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1박2일 국내여행 속초에서 홀릭이랑혜윰이랑 호캉스

아카홀릭(a.k.aholic) 2019. 9. 16. 14:48
728x90
반응형

1박2일 국내여행 속초에서

홀릭이랑혜윰이랑 호캉스

 

오늘은 바로 얼마전

1박2일 국내여행으로

혜윰님과 다녀온 속초여행!

홀릭이랑혜윰이랑 호캉스 여행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드디어 길고 길었던(?)

(아니면 내가 게을러서 오래걸린..ㅋㅋ)

개별 포스팅을 끝내고

큼직한 일정에 따라

여행기를 가볍게 녹여보는 시간이다.

그럼 얼른 느낌살려서

본론으로 넘어가자!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3NOcpv_ubnE&t=382s

먼저,

전체를 크게 아우르는

1박2일 국내여행!

속초에서 홀릭이랑혜윰이랑 호캉스!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참고로 시청하면

전반적인 여행기를 참고할 수 있다.

 

시간 순서대로 진행되고

코너속 코너?

생일기념인 이번 여행에

혜윰님에 대한 몰래카메라도 있다.

뭐 대단하게 웃긴 몰카가 아니라

몰래 선물을 준비한 내용.ㅋㅋㅋ

아니 근데,

내생일인데?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때~

선물은 주고 싶은 사람 마음!

 

여튼 여행의 대부분의 모습이 담긴

위 영상을 참고하셔도 좋고

다음으로 패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거나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

구독해주시고 소통해주셔도

너무 영광일 것이다.

 

1박2일 국내여행 속초에서

홀릭이랑혜윰이랑 호캉스 영상을 보면

내 채널이 어떤 스타일인지

바로 느낌이 올 것이다.

 

 

내 채널은

막 엽기적이거나 거칠거나

조회수를 바라보고 자극적이지 않다.

남녀노소가 볼 수 있는

사람향기나는 소소한 채널로

소확행을 위해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함께하시길!

꾸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akaholic.tistory.com/740

 

속초 카페 소호카페 호스텔과 함께있던 곳

속초 카페 소호카페 호스텔과 함께있던 곳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1박2일 속초 호캉스! 그 여행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오늘의 주제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한 우리. 오랜..

akaholic.tistory.com

그럼 계속해서~

1박2일 국내여행 속초에서

홀릭이랑혜윰이랑 호캉스를 시작하자!

먼저 혜윰님과 함께

속초로 이동했다.

 

이동하는 방법을

몇가지고 고민해봤는데

가장~편한 방법은 역시 차량.

하지만 소요되는 시간은

대중교통이랑 거의 비슷했다.

비용은 훨씬 비쌌다.

(기억으론 거의 2배..?)

그래서 고민하다 쿨하게

버스타고 이동하기로 했다.ㅋㅋ

(아껴야 잘 산다ㅋㅋㅋ)

 

 

그래서

동서울터미널에서 출발!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

오랜 버스는

멀미하는 혜윰님도 힘들고

몸이 찌뿌둥한 나도 힘들고

얼른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았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 바로 뒤쪽에

소호카페가 있었고 방문!

즉흥적으로 방문한 곳이다.

역시 여행에는 즉흥이 녹아있지.

카페의 기본적인 내용은

위 첨부한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호텔 체크인 시간도 충분했고

생각보다 빨리 속초로 와서

여기서 1~2시간 정도 놀았다.

 

카페 분위기도 좋았고

게스트하우스? 숙박업도 같이하고 있는

그런 곳인 것 같더라.

터미널 바로 옆이라 위치 기가막히네.ㅋㅋ

이 카페에서

우리의 1박2일 국내여행!

속초 호캉스를 시작했다.ㅋㅋ

이 카페에는

다양한 보드게임도 있었는데,

혜윰님과 함께 소소하게 원카드!

혜윰님과 2판을 했는데

처음 한다는 혜윰님....

믿을 사람이 못 된다.

날 첫판부터 이겨버리더라.

(타짜인가 싶다)

결과는 1:1

승부는 다음으로 미뤘다.ㅋㅋ

 

위 사진은

두번째 판에서

혜윰님을 어렵게 이기는 내 모습.

카드가 정말 운이 좋았다.ㅋㅋ

그렇게 즐기고 카페에서 나왔다.

카페를 나와서

속초에 왔으니~

'바다를 좀 봐야지?!'하고

바다를 보러가기로 했다.

지도를 검색해보니

바다가 바로 코앞이더라.

해수욕장도 멀지 않은 곳에 있고~

 

 

소호카페 앞에 있던

미니언즈 드럼통들이 귀여워서

사진으로 남기고

바로 바다를 향해서 이동했다!

혜윰님이 아침식사로 챙겨온 김밥을

사이좋게 하나씩 먹으면서

살짝 걸어나가보기로 했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바다방향으로 조금 걸어가니

위 사진처럼

포차(?)들이 늘어져있었다.

낮부터 수산물에 한 잔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는데

나도 관심은 있었지만

너무 더운날이고

혜윰님과 호캉스도 하러 가야해서

쿨~하게 패스했다.ㅋㅋㅋ

 

그리고 날씨가 더우니

근처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2~3정거장만 가면 된다.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738

 

속초 가볼만한곳 등대해수욕장 힐링과 여유 그리고 인생샷

속초 가볼만한곳 등대해수욕장 힐링과 여유 그리고 인생샷 오늘은 오랜만에 홀릭이랑 혜윰이랑 커플국내여행! 여행이야기를 써보겠다. 벌써 살짝 밀렸다.ㅋㅋㅋ 이번 이야기와 함께 앞서 끝내지 못한 이야기가~ 휴..

akaholic.tistory.com

그렇게 도착한

속초 등대해수욕장.

위 포스팅 썸네일에 보면

등대가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어

등대해수욕장이라고 한다.

 

이 곳의 더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우리는 여기서

1박2일 국내여행으로 방문한

속초 호캉스의 인트로를 촬영했다!

그래서 앞에 카페모습이

영상에는 따로 없는 것이다.

버스에서 막 내려서

기진맥진 정신이 없어서

영상촬영은 안했거든~ㅋㅋ

 

이게 사진, 영상 모두 하는게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ㅋㅋㅋ

우리는 호텔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여기 있진 않았고

바다 구경하고

하늘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

살짝 해변 거닐다가

택시를타고 호텔로 이동했다.ㅋㅋ

 

위 사진은

혜윰님이 찍어준 인증샷!

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둘이 찌찍은 사진은

이번 여행엔 거의 없는 듯!ㅋㅋㅋ

여튼 인증남기고 이동!

https://akaholic.tistory.com/739

 

속초호텔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호캉스 더퀸 여왕의 만찬까지

속초호텔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호캉스 더퀸 여왕의 만찬까지 오늘은 부지런히 바로 얼마전 방문했던 홀릭이랑혜윰이랑 속초여행! 그 이야기를 계속하겠다. 오늘의 주제는 속초호텔이다! 많은 숙박업소가 있지만~..

akaholic.tistory.com

그렇게 택시를 타고

기사님과 수다수다 떨면서

30~40분 정도를 이동했을까?

오늘의 숙소!

1박2일 국내여행

속초호캉스의 호텔!

켄싱턴호텔 설악에 도착했다!

여기서 본격적으로

호텔 여기저기 다니면서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건 즐기고~ㅋㅋㅋ

호캉스를 즐겼다.

그 전체적인 내용은

여기서 가볍게 다루겠지만

좀 더 디테일한 내용은

위에 첨부한 링크 포스팅을 참고하면 되겠다.

생각보다 편하고 빨리 도착해서

체크인 시간(3시)까지 살짝 기다렸다.

근처 편의점에도 다녀왔고

뒤쪽에 있는 수영장도 구경했고

위 사진처럼 서제(?)에서 쉬기도 하고~ㅋㅋㅋ

 

켄싱턴호텔 설악은

위 사진처럼

영국의 클래식한 느낌이 었다.

킹스맨같은 느낌?!ㅋㅋㅋ

그건 뭐 영상이나

호텔호스팅에서 참고할 수 있으니 패스!

그렇게 3시에 체크인하고

바로 호텔 숙소에 들어와서

짐을 풀고 시원하게 샤워!

날이 너무 좋아서 땀흘리고 다녔으니

얼른 시원~하게 샤워.ㅋㅋㅋㅋ

 

 

객실 구경은 위 링크를 참고하고

그냥 가볍게 공유하자면

위 사진과 같은 뷰이다.

오션뷰는 아는데...

이건 뭐라고 하지?

마운틴뷰?ㅋㅋㅋㅋㅋㅋ

그림과 같은 경치였다.

 

여기서 1박2일 동안

그람같은 산을 보면서

쉬고 호캉스 하는 것이다.ㅋㅋㅋ

그리고 내 생일이라

호텔에서 위 사진처럼

와인선물을 준비해줬다.

거기에 하나더.

혜윰님에게 선물했던 선물도 함께.

이 자리에서 전달했다.

몰래카메라로~ㅋㅋㅋㅋ

 

그 모습은

영상에서도 있으니

그걸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반지에 대한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내 블로그에 있으니

그 포스팅을 참고하면 되고

오늘 여행기와는 조금 거리가 있으니

가볍게 생략하도록 하겠다.

그렇게 샤워하고 다시 나와서

혜윰님과 카페인 충전.

호텔 1층에 있던 카페에서

간단하게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살짝 축적되었던 피로를 풀었다.

 

커피는 뭔가

잔잔하고 연한 느낌?

좀더 진한 놈이었으면

정신 팍 들어서 좋앗을 텐데.ㅋㅋㅋ

3시에 들어가서 샤워하고 쉬다

나와서 커피를 마시니

어느덧 저녁시간!

 

이번 호캉스에 주제는

아마도 먹방이려나?ㅋㅋㅋ

여왕의 만찬이라는

저녁 코스를 예약했고

여기에 다녀왔다.ㅋㅋㅋ

위와 같은 더퀸 레스토랑에서

여왕의 만찬으로

제공되는 코스요리를 즐겼다.

설악산 뷰를 비롯해서

레스토랑의 분위기도 좋고

함께 즐긴 음식들도 맛있어서

힐링 힐링 힐링이었다.

1박2일 국내여행으로

속초에서 호캉스를 즐기는게

이런 맛이구나 싶은 생각.ㅋㅋㅋ

 

맨날 여기저기 치이고

사장놈이 된다고

혹독한 신고식을 치루고 있던 중이라

이런 힐링여행이 너무 달콤했다.

생일에 이런 호사라니~

그렇게 저녁을 먹고

다시 숙소에 누워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푹신푹신한 침대에 누웠다.

누워서 수다도 좀 떨어주고~

모바일 게임도 좀 즐겨주고~

한참 모바일베그에 빠져있어서.ㅋㅋㅋ

살짝 낮잠도 자고~

(피곤할만 했지)

시간이 어느덧 저녁.

해가 꺼지고 달이 떠오르는 시간이었다.

우리는 웰컴 드링크를

낮에 마시지 못했기 때문에

저녁에 맥주로 대신 마셨다.

욕심같아서는 맥주를 미친듯이 먹고 싶지만

(생각보다 맥주고래다..ㄷㄷ)

혜윰님과 여행와서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몇잔 마시면서 피로를 풀었다.

여기서 팅커벨도 만나고.ㅋㅋㅋ

 

이건 영상에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다.ㅋㅋㅋ

 

둘다 블로거로 사진을 좋아하니

이참에 설악에서 즐기는

별밤하늘을 찍기도 하고~

그 모습은 위에 첨부했다.ㅋㅋ

 

 

루프탑에서 즐기는 맥주라~

1박2일 호캉스에 어울렸다.ㅋㅋ

그렇게 충분히 즐기다가

살짝 피곤함이 올 때,

얼른 숙소로 내려왔다.

혜윰님도 잘 준비를 하고

이때 생일선물도 짠!ㅋㅋㅋ

 

선물받은 와인도 마시고 놀다가

푸우~~욱 잠들었다.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우린 귀신같이 일어나서

조식을 향해 달렸다.ㅋㅋㅋㅋ

 

생각보다 혜윰님 잠이 많은데

이럴 때는 귀신같이 일어난다.

수면욕보다 식욕이 큰 혜윰님.ㅋㅋㅋ

1박2일 국내여행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조식 한 번 정도는 괜찮잖아?ㅋㅋㅋ

 

 

 

 

 

켄싱턴호텔 설악 조식으로

평소에 즐겨먹지도 않던

미역국도 호로록 마셨다.ㅋㅋㅋ

생일이기 때문에...?ㅋㅋ

왜 갑자기 먹었는지는 모르겠다.ㅋㅋ

 

그렇게 조식으로 든든하게 준비하고

숙소에서 짐을 챙겨

다시 택시를 타고 터미널 쪽으로 이동~

이동하면서 잠깐 들린 곳이 있다.

https://akaholic.tistory.com/743

 

속초 빵집 봉브레드 마늘빵과 연인의 빵 갯

속초 빵집 봉브레드 마늘빵과 연인의 빵 갯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계속 이어지는 홀릭이랑혜윰이랑 커플 국내여행! 속초 1박2일 호캉스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다. 아직도 해야하는 이야기들이 많네~ 오늘의 이..

akaholic.tistory.com

그렇게 빵을 사들고

저 봉지를 그대로

서울 집까지 가지고 왔다.ㅋㅋ

 

여행블로거, 여행유튜버 등을 하면서

이런 선물을 이렇게 챙겨서

집까지 가져오는 일은 쉽지 않다.

촬영장비로도 이미 짐이 많기에~

ㅋㅋㅋㅋ1박2일이라서 가능했다.

짐이 상당히 적어서.ㅋ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751

 

속초 카페 지느러미 시외버스터미널 옆 카페

속초 카페 지느러미 시외버스터미널 옆 카페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서 부지런히 우리들의 여행기! 홀릭이랑혜윰이랑 1박2일 속초 호캉스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하도록 하겠다. 오늘의 주제는 카페이다. 혜윰님..

akaholic.tistory.com

그렇게 빵집에 들렸다가

다시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

차시간이 었던 오후 1시 30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역시나 커피다임~

 

 

 

 

 

이번 커피는

터미널 바로 옆에 있던

(첫날은 뒤쪽이었다ㅋㅋ)

지느러미 카페이다.

카페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역시나 참고!ㅋㅋㅋ

지느러미 카페에서 커피로

1박2일 국내여행!

속초에서 홀릭이랑혜윰이랑 호캉스!

짧고 즐거웠던 여행을 마무리했다.

 

 

약 1시간 정도 즐겼던 것 같은데~

사장님이 서퍼인 것도 알았고

여기서 마무리 영상도 촬영했고~

알찬 시간을 보내고 왔다.ㅋㅋ

버스에 타고 서울로 오면서

혜윰님께 선물했던 반지를

혜윰님이 착용하고 있길래 한 장.

(사실 수십장)

 

이렇게 생일에 다녀온

1박2일 국내여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속초는 나이먹고 처음 오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대단할 것은 없었지만

충분히 소소하고 행복했다.

내가 추구하는

소확행과 너무 잘 어울리는 여행이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고

함께 다녀온 혜윰님과도

오래오래 추억할 것 같다.

 

이렇게 여행기를 적어본다.ㅋㅋ

속초여행이나 국내여행.

1박2일 여행 등

관련된 내용을 찾는 분들에게 공유하니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한다.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열심히 찾아오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728x90
반응형