로고이다.ㅋㅋ

강력한 할퀴기 느낌이라

운동하는 분들에게 의미 있을 듯.ㅋㅋ

 

 

그리고 뒷부분 등판은

블랙원이라는글과 함께

아래

spero spera라는 글귀가 있더라.

처음 보는 단어라 찾아보니

이탈리아어로

'나는 희망한다'라는 의미라고~

 

뭔가 목표를 찾아서

놀겨하는 것이

또 운동과 밀접하기에

이것도 인상적인 포인트.ㅋㅋ

 

 

그리고 오버핏이기에

어깨 선이 더 넓직하게

옆으로 떨어져있고~

 

디테일 포인트로

넥라인 헤링본 테이프 체크.

마감처리가 깔끔.

익숙한 디자인이다.

 

 

끝단 마감처리도

위 사진으로 참고할 수 잇겠다.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

원단의 경우,

100% 헤비코튼으로

두껍고 탄탄한 소재라고 한다.

그래서 더욱 몸이 크게 보이는 효과를 연출.

머슬핏을 가져온다고~

 

거기에

바이오 워싱,

텀블 워싱,

텐더 가공이 들어가서

옷의 변형과 보플방지에

더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보면서 세탁도 체크해봤는데,

찬물에 손세탁을 권장하고

이염방지를 위해

단독 세탁 권장한다.

그리고 원형 유지를 위해

건조기 사용은 금지!

이 점도 체크하면 되겠다.

 

 

그럼 전체적으로 알아봤으니

얼른 착용해보고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을

직접 느껴봐야겠지!ㅋㅋㅋㅋ

착용하고 바로 아웃고잉!

 

 

이날 착용하고 나오면서

운동과 취미를 위해

축구, 풋살 용품이랑

운동 용품을 좀 봐야하는데

그래서 마트에 잠시 들렸다.

들린 김에 쇠질도 살짝 했지만.ㅋㅋㅋ

 

그렇게 착용한 모습.

착용감은 일단 편하다.

싼마이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거칠지 않은 착용감.

 

 

그리고 머슬핏, 오버핏이라는 특징에 맞게

어깨선히 좀 더 아래 쪽.

특히 어깨부분을 더크게 보여준다.

 

거기에 오버핏티셔츠라

배부분에 살이 있더라도

어깨랑 가슴으로

그 핏을 좀 잡아주는 효과.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은

어깨 커보이고 싶은 사람이나

운동뚱 들에게도 부담없겠다.

 

 

그렇게 쇠질도 하고

공도 살짜 구경하고

그러면서 짐웨어

블랙원 오버핏티셔츠를 입고 활동.

잘 움직일 수 있고 이물감 없고

디자인도 무난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더라고~

만족한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더 관심있는 분들은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더 체크하시길~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blackone.kr/

 

블랙원 BLACKONE

We are the first-rate. 블랙원 공식 온라인스토어

blackone.kr

 

#머슬핏티셔츠

#짐웨어

#오버핏티셔츠

#블랙원

#반팔

#머슬핏

#오버핏

#티셔츠

#남자

#운동

#취미

#패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