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클립선글라스 글라시야 GLASIYA 가볍고 잇한 갬성 아이템

아카홀릭(a.k.aholic) 2023. 3. 2. 23:44
728x90
반응형

 

클립선글라스 글라시야 GLASIYA

가볍고 잇한 갬성 아이템

 

오늘은 최근 잇하게 사용 중이며

올해 아주 잘 사용할 아이템인

클립선글라스,

글라시야 GLASIYA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는 시력이 좋은 편이다.

라식, 라색은 생각해본 적도 없고

나이가 먹으면서

시력이 조금 떨어지긴 했어도

아직까지도 잘보이고 있으니

복 받은 시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나에게 애용하는 안경이 있는데,

시력 조정하는 용이 아니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라고 해서

컴퓨터를 오래 보고 일하는 내눈에

피로도도 줄여주고

거기에 약간 지적임도 올려주는.ㅋㅋ

그런 안경이 있다.

 

거기에 하나 더.

나는 아웃도어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자주 나가서 돌아다니고

자장구 탈 때 고글,

런닝할 때 고글,

바이크딸 땐 또 고글.

여행엔 또 여행용 선글라스 등

이렇게 선글라스들을 많이 착용한다.

 

그러면서 드는 생각.

내가 선글라스도

아웃도어와 취미생활하면서

많이 쓰고 즐기지?

그리고 평소에는

블루라이트 안경도 많이 쓰지?

(일 때문에 거의 생활화)

그럼 이거 두개를 하나로 합칠 수 없을까?

보니까 클립선글라스?

이런거 매력있어보이던데~

 

이런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는 중 이번에

글라시야 클립선글라스를

내 안경에 맞춰 사용하고

리뷰를 담을 수 있기에

얼른 구축해서 사용해본 이야기이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글라시야 GLASIYA 클립선글라스이다.

택배를 받고 얼른 꺼내서

혜윰님 만나러 나오면서 가져왔지.

바로 사용하려고~ㅋㅋㅋ

 

위에 2케이스가 보이는데

2케이스에 들어있는 선글라스가 다르다.

클라시야 제품군은

그 종류가 다양한데

렌즈에 종유에 따라서,

렌즈의 디자인에 따라서,

플립유무에 따라서,

사격형, 원형

플립업형,탈부착형,

스모크, 실버미러, 블루미러

이렇게 특징별로 나뉘는데

제품 상세페이지만 봐도

15가지 종류가 있더라고~

선택의 폭이 넓으니

사용자에게 가장 꼭 맞는 제품 찾기 용이하지.ㅋㅋ

 

그래서 내가 주로 사용할 원형이랑,

참고용으로 사각렌즈를 챙겨왔다.

 

 

그렇게 언박싱하면서

제품구성을 확인해봤는데,

제품의 품질표시와 피해보상 규정,

품질보증서도 있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그 성능이 떨어지는 게 아니다.

높은 고객 만족도에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겠지 :)

 

 

그리고 함께 구성하고 있던

편광 테스트 카드도 있었는데

그건 아래 더 이야기해보자.

일단 체크만.ㅋㅋ

아래 직접 테스트도 해봤기 때문에

아래에서 더 보는 것이 좋을 듯.ㅋㅋ

 

 

그리고 아까 언급했던

사각형 선글라스 렌즈이고

플립업형이 아니라 탈부착형.

그리고 렌즈는 스모크.

이렇게 사각 일반형 스모크이다.

 

이 중에서도

무테, 금속테, 뿔테에 따라서

또 살짝씩 나뉘더라고~

디테일해서 이런건 좋아~ㅋㅋ

 

 

그리고 이건 내 안경에 착용해서

두고두고 자주 사용할

원형 플립업 실버미러이다.

위 네이밍과 비교하면

어떤 제품인지 느낌 올 것이다.ㅋㅋ

그리고 금속테용.ㅋㅋ

심플한 디자인이 포인트겠다.

 

 

그리고 이건 내가 애용하는 안경.

깔끔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이것도 클라시야처럼 가볍다.

그래서 애용하고 있다.

물론 나에게도 잘 어울리는 편이고.

무난하고 에쁜 :)

 

 

그리고 짠.

포스팅을 이어가기에 먼저,

영상을 하나 첨부한다.

클립선글라스를 장착하는 모습과

편광렌즈 테스트하는 모습,

그리고 착용한 모습을 담아봤다.

아래 내려가면서

참고하고 싶은 부분을

위 영상으로 시청하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

포스팅을 이렇게 구성해봤다.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시길 :)

 

 

그럼 계속해서~

이제 얼른

글라시야 클립선글라스를

내 안경에 착용.ㅋㅋㅋ

안경 위에 일체형으로 착용하는데

클립을 이용해서

원터치 장착/탈착을 할 수 있으니

사용이 매우 편한 편이다.

 

그리고 디테일로

슬림하게 고정되면서도

안경 렌즈에 닫는 부분은

렌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실리콘 고무집게를 사용했고,

흔들림 제어바와 함께

흔들리면서 밀림이 없도록

밀림 분산형 집게도 달려있었다.

작고 가볍지만

있을 장치는 다 있나봐~ㅋㅋ

 

착용하는 모습은 위 영상참고.

 

 

그렇게 장착하고

GLASIYA가 얼마나 슬림한지 보려고

안경을 옆으로 사악 돌려봤다.

정말 있는 듯 없는 듯한 두께감이다.ㄷㄷ

 

 

그리고 이 모델은

플립업(FLIP-UP)으로

선글라스 렌즈를 올래고 내릴 수 있어

선글라스와 안경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게 나에겐 엄청 큰 매력 포인트!

 

위에 보이는 갬성이

내가 막연하게 동경하던 멋이야!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던 내용인데

바로 편광 테스크 카드.ㅋㅋ

글라시야 클립선글라스의 기본은

누가 뭐래도 선글라스이다.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시력을 보호해주면서

시야확보를 해주는 것은

제 1목적으로 한다.

글라시야는 TAC 편광렌즈를 사용하는데

이렌즈의 특징은

자외선과 반사광을 한번에 차단해준다고 한다.

 

이를 체크해볼 수 있도록

함께 구성하고 있는 구성품이

바로 위에 보이는

편광 테스트 카드인 것이다.

그럼 바로 테스트해봐야지!ㅋㅋ

 

테스트 방법은 간단하다.

테스트 카드를 두고

그냥 안경으로만 바라보면

위 사진처럼 보일 것이다.

낚시를 하는 남자의 모습(?)이 보인다.

맨눈으로 보거나,

안경을 착용하고 보면 그렇다.

 

 

그리고

클립선글라스를 안경에 장착.

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다시 이 편광 테스크 카드를 보면

그림이 뭔가 바뀌어있다!

 

위 사진을 참고하면

낚시하는 남자 옆에

활력넘치는 물고기도 보인다.

이게 바로 글라시야의 성능.

오 신기하더라.

영상으로도 담아봤는데

역시 다시 봐도 신기해.ㅋㅋ

 

더 생생하게는 영상에 담아봤다 :)

 

 

그렇게 테스트도 해보면서

바로 착용샷!

직접 착용해보니

확실히 가볍긴 매우 가벼운 편이다.

안경도 가벼운 편인데

클립선글라스까지 슬림하고 가벼우니

뿔테안경 묵직한 거 착용하는 것보다

더 가볍더라고~ㅋㅋㅋ

 

 

그리고 짠!

이 모델은 플립업 스타일이라

이렇게 안경으로 변신할 수 있다.

창장하고 선글라스 렌즈 끝을 만져서

가볍게 위로 올리면 잘 올라간다.

 

그리고 처음 사용해보는 경험담인데

고정시켜주는 클립이

안경으로 플립업해서 보면

시야게 걸리적 거리지 않을까?

이런 막연한 걱정을 했는데

거의 시야게 걸리적거리지 않더라고?!

넓은 시야 그대로 유지되더라.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다.ㅋㅋ

 

거의 일체형으로 써도 되잖아 그럼!

 

 

그리고 이번에 선글라스 렌즈를

실버미러를 선택했는데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여행에서도 사용하기

무난할 것 같아서 선택해봤다.

미러형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이것도 계속 보니까 괜찮더라고.ㅋㅋ

 

 

그리고 탱양 빛이 강할 때

글라시아 클립선글라스를 사용하니

아 이거 너무 편해~ㅋㅋㅋㅋ

 

아 그리고 사용자 팁으로

클립선글라스 렌즈를

안경 렌즈와 잘 붙여서

눈과 거리를 잘 맞추면

(코에 정확히 건다는 표현이 맞나?)

안쪽으로 반사되는 빛이

현저하게 적어지고

엉성하게 착용하게 되면

살짝 반사되는 빛이 있다.

전면부가 아니라

후면부에서 반사되는 느낌.

이것도 참고.

 

과거부터 원하던 디자인에

가성비도 괜찮고

심플하고 가벼워서

이모저모 만족스럽더라.ㅋㅋ

애용중이다 :)

 

 

그렇게 오늘은

GLASIYA 클립선글라스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나와 비슷한 갬성으로

찾고있던 독자분들이라면 참고하고

15종이상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에서

더 알아보길 바란다.

 

그럼 나는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glasiya/products/647920615%EF%BB%BF

 

클리사야 클립선글라스 사각 및 원형 : 글라시야

안경위에 끼워 쓰는 편광 클립선글라스

smartstore.naver.com

 

#글라시야

#선글라스

#편광선글라스

#편광클립선글라스

#미러선글라스

#클립선글라스

#클립온선글라스

#썬글라스

#썬그라스

#선그라스

#원형선글라스

#낚시선글라스

#등산선글라스

#골프선글라스

#남자선글라스

#여자선글라스

#GLASI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