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 발볼이랑 가성비로 사용해봤다

아카홀릭(a.k.aholic) 2023. 2. 28. 19:27
728x90
반응형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

발볼이랑 가성비로 사용해봤다

 

오늘은 내가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풋살화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최근에 친구의 추천으로

함께 풋살과 축구를 하면서

살면서 처음으로

축구, 풋살에 재미를 붙여서

틈틈히 잘 즐기고 있다.

살을 빼는 목적도 있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친구들이랑 이렇게 모이면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고 재미있더라고~

 

그렇게 즐기면 또 뭐다?

장비충은 장비를 찾는다.ㅋㅋㅋ

인조잔디에서 차는 경우가 많고

축구보단 풋살을 많이할 것 같아서

풋살화를 찾았다.

그러면서 브랜드마다

사용하는 등급 명칭도 좀 다르고

디자인도 다르니까

발볼도 다르고 하더라고~

보통 적당한 평균가가..

10만원선 되는 거 같은데

바로 그렇게 올라가는 건 좀 부담이라

저렴하게 가성비 제품으로,

그리고 발볼 좀 넓은 제품으로

친구에게 조언도 구하고 찾아보니

키카랑 낫쏘가 괜찮더라고?

가격도 가격이고

국산제품이라 발볼도 넓직하다고~

그 위로는 미즈노가 있다고~

그래서 낫쏘 풋살화를 구매했지 :)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택배를 받고 바로 언박싱하는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이다.

사이즈는 265mm이고

컬러는 박스에도 살짝 보이는데,

라임색으로 픽했다.

 

사실 비슷한 가격대에

다른 풋살화들도 많았고

발볼에 대한 리뷰가 좋은

또 다른 풋살화도 있었는데,

또 컬러는 못참지.ㅋㅋㅋ

이 컬러에 꽂혀서

이놈으로 구매하게 되었다.ㅋㅋ

 

사실 라임이라고 해도

아래 보면 알겠지만

노랑에 가까운 색이니

그점은 크게 신경 안 써도 될 듯.ㅋㅋ

 

 

그렇게 언박싱!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를 가지고

바로 풋살장으로 올라왔지 :)

 

사실 이 포스팅을 하기 전에

이미 꾸준하게 사용하면서

내 몸으로 느끼고 있었지.ㅋㅋ

이따가 여유가 있으면

운동삼아서 또 다녀올 생각.ㅎㅎ

 

 

여튼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를

스윽 둘러보자고.

우선 신발끊으로 묶는 디자인이고~

요즘에는 전체 밴딩식으로 나오는데

그런건 아니고 클래식에 가깝다.

 

 

그리고 발날쪽.

발 바깥쪽 부분은

위 사진처럼 낫쏘 마크와 함께

숨구멍 송송송송 있고~

여긴 가죽 패치 하나로

전체를 감싸고 있는 디자인이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할 수 있는

풋살화 앞쪽 코 부분.

가죽 원단에 박음질이 있어

가죽 뒤틀림 방지가 되려나?

아니면 공이 닫는 부분에 포인트룰 준건가?

 

친구가 알려준 바로는

풋살화에 사용되는 가죽에

역시 이건 인조이겠지만

캥거루 가죽으로 만드는 것이

좋은 품질이라고 하더라고?

국산 제품중에는

키카 제품 중에서

그렇게 만드는 제품이 있다고~

그 풋살화랑 디자인이 비슷한 듯?

(친구가 그 풋살화이거든.ㅋㅋ)

 

당연히 앞코에 라인 밖힌 것은

그 라인이나 종류가 다르지만

그런식으로 라인이 있다~

그 정도만 생각하면 될 듯.

 

그리고 신고 만져보면

앞쪽이 뭔가 카본처럼

단단한 느낌은 아니고

흐믈흐믈거리면서

발가락이 느껴진다.

뭐~ 좀 더 얇아도 좋을 것 같은데

(얇다? 쫀존하다? 뭐 그런)

그걸 바랄 가격이 아니긴 하지.ㅋㅋ

 

 

그리고 반대쪽인 안쪽 인사이드.

여기도 반대편이랑 비슷하다.

 

아 그리고 참고로~

겉감 합성가죽,

안감 합성가죽으로 만들어졌으니

아까 위에서 내가 말한게 거의 맞는듯.ㅋㅋ

 

 

그리고 옆라인이랑 하단을 보면서

아~ 풋살화는

발 아치형 부분도

디자인이 굴곡 없이

일자로 나오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

 

그리고 잔뽕들.

밑창은 합성고무이고

풋살화, 인조잔디용이라

이런 잔뽕들로 디자인 되어있다.

 

그리고 그 모습을 보면서

아치형, 발 얇게 디자인된 부분 보면

흰색으로 좀 더 덧댄 부분이 있는데

이걸 보면서,

아 이래서 발 볼이 좀 더 넓은거가 싶더라.

 

 

그렇게 가볍게 신발을 알아보고

바로 풋살화를 신고 플레이.

꾸준하게 계속 사용중이기 때문에

가볍게 후기성으로 공유해보면~

 

일단 사이즈.

내 신발 사이즈가 265mm인데

푹살화도 맞춰 신으니 맞더라고.

발볼도 괜찮고~

나는 추가적으로

기본 깔창을 빼고

족저근막염 깔창을 넣었다.

약간 평발끼가 있어서.ㅎㅎ

 

그리고 무게는 350g 미만이라는데

크게 무겁다고 느끼진 않았으니

그건 괜찮은 듯.

물론 좋은 제품들은

더 가볍게 만들어졌게지만~

이정도여도 충분한 듯.ㅋㅋ

 

그리고 발을 고정하는 지지는

다른덴 괜찮은데

발목쪽.

신발 가장 윗부분이

신발끈을 단단히 조이는 것과 상관없이

살짝 흐느적 거리는 느낌이다.

물론 경기를 뛰면서

벗겨지지는 않아서

불만이나 그런건 없는데

발목 잘 다치는 분들은

이런 점도 중요할 것 같아서

가볍게 언급해봤다.

 

 

그렇게 볼을 차는데도 크게 나쁘지 않고

일단 발볼도 일반 운동화정도라서

발도 생각보다 편하더라고~

가격도 3만원 초반으로 보면 되니

가격도 상당히 괜찮고.

가성비로 보면 너무 만족이다.

 

이 신발을 구매하면서

이런 저런 댓글리뷰를 참고해서

반신반의로 구매한 것인데

이정도면 충분.ㅋㅋㅋ

다른 분들도 구매 전에 찾아볼텐데

참고할 수 있도록 공유해본다.

 

입문용,

가성비,

발볼적당한~

그런 느낌으로 추천!ㅎㅎ

 

 

그렇게 오늘은

낫쏘 NS 킥볼 레볼루션 풋살화에 대해

내가 직접 사용해보고

가볍게 리뷰해봤다.

나처럼 축구, 풋살을 좋아하는

입문자분들에게

참고할만한 정보였으면 하고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즐운!

 

#축구

#풋살

#취미

#운동

#축구화

#풋살화

#낫쏘

#낫쏘NS킥볼레볼루션

#가성비

#내돈내산

#발볼넓은

#리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