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실반지 여친에게 생일선물 마크미렌 쥬얼리

아카홀릭(a.k.aholic) 2019. 9. 5. 13:28
728x90
반응형

실반지 여친에게 생일선물

마크미렌 쥬얼리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온

홀릭이랑혜윰이랑

1박2일 속초 호캉스 여행!

여행이야기에서 언급한

생일과 선물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고

느낌을 전달하는

그런 시간을 가져보려한다.

뭐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내가 준비한 선물이니

제품에 대해서~

그리고 제품의 모습에 대해서

사진과 글로

더 자세하게 공유할 수 있으니~ㅋㅋ

그럼 기본적인 설명은 했고

바로 주인공인 실반지!

혜윰님의 마크미렌 쥬얼리를 알아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3NOcpv_ubnE&t=382s

 

먼저,

실반지 마크미렌 쥬얼리의

내용이 녹아있는 우리의 영상!

홀릭이랑혜윰이랑

1박2일 속초 호캉스 여행의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참고용으로 시청해도 좋을 것 같다.

반지의 모습은

사진으로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지만

헤윰님이 직접 착용한 영상이나

이 반지를 준비한 내용.

몰래카메라(?)

뭐 대단하진 않지만~

그런 이야기가 녹아 있으니

심심풀이로 시청하시거나

누군가에게 반지 선물을 하게 될 경우

이런 기념일을 참고해서 선물하는

이런 구성 등을 참고해도 좋겠다.

 

 

영상을 보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볍게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번 마크미렌 실반지는

내 생일에 생일선물로

혜윰님께 선물한 반지이다.

그러면서 생일 기념으로

1박2일 속초 호캉스를 다녀왔고

이때 몰래 준비했다가

슬쩍 준 상황인 것이다.

 

그리고 여자 반지이니 만큼

선물했으니

반지에 대한 포스팅을 위해서

반지를 착용한 모델을 해달라고~

세상에 공짜는 없더라.ㅋㅋㅋㅋ

그렇게 찍은 사진들이 아래이다.

그건 이야기하면서 구경하자~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 영상이

내 생일선물로

혜윰님에게 선물한

마크미렌 쥬얼리!

실반지에 대해

재밌게(?) 녹아져있고

호캉스 여행 영상이 괜찮았다면

"구독&좋아요"

 

구독해주시고

좋아요나 댓글은

콘텐츠 제작자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됩니다.

 

 

남녀노소가 모두 보는 채널에

너무 자극적인 내용을 담지 않으려고

나름 신경써서 텐션을 조절하고 있다.ㅋㅋ

자극적이거나 거친 내용은

분명 미숙한 시청자들에게

악영향을 미칠 것 같아서...

그대신,

일상에서 경험하고 느끼는

소소한 이야기를 잔잔히 풀어가는

소확행 채널을 만들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으니

함께 내용 공유하고

서로 존중하면서 소통하실 분은

구독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꾸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실반지에 대한 내용을

영상을 넘어서 알아보자.

위에 보이는 작은 박스.ㅋㅋ

이 박스가 마크미렌 쥬얼리박스이다.

그리고 생일이라고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받았던 와인.

요건 영상에서도 확인 가능하니 패스!

마크미렌 쥬얼리 케이스가

심플하게 깔끔하고 이뻐서

따로 포장을 하지도 않았다.

귀찮은게 아니라...ㅋㅋ

포장이 이뻐서.ㅋㅋㅋ

이정도면 깔끔하게 블랙으로

예쁜 포장이라고 생각한다.

뭐 주절주절 써있는 것도 없고.

 

그리고,

혜윰님을 위해 준비한

이번 실반지는 총 2개이다.

하나는 센터에 보석이 박힌 것.

하나는 링을 따라서

잘잘잘 보석이 박힌 것?

이렇게 보면,

진짜 나는 쥬얼리에 대해서

잘 모르고 이뻐서 준비한 듯.

표현이 너무 투박하네.ㅋㅋㅋㅋ

반지의 모습은 아래 사진으로 보고

마크미렌이라는 브랜드와

제품들에 대한 설명을

가볍게 정리해서 공유한다!

 

 

먼저,

마크 미렌은 북유럽.

스웨덴 브랜드라고 한다.

이번에 한국에 런칭했고

현재 런칭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더라.

그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이벤트1. 15% 할인>

마크미렌의 모든 제품 구매시

15%를 할일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할인코드의 경우는

이렇게 나에게도 확인 가능해서

코드를 아래 공유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챙기시길.

좋은건 공유해야지 :)

"할인코드"

"MarcMirren15"

 

<이벤트2. 반지2+1 캠페인>

마크 미렌의 반지 3개를 주문하면

반지 1개는 무료로 배송된다고 한다.

무료배송?

제품 2개 가격으로

3개를 받을 수 있다는 설명으로 보와

2+1 캠페인으로

2개 사면 1개 무료!

3개 사면 2개 가격!

이런 의미인 것 같다.

아무래도 스웨덴 브랜드라서

영어와 한국어 등 번역이

살짝은 이상한 것 같은데

2+1이 맞는 듯!

거기에 한 가지 더 더하자면

위에서 언급한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도 챙겨두면 좋을 것 같다.

할인코드: MarcMirren15 를 사용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이벤트3. 무료배송>

마크미렌은 1개를 구매해도

한국 어디든

무료로 배송한다고 한다.

1개를 구매하든

3개를 2+1으로 구매하든

그건 구매자의 마음이지만

마진률을 고려하더라도

1개의 무료배송은

소비자 입장에서 좀 괜찮아 보인다.

이게...

이벤트인지 아닌지

정확하게 구분짖기가 어렵지만

특징이라서 이렇게 구분해봤다.

 

 

 

이정도로 마크미렌을 정리할 수 있겠다.

혜윰님은 목걸이는 거의 안하고

반지를 주로 하는 것을 알고있기에

이번 선물에는 실반지만 있다.

하지만,

마크미렌은 다양한 종류의 귀걸이와 목걸이.

쥬얼리등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들어가서 구경하시길 :)

그렇게 정리하고

얼른 실반지 구경 가보자!

위 보이는 제품들은

마크미렌

Sofia green - Yellow gold

사이즈: 14호

 

Ella ring - Yellow gold

사이즈: 14호

 

 

이렇게 준비했다.

기본 컬러베이스에 따라

사이즈에 따라

모델명과 옵션이 달라지는 듯.

 

일단 나도 그렇지만 혜윰님도

막 현란한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심플이지 베스트.

그리고 심플한데 살짝 포인트나

잔잔한 이쁨(?)이 있는 것을 선호.

그래서 이렇게 준비해봤다.

 

실반지라고 해서

철사마냥 얇은 건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반지와

엄청 얇은 실반지의 중간정도?

 

너무 얅은 반지는 이쁘긴한데

마모되고 닳면

금방 끊어져버리더라.ㅠㅠ

혜윰님께 과거에 선물했던 반지가

그렇게 얇은 거라 뚝...끊어졌다.

아쉬워하던 혜윰님이 기억나서

이번엔 좀 오래 사용하라고

살짝 두께가 있는 마크미렌 반지로~

 

아마 반지 좀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내가 어떤 걸 설명하고 싶은지

사진을 보면서 이해하실 수 있을 듯.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그리고~

실반지 2개를 겹쳐서

위 사진처럼 사용하기도 하더라.

여성분들 실반지에

종종 보이는 모습이길래

나도 따라서 착용해봤다.

물론 사이즈가 혜윰님 기준이라

나에게는 저게 한계....

근데 저렇게 착용하는 반지도 있지 않나?

종종 여성분들 한 거 봤는데.ㅋㅋㅋ

그리고...

위사진을 찍고 알았다.

아...나는 이 반지 모델하면 안되겠다.

혜윰님께 따로 부탁해야겠다.ㅋㅋ

그래서 영상에서처럼

혜윰님께 부탁한 것이다.

 

이 생일선물은 몰래 준비한 거라서

혜윰님을 호텔에서 뭐 부탁하고

자리에 없을 때 사진찍었는데

내가 모델해보고 빠르게 GG.ㅋㅋㅋ

그리고 와인 마시기 전에

이런 컨셉으로.ㅋㅋㅋㅋ

이 사진 찍으면서 드는 생각.

와인을 따라놓고

실반지를 여기 안에 퐁당!

그리고 혜윰님이 마시다가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아이스크림 고백(?)

그거 비스무리하게 하면

정말 극혐이겠다는 생각.ㅋㅋㅋㅋㅋ

사진만찍고 얼른 꺼냈다.ㅋㅋ

그렇게 마크미렌 실반지를

혜윰님에게 선물했다.

그모습은 영상에 담았으니 참고!

그리고 텐션올라간 혜윰님.ㅋㅋㅋㅋ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부탁했던 손모델을 받았다.

 

그래서

마크미렌 쥬얼리의 느낌을

혜윰님의 협찬을 빌어

가볍게 공유해본다.

실반지의 느낌은

뭐 구독하시는 분들이

직접보고 느껴야하는 부분이니

크게 설명하거나

떠들진 않겠다.ㅋㅋ

백문의불어일견.ㅋㅋ

 

 

앞서 말했던

실반지 2개로 겹치기.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헤윰님께 이렇게 착용해달라고 요청.ㅋㅋ

호로록 사진을 찍었다.

마침 혜윰님의 스마트폰 케이스와

마크미렌 실반지의 톤이 비슷해서

이런 컨샙샷도.ㅋㅋㅋ

너무 얇지도 않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마크미렌이라는 브랜드가

현재 런칭하면서 구성하는

이벤트들도 괜찮고.

그렇게 만족하면서 준비했고

앞으로

꾸준하게 잘 사용할 혜윰님 생각에

좋은 생일선물이지 않았나 싶다.

물론 생일은...내생일이었다.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는

훈훈한 사진으로 정리하고

오늘의 주제였던

마크미렌 쥬얼리!

혜윰님의 실반지를 정리하겠다.

 

앞에서 설명했던

이벤트들은

마크미렌 공식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하다고 하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첨부하겠다!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겠다!

https://www.marcmirren.com/kr/

 

Marc Mirren Jewellery (공식사이트)

언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이중 반지

www.marcmirren.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