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 멀티충전도 문제없네

아카홀릭(a.k.aholic) 2019. 9. 7. 00:05
728x90
반응형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

멀티충전도 문제없네

 

오늘은 조금 신선하게

가게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

가게를 운영하면서

세팅해본 충전시스템!

고속충전기 + 멀티충전기에 대해

가볍게 포스칭하는 시간을 갖겠다.

가게일을 하다보면

손님들 중에

스마트폰 충전을 요청하거나

가능한지 여부를 묻는 경우가

종종 있을 수 밖에 없다.

과거에 사용하던 충전기가 있는데

폰 모델에 따라

케이블을 교체해야했다.

아마 많은 분들도 아실 것이다.

콘센트에 어뎁터를 연결하고

USB케이블을 통해서

케이블만 교체하는 스타일.

우리도 그 충전기를 사용했다.

 

 

이 시스템 단점이...

앞서 말한 번거로움과

충전속도가 빠르지 않는..

그런 문제를 고민하다가

고속충전기이면서

멀티충전도 가능한

큐브온 JI-203으로 세팅해봤다.

그이야기를 가볍게 다루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아~설명 길었다.ㅋㅋ)

먼저,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의

언박싱 전에 박스포장 모습이다.

제품의 기본적인 디자인.

성능 등의 정보를

가볍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다.

그리고 제품이 핑크인 것 처럼

박스도 핑크로 되어있더라.ㅋㅋㅋ

역시 남자는 핑크지.

그리고 위 사진들을 보면

약간 눈에 들어오는 것이 있다.

바로 흰색의 케이블들.

현재 큐브온 스마트스토어에서

신모델 론칭이벤트로

한 제품 구입시

케이블 한 세트를 증정한다고 한다.

 

한 세트는~

C타입 2개,

마이크로5핀 1개,

마이크로 8핀 1개이다.

마이크로 8핀은 아이폰류~

5핀은 과거 폰들과 디바이스들~

C타입은 요즘 많이들 사용하는~

이렇게 정리할 수 있다.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에

이런 한세트 추가로 받으니

좋은 이벤트인 것 같다.ㅋㅋ

이점은 참고하시고 패스 :)

그렇게 확인하고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 언박싱.

안에 있는 제품구성이다.

 

충전기 본체와

연결된 케이블들(기본 한 세트)

그리고 전원케이블이 있다.

제품도 봤으니

사이트와 제품 포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제품의 특징을 정리해보겠다.

1.충전케이블 분실방지

충전케이블은 본체 안쪽에 연결되서

누군가 가져갈 분실걱정이 없다.

우리와 같은 가게, 업소나

공공장소, 사무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2.충전케이블 교체

충전케이블이 고장나면

셀프로 어렵지 않게

교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 점은 아래 사진도 첨부했으니

그때 다시 이야기해보겠다.

 

3.멀티 충전

C타입 한대가 일반적이였던

멀티충전기에서 더 확장되서

C타입 두대 동시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말그대로 올퀵이다.ㅋㅋ

활용을 생각해보면

여행을 가거나 가족여행시

필요한 케이블로 교체해서

올인원 고속충전기로 사용가능하다.

멀티라는 특징 극대화~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다.

제품의 디자인도 봤고

특징도 정리해봤으니

이제는 제품을 구경하면서

가볍게 이야기하도록 하겠다.ㅋㅋ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을

우리 가게 적절한 위치에 배치.

위에 보이는 것처럼

하단에 양면테이프가 있어

바로 붙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렇게 설치를 했고

바로 사용하면 되는데~

앞에서 말한 셀프교체를

가볍게 알아봐야지!ㅋㅋㅋㅋ

 

위 사진을 보면서 이해하고

보충 설명을 좀 더 하면~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의

본체 커버를 살짝 빼고

작은 사이즈 +드라이버를 이용!

케이스를 분리하면 위사진 처럼

각각 충전케이블을

내부에서 연결하는 슬롯이 있다.

여기에서 셀프로 교체가능!

앞에서 봤던 이벤트로

여분의 한세트가 더 있으니

뭔가 든든하게 사용가능!ㅋㅋㅋ

나는 보통 위 사진처럼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해서

무선충전패드도 사용하고

가게안에 음악도 잔잔하게

스피커로 사용하고 있다.

그렇게 사용해도 케이블이 3개나~

 

 

그리고 위에 설명하면서

케이블을 교체해서

충전케이블 컬러가 다르다.ㅋㅋ

그건 실제로 내가 교체했음을

참고할 수 있는 모습!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고속충전기 큐브온 JI-203를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낀점.

디자인 심플하고

충전케일블이 많아서

올인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

이건 확실한 것 같다.

 

그리고 고속충전은

가게에서 주방장님도 느낄정도로

충전이 빠르다고 인정했고

나도 빠른 충전때문에

내자리에서 충전하기 보단

잠시라도 여기에 물려둔다.

 

가게에 이런 충전시스템이 있으면

손님들이 편하게 이요할 수 있는 건 당연.

그런 부분에서 만족스럽다.

이렇게 우리가게에

깔금하게 멀티충전시스템이 생겼다.

독자분들도 확인하시고

우리가게에 방문해서

충전이 필요하시면 요청하시길.ㅎㅎ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오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